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 List 동물

세상에서 가장 훈련시키기 쉬운 개 품종 순위 top 10

세상에서 가장 훈련시키기 쉬운 개 품종 순위 top 10


세계에서 훈련시키기 쉬운 강아지 품종 순위 10


순종 개를 갖는 것은 훌륭한 경험입니다. 모든 개를 훈련시키는 것이 쉬운가요? 그렇지 않아. 그러나 일부 스마트 개는 속임수를 빨리 배울 수 있습니다. 동시에 교육의 질 또한 중요합니다. 개 유형을 훈련시키는 쉬운 10의 명부는 여기에서 목록으로 만든다.



10  미니어쳐 슈나우저


 미니어처 슈나우저


미니어처 슈나우저 는 지능적이고 정력적이며이 품종을 고도로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문제가없는 행동으로 개를 키우려면 강아지 훈련 자체를 시작하십시오. 조기 교육뿐만 아니라 품질도 중요합니다. 미니어쳐 슈나우저의 경우 가능하면 양성으로 훈련하십시오. 꾸짖지 마십시오. 항상 긍정적 인 음색을 사용하십시오.


보상과 함께 긍정적 인 접근 방식은이 번식 명령을 신속하게 배울 수 있습니다. 잘 훈련 된 미니어쳐 슈나우저는 파기 및 과도한 짖기 같은 흔히 발견되는 문제를 보여주지 않습니다.



09  파피용


 파피용


유두가 작을 수도 있지만 매우 활발하고 활력이 넘칩니다. 훌륭한 트레이너라면 그는 모든 수업을 빨리 배우는 순종적인 학생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학습 트릭에 좋은 취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감독은 필수적입니다. 교육은 일관성이 있어야합니다. 배움이 향상 될 때마다 당신의 유두를 칭찬해야합니다. 그것은 위대한 성격을 지닌 개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08  보더 콜리


 보더 콜리


헤딩 개로 개발 된 보더 콜리는 뛰어난 에너지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자연스럽게 배우고 사역하는 강한 열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과 함께 예리한 지성으로이 품종은 고도로 훈련 가능합니다. 사실, 배우거나 할 것이 없다면 보더 콜리는 파괴적이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일 중독 품종이기 때문입니다.



07  푸들


 푸들


푸들 은 그들의 인상적인 코트로 유명합니다. 중대한보기 외에, 그것은 명령과 간계를 배우기에서 능률적 일 수 있던 똑똑하고 열렬한 개이다. 보상을 기반으로하는 교육을받는다면 푸들은 새로운 트릭을 배우는 데 더 흥미로운 모습을 보일 것입니다. 기본 명령을 배우는 데는 시간이 없습니다. 실제로, 적절한 훈련은 푸들을 행복하게 할뿐만 아니라 파괴적인 행동을하지 못하게합니다.



06  골든 리트리버


 골든 리트리버


달콤한 기질을 가진 위대한 가족 애완 동물. 그들은 친절하고 친절하며 지능적이고 자신감이 있습니다. 골든 리트리버는 또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아름다운 개 품종 중 하나입니다 . 주인과 지능에 일치 할 수없는 헌신은 또한 골든 리트리버가 개를 훈련시키기 쉽도록 만든다.


골든 리트리버 (Golden retrievers)는 당신과 함께하고 그들이하도록 지시하는 것을 무엇이든 할 수있는 사랑입니다. 따라서 양질의 교육을 통해 모든 수업을 신속하게 배울 수 있습니다. 동시에 훈련받지 않은 골든 리트리버는 굴착과 씹기와 같은 파괴적인 행동을 보일 수 있습니다.



05  롯트와일러


 롯트와일러


롯트와일러는 극단적으로 충성스러운, 화려한 및 자신감 넘치는 품종입니다. 이 우수한 기질의 결합으로 로트 와일러는 개를 훈련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좋은 성격을 가진 품종조차도 적절한 훈련없이 나쁜 행동을 보일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어린 나이부터 롯트와일러 애련 훈련을 시작해야합니다.


