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 List 동물

세상에서 가장 큰 소리를 내는 생물 순위 top 10

세상에서 가장 큰 소리를 내는 생물 순위 top 10


세계에서 가장 큰 소리를 내는 생물 순위 10

전형적인 인간 대화의 수준은 60dB로 측정됩니다. 120dB 이상의 소리는 통증을 유발하거나 귀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어떤 목적을 위해 동물들은 너무 큰 소리를 냅니다. 여기 세계에서 가장 큰 소리를 내는 생물 목록 top10이 있습니다.



10 하이에나 - 112 데시벨


 하이에나


이 썩은 고기를 먹는 개와 같은 동물은 정글 왕과 싸우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하이에나가 큰 무리를 지어 살고 강력한 무는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 하이에나의 소리도 매우 유명합니다. 그들은 다른 하이에나와 상황을 알리는데 다른 소리를 냅니다. 때로는 소음이 112 데시벨만큼 클 수 있습니다.


 하이에나가 만들어 내는 다양한 소리 중에서, 독특하고 흥미로운 형태는 점박이 하이에나가 내는 소리처럼 웃는 것입니다. 점박이 하이에나는 하이에나 중 가장 큰 종입니다. 흥미롭게도, 공격을 받거나 새로운 음식 공급원을 발견했을 때, 그들은 웃음과 같은 소리를 만들어 냅니다. 



09 하마 - 110 ~ 114 데시벨


 하마


대형 하마가 아프리카에서 가장 위험한 동물이라는 사실을 믿을 수 있습니까? 그것은 놀라운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매우 공격적이며 심지어 20mph의 속도로 쫓기도합니다. 이 거대한 동물은 110-114 dB로 동물계에서 가장 큰 소리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마들은 그들이 물과 땅에 있을 때 소리를 냅니다. 이 소리는 주로 그르렁거리는 소리와 신음 소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08  라이온 - 114 데시벨


 사자


아프리카 사파리 또는 동물원 방문에서부터 얼마나 큰 소리로 정글 왕이 될 수 있는지 알 것입니다. 사자의 포효는 114 데시벨로 세계의 모든 야생 고양이 중에서 가장 큰 것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사자의 포효는 5 마일 떨어진 거리에서 들릴만큼 시끄럽습니다.


으르렁거리는것만이 사자가 만드는 유일한 소리가 아닙니다. 그들의 소리는 으르렁거리는 소리, 그르렁거리는 소리, 그리고 가르랑거리는 소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영토에서 지배력을 발휘하고 적에게 경고하기 위해 포효합니다.



07 회색 늑대 - 최대 115 데시벨


 회색 늑대


회색 늑대라는 이름을 들었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무엇입니까? 아마 달에서의 울부 짖음. 그러나 달과 세계 사이에는 아무런 연관이 없습니다. 야간에 가장 활동적인 야행성 동물입니다. 어쨌든, 늑대울부짖는 소리는 아주 유명합니다. 최대 115 데시벨의 범위가 될 수 있으며 멀리 떨어진 곳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늑대는 6 명에서 15 명으로 구성된 무리로 사는 사회 동물입니다. 그들의 짖는 소리는 영토를 표시하거나 무리의 다른 멤버와 접촉하는 것과 같은 다른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06 아프리카 코끼리 - 117 데시벨


 아프리카 코끼리


코끼리는 세계에서 극도로 사회적인 지능이 있는 동물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서로 다른 종류의 소리를 사용하여 서로 통신합니다. 그것은 나팔 소리, 포효 소리, 그리고 콧소리를 포함합니다. 이러한 소리의 변화는 위험과 분노와 같은 다양한 것을 의미합니다. 때때로 코끼리의 소리는 117 데시벨만큼 높을 수 있습니다.


코끼리는 또한 6 마일까지 이동할 수 있는 저주파의 굵은 울음소리도 사용합니다. 다른 종류의 소리를 환상적으로 사용하는 것 외에도, 코끼리도 예외적으로 청력이 좋습니다 .



05 초록그로서매미 Green Grocer Cicada - 120 데시벨


 세계에서 가장 큰 소리의 생물


호주 남동부 연안 지방에 서식하는 청과물 매미는 곤충류 중에서 가장 큰 소리를냅니다. 남성 매미의 높은 투구 시끄러운 전화는 120 데시벨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귀찮고 고통스럽습니다. 매미는 외골격의 급격한 진동으로 큰 소리를냅니다.


수컷 매미는 주로 암컷을 끌어들이는 큰 소리를 냅니다. 호주에는 200종 이상의 매미가 있습니다. 그러나 각 종은 자신의 가족을 식별할 수 있도록 한 고유한 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04 북부 코끼리 물범 - 126 데시벨


 북부 코끼리 도장


북부 코끼리 물범은 동 태평양에서 발견되는 거대한 해양 포유 동물입니다. 목적에 따라 의사 소통에 사용하는 소리가 다양할 수 있습니다. 놀랍게도, 각각의 소리는 코끼리 물개를 만드는 독특한 리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서로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소리를 해석함으로써 서로의 힘을 이해할 수도 있습니다.


수컷 코끼리 물범은 큰 코를 사용하여 시끄러운 소음을 내며 126 데시벨 범위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통화는 수 마일 떨어진 곳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03 짖는 원숭이 Howler Monkey - 140 데시벨


 짖는 원숭이


짖는 원숭이는 세상의 모든 육지 동물 중에서 가장 큰 소리를 냅니다. 이 놀라운 원숭이는 남 아메리카와 중앙 아메리카의 숲에서 삽니다. 최고조의, 그들의 소리는 140데시벨 범위에 이를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소리는 3마일 거리에서도 들릴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추측할 수 있듯이, 이 원숭이들은 또한 그들의 큰 울음 소리를 따서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짖는 원숭이는 6마리에서 15마리로 이루어진 무리를 지어 삽니다. 그들은 서로 의사 소통을 하기 위해 큰 소리로 전화를 겁니다. 이것은 확대된 설골(hyoidbone)덕분에 짖는 원숭이들이 이렇게 큰 소리로 소리를 지를 수 있습니다.



02 타이거 피스톨 새우 Tiger Pistol Shrimp- 200 데시벨


 타이거 피스톨 새우


새우를 잡는 타이거 슈터 새우는 서 태평양 지역의 얕은 물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강력한 발톱으로 유명합니다. 먹이를 잡을 때, 새우들은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발톱을 닫을 것입니다. 이것은 새우가 먹이를 죽이는 것을 돕는 물속에 파도를 일으킬 것입니다. 동시에 기포는 200 데시벨의 범위에서 큰 소음을 발생시킵니다.



01 고래 - 최대 230 데시벨


 향유 고래


가장 큰 종인 고래는 또한 지구상의 어떤 동물들보다 가장 큰 소리를 냅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향유고래는 세상에서 가장 큰 소리를 내는 동물입니다. 최고점에서 이 소리는 230데시벨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항해는 고래가 내는 소리를 내는 주된 목적입니다. 소리가 큰 청고래의 경우, 세계에서 가장 큰 동물도 향유고래와 그리 멀지 않습니다. 흰 긴 수염 고래의 요란한 울음 소리는 188데시벨에 이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이 소리를 다른지점의 멤버들과 의사 소통을 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