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 List 동물

세계에서 가장 수명이 짧은 개 품종 순위 top 10

세계에서 가장 수명이 짧은 개 품종 순위 top 10


세상에서 수명이 가장 짧은 강아지 품종 순위 10


내 개는 얼마나 오래 살까?


아마 개 애호가가 가장 염두에두고 있는 질문일 것입니다. 여러분은 또한 그 이유를 알고 있습니다, 개들은 그렇게 오래 살지 않습니다 .


어떤 개 품종이 가장 짧은 수명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까? 다음은 세계에서 가장 짧은 살아있는 10 마리의 품종의 목록입니다.


무엇보다도, 개들 중, 큰 품종은 작은 품종 보다 수명 이 짧습니다. 대형견의 노화는 작은 품종보다 빠른 속도로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대형견 품종은 많은 건강 문제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10  뉴펀들랜드, 평균 수명 : 8-10 년


 뉴펀들랜드


뉴펀들랜드 (Newfoundland)는 세계에서 부드럽고 지혜롭고 단조롭고 많은 품종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그들의 수명은 8-10 년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뉴펀들랜드 품종은 다양한 건강 문제를 일으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모든 다른 유형 같이, 건강한 뉴펀들랜드 개를 유지하기 위하여 적당한 배려 및 건강한 규정식을 제공해야한다.


뉴펀들랜드에서 흔히 발견되는 건강 문제

심장 질환은 뉴펀들랜드 품종에서 발견되는 주된 문제입니다. SAS (Subaortic Stenosis)는 그들 중 가장 심각한 상태입니다. 그것은 유전된 질병입니다. 결함이 있는 심장 판막이 이 상태의 원인입니다. 확장형 심근 병증 (DCM) - 심장의 펌핑 능력 부족, 폐동맥 협착증 (PS) - 폐동맥 협착을 유발하는 폐동맥 판막 조직 형성 및 PDA (Ductus Arteriosus) - 동맥 폐쇄 회로망에 폐쇄상 장애를 일으키는 폐의 일종의 조직과 폐색체 형성.

정형 외과 조건 (근골격계에 질병)은 뉴펀들랜드 품종에서 매우 흔합니다. 팔꿈치 이상 - 앞다리의 뼈가 고르지 않은 속도로 성장하고 팔꿈치 형성 장애 - 사지의 파행이 주된 두 가지 조건입니다.

부풀거나 위의 팽창은 즉각적인 수의 도움이 필요한 심각한 상태입니다. 이 생명을 위협하는 상태는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발생합니다. 가스로 위장을 채우는 것도 한 가지 이유입니다. 그러한 상태는 다른 기관에 압력을 가할 것입니다. 그것은 호흡 곤란과 심장으로의 낮은 혈류를 유발합니다.

Cystinuria는 신장 tubules에서 아미노산 시스테인의 재 흡수의 결함으로 인한 상속 조건입니다. 신장이나 방광에 시스틴 돌이 생깁니다.

백내장은 뉴펀들랜드 품종에서 발견되는 가장 흔한 눈의 문제입니다. 일단 영향을 받으면 눈의 렌즈가 흐려져 시력 손실을 초래합니다.



09  롯트와일러, 평균 수명 : 8-10 년


 롯트와일러


당신이 경비견을 찾고 있다면 롯트와일러마는 당신을위한 올바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크고 강한 품종은 두려워하지 않고 충직하며 경계하며 순종적이고 자신감이 강합니다. 로트 와일러의 무게는 110-130 lb, 높이는 24-27 인치입니다. 불행히도,이 부드럽고 거대한 개는 단지 8-10 년의 수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롯트와일러의 일반적인 건강 문제

암은 로트 와일러 종 (특히 뼈 암)에서 가장 흔한 사망 원인입니다. 림프종 (Lymphosarcoma), 조직 구획 육종 (histiocytic sarcoma) 및 흑색 종 (melanoma)은 로트 와일러 (Lottweilers)에서 발견되는 암의 다른 유형입니다.