훈련을 일관되게하고 짧게 만드십시오. 그들이 실패를 나타내면 인내심을 지킵니다. 또한 각 개선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로티에게 속임수를 빨리 배우게 할 것입니다. 또한, 그러한 긍정적 인 행동은 또한 당신과 당신의 개 사이의 유대감을 강화시킵니다.


아시다시피, 롯트와일러는 큰 번식입니다. 따라서 초기 사회화와 훈련없이 극단적 인 침략과 파괴적인 행동을 보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훌륭한 동반자가 될 수 있고 훌륭한 가드 가 될 수 있습니다. 적절한 훈련을 받았다.



04  도베르만 핀셔


 도베르만 핀셔


도베르만 핀셔 은 경찰과 군사 개로서 탁월한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위대한 가족과 경비견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품종은 사랑스럽고, 충직하며, 지성적이며, 경고이기 때문에. 또한, 그들은 훈련에 매우 개방적입니다. 잘 훈련 된 도베르만 핀셔은 침략이나 나쁜 행동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도베르만 핀셔 교육의 성공은 몇 가지 요인에 달려 있습니다. 무례한 대신에 긍정적 인 접근 방식을 보여주고 훈련 중에 감미롭고 긍정적 인 분위기를 만들어야합니다. 칭찬 만하는 것이 아니라 중요합니다. 이렇게 훌륭한 교육을 받으면 도베르만 핀셔이 친숙한 기질을 가진 빠른 학습자가됩니다.



03  오스트레일리안 저먼 셰퍼드 도그


 오스트레일리안 저먼 셰퍼드 도그


원래 목초 개로 자란 오스트레일리안 저먼 셰퍼드 도그는 놀고 싶지 않은 품종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바쁘다. 이 유형에는 다양한 활동을 수행 할 수있는 많은 에너지가 있습니다. 호주의 양치기 개는 에너지뿐만 아니라 기술을 배우는 데 지능이 뛰어나고 작업을 신속하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이 품종을 훈련 결코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트레이너로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훈련이 일치하지 않으면 호주 양치기 개가 과도하게 짖는 것과 같은 나쁜 행동을 보일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이 지시하는대로 그들이 트릭을 배울 때 보상도 그들에게 보상을주는 동안 달콤한 톤을 사용합니다.



02  저먼 셰퍼드


 저먼 셰퍼드


독일 저먼 셰퍼드 (독일 양치기 개) 의 정보, 충성도, 용기, 헌신 은 결코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 품종에 어떤 직업을 할당하더라도 인상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짧은 시간에 어떤 교훈이나 직업을 배울 수있는 지성과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훈련에 대한 이러한 개방성은 가족, 경비, 경찰 및 군대, 폭탄 및 마약 탐지 및 구출 및 수색견과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볼 수 있습니다.


너는 너무 일찍 너무 늦지 않게 훈련을 시작해야한다. 적절한 훈련을받지 못하면 독일 저먼 셰퍼드에서 나쁜 행동과 공격성을 보일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 그들은 기본 명령을 빨리 배울 것입니다. 더 많은 교훈을 가르치려면 피드와 같은 기본 교육에 보상을 주거나 개선을 위해 칭찬해야합니다. 그러한 긍정적 인 방법은 독일 목자 강아지에게 순종적인 학생으로서 더 많은 트릭을 배우도록 권장합니다.



01  래브라도 리트리버


 쉬운 개 유형 훈련


래브라도,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품종은 또한 세계에서 고도로 훈련 가능한 개 중 하나입니다. 우선, 래브라도는 가드, 가족, 조수, 폭탄 및 마약 탐지, 경찰 및 군대, 수색 및 구조 개 등의 일을 정상적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제목은 대중성과 훈련 가능성을 입증합니다.


고맙게도 래브라도는 당연히 배울 열의가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다른 유형, 훈련 및 사회화는 강아지 자체 내에서 시작되어야합니다. 훈련 도중 래브라도 강아지를 처벌하지 마십시오. 대신 긍정적 인 접근법을 사용하거나, 진전을 보이면서 칭찬하거나 먹이십시오. 이러한 접근 방식으로 교육이 쉬워집니다. 결국 뛰어난 기술을 갖춘 훌륭한 동반자를 얻게됩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