본문 바로가기

Top List 동물

세계에서 가장 귀여운 아기동물 순위 top 10

세계에서 가장 귀여운 아기동물 순위 top 10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아기동물 순위 10

아무리 스트레스를 받거나 지루할지라도 아기 동물을 보게되면 즉시 기분이 바뀔 수 있습니다. 그들의 모습뿐만 아니라 행동에도 기분을 좋게하는 마법의 힘이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귀여운 10 마리의 동물 목록입니다.



10  아기 기린


 아기 기린


의심할 여지없이 기린은 비교할 수 없는 높이로 유명합니다. 아기 기린조차도 1.7-2 미터입니다. 꽤 놀라운 일입니다. 그러나 아기 기린을 보게되면 크기보다 귀여움에 놀라게 됩니다. 아기 기린을 그렇게 인상적으로 만드는 귀여움은 크기가 아닙니다. 그들은 또한 태어난 지 몇시간 후에 걷고 뛸 수도 있습니다.

 


09  아기 레드 팬더


 아기 빨간 팬더


레드 팬더는 히말라야의 온화한 숲속에 있는 귀엽고 놀라운 생물입니다. 불행히도, 그들의 수는 서식지 손실과 분열로 인해 감소하고 있습니다. 어른 붉은 팬더와 새끼는 모두 적갈색 모피와 덤불 같은 꼬리로 매우 귀엽습니다. 출생시, 아기 붉은 팬더의 무게는 4.6 온스에 불과합니다. 털 색을 얻기 위해 거의 90 일이 걸립니다.

 


08  병아리


 병아리


설명할 필요가 없이 병아리들은 인기가 있습니다. 병아리들을 사랑할만한 이유가 너무 많습니다. 그들은 매우 귀엽고 훌륭한 색과, 작은 부리 그리고 달콤한 소리는 여러분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07  아기 펭귄


 아기 펭귄


주로 남반구에서 발견되는 펭귄은 날지 못하는 새 입니다. 세계에는 17 가지 종류의 펭귄이 있습니다. 표식, 짧은 날개 및 독특한 걷기 스타일은 펭귄을 매우 놀라게 여기게 만드는 이유들입니다. 새끼 펭귄은 어른 펭귄과 색이 다릅니다. 그래도 그들은 너무 매력적입니다. 그들은 1 년 후에 어른 펭귄과 같은 색상을 얻습니다.



06  새끼 오리


 오리 새끼


병아리들처럼, 새끼 오리들은 귀여움으로 유명합니다. 스트림이나 강에서 오리와 함께 엄마 오리를 보는 것은 멋진 일입니다. 그중 가장 다채롭고 귀여운 하나는 만다린 오리입니다. 그들은 금, 녹색, 주황색, 구리 및 자주색의 혼합 착색이 있습니다.



05  아기 코끼리


 아기 코끼리


코끼리는 서로 강한 유대감을 형성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것은 코끼리 무리를 발견할 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아기 코끼리에게는 더 많은 관심이 집중됩니다. 그러나 당신이 코끼리 무리를 그들의 아기들과 함께 보았을 때, 당신의 관심은 아기들에게만 집중되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매우 귀엽고 장난스럽기 때문입니다.


흥미롭게도 아기 코끼리는 출생 당시 200 파운드 이상 무게를 내고 있습니다. 어미 코끼리뿐만 아니라 무리의 모든 구성원이 아기 코끼리를 보살핍니다.



04  아기 사슴


 아기 사슴


세계에서 약 50 ~ 60종의 사슴이 있습니다. 긴 다리, 작은 꼬리, 채색 및 매력적인 뿔은 사슴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포유 동물 중 하나가 되게합니다. 말 할 것도없이, 어린 사슴은 귀여움으로 돋보이게 합니다. 대부분의 종에서, 새끼들은 몸에 흰 반점으로 태어납니다. 서식지 내에서 포식자로부터 숨어있게 도와줍니다. 어린 사슴들도 한 시간 이내에 걸을 수 있습니다.



03 아기 고슴도치


 귀여운 아기 동물


고슴도치는 호저(산미치광이)와 같지 않습니다. 그들은 작고 짧은 꼬리를 가지고 있으며 호저처럼 공격적이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시간 동안, 그들의 깃털은 평평하게 누워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이 귀엽고 작은 생물을 만질 수 있습니다. 아기 및 어른 고슴도치 둘 다 믿을 수 없을만큼 귀엽습니다. 심지어 몸을 공 모양으로 감싸는 위협에 직면했을 때도 그들의 자세는 너무 아름답고 재미 있어 보입니다.



02 강아지


 강아지


개를 사랑할 이유가 충분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기질 외에도, 개들은 너무 아름다워 보입니다 . 그러나 성견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 특히 자신이 낯선 사람인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그 충직한 창조물은 가족을 보호하기 위해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그래서 모두가 강아지를 보면서 행복하게 느껴집니다. 그들의 장난기, 무고한 귀여운 얼굴 및 몸짓은 즉시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01  아기 고양이


 고양이 새끼


고양이가 인터넷을 지배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고양이의 장난기와 귀여움을 느끼지 못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고양이는 어릴 때 더 귀여워 보입니다. 이 요소 외에, 그들의 작은 몸, 수수한 얼굴, 매력적인 털, 온유 및 장난기 있는 성격은 그들을 아마도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아기 동물로 만들 것입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