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 List 동물

보안을 위한 최고의 개 품종 순위 top 10

세계에서 보안을 위한 최고의 개 품종 순위 top 10


세상에서 집지키기에 좋은 최고의 개 품종 순위 10



가족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서는 좋은 감시견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조심 스러울뿐 아니라 필요한 경우 조치를 취합니다. 상위 10 개 최고 개 목록입니다.



10  벨기에 말리노이즈


 최고의 감시견


처음에는 벨기에 말리노이즈가 저먼 셰퍼드라고 착각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이 품종은 저먼 셰퍼드보다 작고 짧은 머리입니다. 동시에, 벨기에 말리노이즈는 훌륭한 경찰과 감시견입니다. 그들은 매우 밝고, 경계심 많고, 충직하며, 적극적이고 완고합니다.


여러분의 벨기에 말리노이즈 강아지를 순종적인 경비견으로 키우려면 강아지에게 일관성 있는 훈련을하십시오. 이 지능있는 품종은 속임수를 빨리 배웁니다.


벨기에 말리노이즈에 관하여 당신이 알 필요가 있는 중요한 것은 그들이 강한 보호 본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낯선 사람들을 의심합니다. 개를 공격하는 정도는 훈련을 받은 사회화의 질에 달려 있습니다.



09  로디지안 리지백


 


로디지안 리지백은 원래 아프리카에서 사냥개로 자란 근육질의 지적이고 충직하고 독립적인 개입니다. 그들은 가족을 매우 보호하고 낯선 사람들과 어울립니다. 로디지안 리지백은 또한 이상한 것을 발견했을 때만 짖습니다.


리지백은 원래 사냥개로 개발되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먹이를 쫓을 수 있습니다. 그들이 훈련을 잘 받는다면, 많은 문제를 일으키지 않을 것입니다. 낯선 사람의 경우에는, 그들이 강한 보호 본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08  풀리


 


풀리는 긴 털로 인기있는 중형의 목축견입니다. 헝가리에서 처음으로 방목했습니다. 풀리는 지성적이고 용감하며 정력적이고 충실하며 충직합니다. 이 품종은 가족을 매우 보호하기 때문에 훌륭한 보호견이 될 수 있습니다. 


풀리는 경계심이 강한 품종으로, 그가 이상하다고 생각하는 어떤 것이든 짖습니다. 그들은 또한 낯선 사람들을 경계합니다. 적절한 사회화 없이, 여러분의 개는 너무 의심이 많아 쉽게 물 수 있습니다.

 


07  코몬도르



코몬도종은 원래 가축 보호 개로 사육됩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소유할 수 있는 훌륭한 보호견입니다. 이 품종은 보기에 부드러우며, 독립적이고, 차분합니다. 코몬도르는 그들의 가족에게 헌신적입니다. 대부분 코몬도르는 아이들과 함께 지낼 수 있습니다. 동시에 그들은 낯선 사람들에 대해 매우 의심합니다.



이 예외적으로 훌륭한 개는 큰 근육질의 몸을 가지고 있습니다. 완전히 자란 남성 코몬도르는 키가 64-69cm이고 무게는 50kg입니다. 그래서,이 크기와 보호력 이상의 코몬도르는 낯선 사람에게 매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근처에서 다른 동물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06  롯트와일러


 


롯트와일러는 근육질의 순종적이고 두려워하지 않고 경고하는 개입니다. 자연 보호로서,이 품종은 가족을 위한 훌륭한 경비견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로티는 제대로 훈련을 받은 경우에만 당신의 말을 듣습니다.


로트 와일러는 가족에게 위협이되는 것으로 보이는 모든 것에 대해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그러나 주인으로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로티의 영토 본능이 통제하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개가 제대로 사회화 되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05  아키타


 


아키타는 어려운 품종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잘 훈련된 아키타는 좋은 감시견 일뿐만 아니라 훌륭한 동반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거대한 품종은 경계심이 많고 용감하며 위엄 있고 충직합니다.