대동맥 협착 - 혈류를 방해하는 심장 판막 결함으로 인한 심각한 심장 상태.

Hip dysplasia는 롯트와일러를 포함한 대형 견 유형에서 발견되는 유전 질환입니다. 엉덩이의 볼과 소켓의 변형입니다. 결국,이 조건은 파행을 초래할 것입니다.

거대한 롯트와일러는 위험한 부풀림에 쉽게 걸립니다 . 위장에 가스가 채워져 혈액 흐름을 방해하고 호흡 곤란 및 위 벽 손상을 초래합니다. 적절한 치료가 없다면 부풀어 오르고 결국 죽음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Progressive Retinal Atrophy (PRA)는 롯트와일러에서 발견되는 주요 눈 문제입니다. 이 상태는 망막 세포가 파괴되어 결국 실명하게됩니다.

 


08  세인트 버나드 : 평균 수명 8-10 년


 세인트 버나드


높이가 27.5 - 36.4 인치이고 무게가 266 파운드 인 세인트 버나드는 세계에서 가장 큰 개 유형 중 하나입니다. 세인트 버나드 (Saint Bernards)는 알프스의 구출 임무에서 가치있는 공헌을 인정 받았습니다. 그러나 다른 거대한 개 품종과 마찬가지로 세인트 버나드는 8-10 년이라는 매우 짧은 수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인트 버나드에서 흔히 발견되는 건강 문제

세인트 버나드는 성장 속도가 매우 빠르기 때문에 심각한 정형 외과 (근골격계) 상태에 걸리기 쉽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심각한것은 엉덩이 발육 장애, 허리의 볼과 소켓의 불량한 장착입니다. 세인트 버나드는 다른 어떤 품종보다이 질병에 걸리기 쉽습니다. 또한, 세인트 버나드 (St. Bernards)에서는 팔꿈치 형성 장애, 배뇨 장애, 워 블러 증후군과 같은 다른 정형 외과 적 상태가 종종 발견됩니다.

간질은 신경 세포의 전기적 불안정성이 발생하는 뇌 질환입니다. 이 상태는 심한 발작, 비정상적인 행동을 유발합니다. 이 심각한 상태의 원인은 여러가지일 수 있습니다 - 두부 손상,또는 중독.

Entropion은 세인트 버나드에서 발견되는 가장 흔한 눈 결함입니다. 눈꺼풀이 안쪽으로 굴러 가기 시작하는 상태입니다. 그것은 눈의 표면에 강한 자극을 일으킨다. 영향을 받은 개는 각막 궤양으로 이어질 수 있는 눈을 지속적으로 긁어 내고 각막 근처 조직이 소실됩니다.

확장형 심근 병증은 심장이 확장되어 펌핑이 불량 해지고 수축이 어려워지는 상태입니다.



07  불마스티프 (불마스티프), 평균 수명 : 8-10 년


 가장 짧은 살아있는 개 유형


불마스티프는 여러분이 소유할 수 있는 우수한 애완동물입니다. 이 품종은 가족에게 매우 헌신적입니다. 불마스티프도 충성하고 사랑하며, 경계하며 강력하고 용감한입니다. 개 애호가가 좋아하지 않는 불 마스티프 (불마스티프)에 대한 한 가지는 짧은 수명입니다. 이 충직한 품종은 8-10 년의 수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불 마스티프에서 흔히 발견되는 건강 문제

혈흉 육종은 다른 종보다 개에서 가장 흔히 발견되는 치명적인 암입니다. 이 상태는 혈관의 내부 표면에 세포가 라이닝 된 결과입니다. 그것은 신체의 모든 부위에 빠르게 퍼집니다. 불마스티프는 또한 림프종 및 골육종과 같은 다른 형태의 암에 걸리기 쉽습니다.

