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 List 동물

세상에서 가장 냄새를 잘 맡는 개 순위 top 10

세상에서 가장 냄새를 잘 맡는 개 순위 top 10


세계에서 가장 후각이 발달한 개 순위 10


개들은 예리한 냄새 감각으로 유명합니다. 일부 품종의 냄새 능력은 인간보다 수십 배에서 수천 배 더 낫습니다. 이러한 놀라운 품종은 또한 경찰, 군대, 구조, 추적 및 탐지와 같은 중요한 분야에서 인간과 함께 일을합니다. 엄청난 후각을 지닌 10 대 개 품종 목록입니다.



10 닥스 훈트


 닥스 훈트


작고 다리가 짧은 닥스 훈트는 사냥을 위해 사육됩니다. 이 품종의 후각은 매우 예민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오소리와 다른 터널을 만드는 동물을 토끼처럼 사냥하도록 선택되었습니다. 닥스 훈트는 강한 후각뿐만 아니라 땅 위나 아래에서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닥스 훈트의 독특한 특징입니다.


후각이 예민할 뿐만 아니라 닥스훈트는 장난스럽고 똑똑하며 헌신적인 개입니다. 그들은 아파트 생활에 안성맞춤입니다. 하지만 밖으로 내보내면 냄새를 맡고 따라갈 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자연스런 본능입니다. 그래서, 닥스훈트가 집 밖에 있을 때 여러분의 관리가 필요합니다.

 


09 저먼 쇼트헤어드 포인터


 저먼 쇼트헤어드 포인터


저먼 쇼트헤어드 포인터는 다용도 사냥꾼과 훌륭한 가족 동반자입니다. 이 품종에서 발견된 독특한 행동은 냄새를 추적하는 동안 침묵을 유지합니다. 튼튼한 다리는 또한 쇼트헤어드 포인터가 경로를 따라 빠르게 이동하게합니다. 그들은 새와 작은 포유동물을 사냥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08 잉글리쉬 스프링거 스파니엘


 잉글리쉬 스프링거 스패니얼


사냥과 추적능력이 뛰어난 중형 개입니다. 이 품종은 냄새와 민첩성이 뛰어납니다. 또한, 잉글리시 스프링거 스파니엘은 똑똑하고 세심합니다. 예리한 냄새와 함께 훈련 가능성은 이 품종을 폭탄 냄새를 맡기위한 좋은 선택으로 만듭니다. 스프링거 스파니엘은 또한 검색팀에서 약물 탐지에 대한 교육을 받았습니다.



07 쿤하운드


 coonhound


쿤하운드는 원래 너구리를 잡기 위해 기른 사냥개 품종입니다. 그들은 검은 색과 황갈색, 검은 색, 흰둥, 붉은 색 그리고 트링 워커 쿤하운드의 6가지 다른 종류의 품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러한 품종들 중에서, 검은 색과 갈색이 가장 잘 알려진 것입니다. 쿤하운드가 가장 잘 알려진 특징은 그들의 놀라운 후각입니다. 또한 거친 지형에서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길의 상태는 쿤하운드가 먹이를 찾는 것을 방해하지 못합니다. 먹이를 발견하면, 쿤하운드는 그들의 울음 소리를 바꾸어 주인에게 알립니다.



06 래브라도 리트리버


 래브라도 리트리버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개 품종입니다. 래브라도 리트리버는 훌륭한 애완 동물, 서비스 개, 쇼 개 및 냄새를 맡는 개입니다. 많은 품종이 래브라도 리트리버와 같은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기질과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좋은 기질과 강한 후각은 구조 활동과 약물 및 폭탄 탐지와 같은 분야에서이 품종이 큰 공헌을 하게합니다.



05 벨기에 말리 노이즈


 벨기에 말리노이


독일산 셰퍼드와 비슷하게 생긴 이 종은, 보호, 냄새 맡기 그리고 구조 작업에 훌륭한 품종이 됩니다. 게다가 벨기에 마리노이즈는 아주 민첩하고, 강하고, 활동적이며, 충성스러운 동물입니다. 그들은 경찰과 군대 모두에서 숨겨진 폭발물을 찾아내는 데 큰 도움을 준 것으로 유명합니다.



04 저먼 셰퍼드


 저먼 셰퍼드


저먼 셰퍼드의 다재다능함은 다만 맞출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잘 훈련된 저먼 셰퍼트들은 경찰과 군 복무, 수색 및 구조 작업, 폭탄 및 마약 탐지, 가족 보호와 같은 여러 분야에서 숙련도를 입증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충성스럽고 용감하며 지성적이고 경고하며 강한 보호 본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놀랍게도 독일 셰퍼드의 비강에는 2 억 2 천 5 백만 가지의 향내 세포가 들어 있습니다. 그것은 평균적인 인간의 45 배입니다. 잘 훈련된 저먼 셰퍼드도 다양한 향내를 구분할 수 있습니다.



03 비글



작은 비글은 아름다움과 기술의 독특한 조합입니다. 그들은 사냥개 가족의 일원으로 원래 토끼를 잡기 위해 사육되었습니다. 비글은 2억 2천 2백만개의 냄새 수용 세포와 함께 뛰어난 후각을 가졌습니다.독일 셰퍼드 코와 같습니다. 이런 예민한 후각은 비글에게 폭탄과 마약 탐지 같은 진지한 일을 하도록 해줍니다. 냄새를 따라가는 것보다 더 행복한 것은 없습니다. 이런 행동은 또한 그들의 주인들에게 몇가지 문제를 만들기도 합니다. 그들은 심지어 소유주들의 눈에 띄지 않게 냄새를 따라 집이나 울타리를 나갈 수도 있습니다.



02 바셋 하운드


 바셋 하운드


바셋 하운드는 짧은 다리와 길게 늘어뜨린 귀을 가진 사냥개 가족의 특징적으로 보이는 개입니다. 원래 토끼를 잡기 위해 사육된 이 품종은 뛰어난 후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그들의 후각은 혈관계 다음으로 중요합니다. 그들은 한번에 다양한 범위의 냄새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고집스런 품종은 만약 흥미롭게 생각한 냄새가 있다면 스스로 냄새를 쫓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래서 바셋 하운드는 주인으로부터 특별한 보살핌을 받아야 합니다.



01 블러드 하운드


 집요한 추적자


이 독특하게 생긴 혈통은 개과에서 가장 뛰어난 후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래 멧돼지와 사슴을 사냥하기 위해 길러졌습니다. 이제 그들은 사람들을 추적하는 것으로 유명한 날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피의 뿌리는 경찰과 수색과 구조 작업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무엇이 그렇게 엄청난 냄새를 풍기게 하는 걸까요? 무엇보다도, 브러드 하운드는 냄새를 따라가는 강한 자연적인 본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혈액을 보내는 곳의 비강실(내부 마디의 일부)은 크고 두껍습니다. 코 구멍에는 3억개의 냄새 수용기도 들어 있는데, 여기에는 인간이 500만개만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크고 매달려 있는 귀는 또한 바람이 냄새 분자를 산란하지 못하게 함으로써 냄새를 잡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