아키타는 가족과 매우 정중하고 존경합니다. 고맙게도, 그들은 합당한 이유없이 짖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자연스럽게 낯선 사람을 의심하고 필요한 경우 조치를 취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습니다. 주인의 명령에 따라, 잘 훈련된 아키타는 손님을 환영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04  저먼 셰퍼드


 


저먼 셰퍼드는 자연 경비견으로서 큰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이 개는 원래 양 떼를 기르기 위해 독일에서 자랐습니다. 확고한 충성심과 보호 본능 외에도, 저먼 셰퍼드는 개를 훈련하기 쉽습니다.


이 헌신적인 품종은 집 주변에서 이상한 일이 생기면 항상 알려줍니다. 대형 품종이기 때문에 필요한 경우 침입자를 줄일 수 있습니다. 소유자가 요구하면 잘 훈련된 저먼 셰퍼드는 집 손님들에 대한 침략을 보이지 않습니다.



03  자이언트 슈나우져


 


자이언트 슈나우저는 크고 강력하며 지능적이고 대담한 개입니다. 이 품종은 제 1 차 세계 대전과 2 차 대전에서 군사견으로 일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저먼 셰퍼드처럼 자이언트 슈나우져는 쉽게 훈련할 수 있습니다. 가족과 강한 영토 본능에 깊은 충성심은 자이언트 슈나우저를 훌륭한 개로 만듭니다.


완전히 자란 수컷 성견 자이언트 슈나우저는 키가 66-71 cm, 체중이 48 kg까지 측정됩니다. 어두운 얼굴 마스크와 함께 이 무시무시한 크기는 낯선 사람이 무서워 할 수 있습니다. 이 품종은 보호 본능이 있습니다. 그들은 위협적인 짖기로 여러분에게 알려주고 위협이 지속되면 물 수도 있습니다.



02  도베르만


 


도베르만 품종은 훌륭한 가족, 군사 및 감시견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그들은 매우 정력적이고, 경계심이 많으며, 지성적이며 충성스럽고 순종적입니다. 당신은 개가 아닌 그를 가족이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도비가 당신의 가족과 강한 유대 관계를 형성하고 경호가 그의 주요 목적이되도록. 혼자 떠난 도베르만은 너무 정력적이거나 경계하지 않을 것입니다.


조기 일관성있는 훈련과 사회화가 도베르만에게 필수입니다. 좋은 소식은 그들이 빨리 배울 것입니다. 제대로 훈련 된 도베르만은 매우 충성 스러우며 공격적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도베르만은 모두 수줍어하는 개가 아닙니다. 그들은 침입자에 대해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도베르만의 짖는 소리는 매우 협박적입니다. 따라서 짖는 소리는 거리에서 낯선 사람들을 지키기에 충분합니다. 의심스러운 사람이 떠나지 않으면 공격할 것입니다. 신속하고 민첩한 품종인 도베르만은 짧은 시간 안에 침입자에게 다가갈 수 있었습니다.


동시에,이 품종은 소유자의 명령에 대한 깊은 존중을 보여줍니다. 그래서, 집에 손님이 있을 때, 여러분이 요구한다면 도베르만은 침착하고 뒤로 물러 설 것입니다.



01  불 마스티프



여러분이 완벽한 감시견을 찾고 있다면 아마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위협적인 표정과 강력한 방어 본능으로 불 마스티프는 위대한 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품종은 또한 잘 훈련된 경우 아이들과 잘 어울릴 수 있습니다.


불 마스티프는 순종적인 감시견이 되기 위해서 주인으로부터 충분한 주의를 요구합니다. 그를 가족의 일원으로 받아 들여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개는 파괴적이 될 것입니다. 잘 부양된 불 마스티프는 가족에게 매우 충실하게 됩니다.


강렬한 사회화를 통해 불 마스티프는 선과 악을 쉽게 구별 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잘 훈련된 불 마스티프는 자신의 레벨에서 가족을 가장 잘 보호합니다. 어떤 특별한 일들이 일어난다면 불 마스티프는 반드시 알아챌 것입니다.


다 자란 수컷 불독은 64에서 69센티미터 사이에 있고, 몸무게는 59킬로그램까지 나갑니다. 이 품종은 굉장한 힘을 지녔습니다 그래서 불 마스티프는 심지어 성인남자를 쓰러뜨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에 그들은 수상한 낯선 사람을 발견하고 위협적인 으르렁 거리는 소리를 냅니다. 만약 그 낯선 사람이 여전히 떠나지 않고 다시 놀린다면, 그 개는 즉시 공격할 것입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