문제가 있는 심장 잡음은 불 마스티프에서 발견되는 주요 심장 문제 중 하나입니다. 이 상태는 비정상적인 심장 판막의 결과입니다. 심근 병증은 또 다른 심각한 심장 문제입니다. 그것은 심장 기능의 결함으로 이끄는 심장 근육 질환입니다.

갑상선 기능 항진증은 갑상선 호르몬의 과잉 생산에 의해 야기되는 질환입니다. 그러한 상태는 신진대사의 수준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그것은 체중 감소, 설사, 심장 잡음과 호흡 곤란을 초래합니다.

사구체 신염은 부 마스티프에서 발견되는 가장 일반적인 신장 문제입니다. 신장의 내부 구조의 염증에 의해 발생합니다. 그런 일이 발생하면 신장이 제대로 걸러 낼 수 없습니다. 결국,이 상태는 신부전을 초래합니다.



06  보르조이, 평균 수명 : 7-10 년


 보르조이


보르조이는 특징적인 긴 털과 아름다운 털로 유명한 키 큰 개 유형입니다. 그들은 검정색, 흰색, 크림색, 붉은 색 및 새끼 사슴색을 비롯한 다양한 색상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아름답고 부드러운 품종은 많은 건강 문제를 일으키기 쉽습니다. 평생 수명은 7-10 년으로 제한됩니다.


보르조이에서 흔히 발견되는 건강 문제

부풀어 오르는 생명을 위협하는 위장 증후군은 보르자 (보르조이)에서 흔히 발견됩니다. 이 상태는 위장에 공기가 비정상적으로 축적되어 발생합니다. 그러한 상태는 다른 기관을 손상시키고 혈류와 호흡을 방해합니다.

Osteoscomcoma는 보르조이를 포함하여 큰 개 유형에서 발견되는 골암의 위험한 형태입니다. 이 상태는 주로 중년의 개에서 발견됩니다. 일단 영향을 받으면 이 질병은 신체의 다른 부위로 급속히 퍼집니다.

보르자이 (보르조이) 품종에서 발견되는 주요 심장 문제는 확장된 심근 병증 또는 DCM이며, 혈액의 펌핑 및 수축을 어렵게합니다. 이 상태는 다른 신체 시스템에도 영향을줍니다.

진행성 망막 위축은 망막 조직의 퇴행이 발생하는 심각한 안 질환이다. 이 상태는 결국 실명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이메일은 하루를 지루하게 만듭니다.



05  레온베르거, 평균 수명 : 8-9 년


 레온베르거


레온베르거는 사자 같은 표정으로 유명한 두려움 없는 거대한 품종입니다. 완전히 자란 레온베르거는 높이 25 인치, 무게는 170 lb입니다. 수컷 레온 버거는 목에 독특한 사자 모양 갈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품종은 매우 충성하며 순종하고 애정어리고 용감합니다. 여러분이 알고 있어야 하는 레온베르거 품종에 관한 충격적인 사실은 그것의 가장 짧은 수명이며, 오직 8-9 년 동안 살고 있습니다.


레온베르거에서 흔히 발견되는 건강 문제

골 연골염은 연골의 이상 발달이 일어나는 관절 질환입니다. 관절 속 뼈들이 부드럽게 미끄러지도록 돕는 결합 조직입니다. 연골이 정상적으로 발달하지 않으면 관절에 무리가 갑니다. 사자 자리에서는 어깨 관절에서 흔히 발견됩니다. 강박 장애는 팔꿈치나 무릎에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

암은 레온베르거 품종, 특히 골육종에서 심각한 문제입니다. 그것은 큰, 중년의 개에서 흔히 발견되는 생명을 위협하는 뼈 암입니다. 이 병의 가장 나쁜 부분은 다른 신체 부위에도 빠르게 퍼질 것입니다.

Von Willebrand는 레온베르거에서 발견되는 심각한 혈액 응고 질환입니다. 혈액 응고 단백질의 낮은 수준의 결과로 과도한 출혈이 발생합니다.

이 품종에서 흔히 볼 수있는 문제는 백내장입니다. (시력 손실로 이어지는 눈 렌즈의 혼탁.)



04 아이리쉬 울프하운드, 평균 수명 : 6-10 년


아이리쉬 울프하운드


28-35 인치 사이에서 측정, 아이리쉬 울프하운드는 가장 키 큰 개의 유형의 한개이다. 그들은 원래 전쟁과 사냥개였습니다. 그의 큰 사이즈에도 불구하고,아이리쉬 울프하운드는 참을성 있고, 관대하며, 단정하고 충직합니다. 그들은 또한 아이들과 다른 애완 동물들과 잘 지낼 수 있습니다. 아이리쉬 울프하운드에 대해 단점이 있다면 대답은 6-10 년이라는 짧은 수명이 될 것입니다.


아이리쉬 울프하운드에서 발견되는 일반적인 건강 문제

Megesophagus는 확대된 식도가 음식을 입에서 위장으로 통과시키지 못하는 상태입니다. 식도는 위와 입을 연결하는 튜브입니다. 이 근육 튜브가 커지면 근육 수축이 불충분 해집니다. 그래서 식도가 음식물을 입에서 위장으로 통과시킬 수 없었습니다. 그것은 역류 또는 음식을 폐로 통과시킵니다.

심근 병증은 아이리쉬 울프하운드에서 흔히 발견되는 심장 질환입니다. 이 상태에서 심장 근육이 커집니다. 따라서 열은 혈액을 수축 시키거나 펌프질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심장 판막 문제, 비정상적인 심장 리듬 또는 심지어 심장 마비로 연결됩니다.

혈액 응고 단백질 수준의 결함은 폰 빌레 브란트 (Von willebrand)라고 알려진 과도한 출혈 장애를 일으킵니다.

엉덩이 형성 장애는 엉덩이 소켓에 있는 공이 자유롭게 회전하는 장애입니다. 그것은 관절염, 관절 장애 또는 파행으로 이어집니다.



03  그레이트 데인, 평균 수명 : 6-8 년


 그레이트 데인


높이 36 인치에 있는 그레이트 데인은 세계에서 가장 큰 개 유형입니다. 완전히 자란 그레이트 데인도 무게가 198 파운드입니다. 이 거대한 품종은 매우 온화하고 사랑스럽고 헌신적이고 자신감이 넘칩니다. 그레이트 데인의 무거운 몸체는 짧은 살아있는 개 품종 중 하나인 주된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레이트 데인에서 발견 된 일반적인 건강 문제

부풀림은 가장 큰 덴마크 종의 번식에 영향을 미치는 심각한 질병입니다. 비정상적인 위장 공기 축적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상태의 나쁜면은 호흡 곤란, 혈류 장애 및 내부 장기 손상입니다. 적절한 치료를하지 않으면 이러한 모든 영향으로 귀하의 그레이트 데인이 죽을 수 있습니다.

Wobbler 증후군은 큰 개 유형, 특히 그레이트 데인 및 Doberman에 일반적으로 영향을 주는 심각한 신경 질환입니다. 그것은 개 목의 척추에 영향을 줍니다. 이 상태는 마비 또는 근육 손실로 이어집니다.

거대한 개로써, 그레이트 데인은 고관절 이형성증에 걸리기 쉽습니다. 고관절의 소켓에서 공이 자유롭게 움직이는것입니다. 파행 혹은 관절 질환은 이 질환의 최종 결과입니다.

골육종은 그레이트 데인에게서 발견되는 가장 흔하고 공격적인 암 형태입니다. 이 위험한 질병은 새로운 뼈가 형성되는 세포인 골아 세포에서 발생합니다. 비록 모든 신체 부위의 뼈가 골육종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처음에는 무릎 근처의 뼈에서 발견됩니다. 이 질병은 다른 장기나 뼈로 빠르게 퍼질 수 있습니다.



02 버니즈 마운틴 독, 평균 수명 : 6-8 년


 버니즈 마운틴 독


스위스가 원산지인 버니즈 마운틴 독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아름다운 개 품종 중 하나입니다. 버니즈 마운틴 독는 스위스 알프스의 추운 기후에서 생존하기 위해 두터운 털이 있습니다. 이 짧고 생생하고 부드러운 거인은 매우 지적이며, 충직하며, 애정 어린 충실한 애완동물입니다.


버니즈 마운틴 독에서 발견된 일반적인 건강 문제

무균성 수막염은 뇌의 염증성 질환으로, 버니즈 마운틴 독에서는 매우 흔합니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이것은 뇌와 척수의 세포막의 염증을 조절합니다. 이 질병은 치명적일 수 있으며 첫 번째 단계에서 치료해야 합니다.

Histiocytic 육종은 일반적으로 버니즈 마운틴 독와 롯트와일러에서 발견되는 공격적인 형태의 암입니다. 그것은 이 상태의 원인인 조직구 세포성 면역 세포의 비정상적인 재생산입니다. 그것은 뼈, 피부 및 폐에 영향을 미칩니다.

팔꿈치 형성 장애는 베르네 산악 개들의 주요 정형 외과적 문제입니다. 그것은 팔꿈치 관절의 이상입니다. 이 상태는 관절에서 발견되는 연조직의 발달을 손상시킵니다. 그것은 파행으로 이어집니다.

Subvalvular 대동맥 협착증 또는 SAS는 좌심실의 협착이 발생하는 선천성 심장 문제입니다. 그것은 심장에서 혈액 흐름을 방해합니다.

거대하고, 털이 깊은 개로서, 버니즈 마운틴 독는 bloat(부풀다)이라고 부르는 위장의 상태에 걸리기 쉽습니다. 과도한 가스로 위를 채웁니다. 이 상태는 혈류의 파괴, 다른 장기들에 대한 압력 그리고 호흡 곤란을 포함하여 다른 문제들을 야기시킬 수 있습니다.



01  프렌치 마스티프, 평균 수명 : 5-8 년


 가장 짧은 살아있는 개 유형


5-8 년의 평균 수명으로, 프렌치 마스티프는 세계에서 가장 짧은 살아있는 개 유형 입니다. 그들은 매우 헌신적이고 용감하며 충성스럽고 동반자입니다. 무게는 68kg까지, 프렌치 마스티프는 세계에서 가장 큰 개 유형 중 하나입니다. 불행히도, 큰 개 유형은 매우 짧은 성견의 삶을 가지고 있으며 곧 죽습니다.


프렌치 마스티프의 일반적인 건강 문제

큰 품종으로, 프렌치 마스티프는 매우 부풀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위가 공기와 함께 붇는 심각한 상태. 이러한 상태는 위 벽 및 기타 기관에 압력을 가할 수 있습니다. 혈압 강하와 호흡 곤란은 이 상태의 가장 나쁜 부분입니다. 적절한 치료가 없다면 부풀어 오르더라도 죽음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엉덩이 소켓의 기형이 발생하는 유전 질환의 엉덩이 형성 장애. 심한 통증을 유발하고 파행을 초래합니다.

확장형 심근 병증은 프렌치 마스티프에서 발견되는 주요 심장 문제입니다. 이 상태에서 심장의 좌심실은 심장 근육의 스트레칭으로 확대됩니다. 따라서 심장은 정상적으로 혈액을 수축 시키거나 펌프질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심장 판막 문제 또는 심장 마비를 초래합니다.

안구 질환은 프렌치 마스티프에서 아주 일반적입니다. 이 품종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흔한 눈 질환은 엔트로피입니다. 눈꺼풀이 안쪽으로 접히는 유전병입니다. 그 결과, 속눈썹은 각막 부위를 반복적으로 자극합니다. 그것은 발적, 조직의 상실 및 안구의 흉터를 유발합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