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 List 건강

천연항생제 순위 top 10

상위 10 자연 항생제

천연항생제 순위 top 10

 

감기될 때마다 약을 먹는 게 지겨우세요? 다행히도, 여러분은 이 10가지 자연 항생제 목록을 읽고 나서 더 이상 그렇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부엌에 있는 이 천연항생제들은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고 광범위한 감염을 치료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천연항생제들 입니다. 천연항생제의 긍정적인 면은 이러한 천연 치료법은 여러분이 돈을 절약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천연 항생제



01. 마늘

마늘, 모든 부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반적인 성분은 가장 효과적인 항생제, 항진균제 및 항 바이러스제 중 하나입니다. 황 화합물은 천연 항생제로서 마늘에서 발견되는 알리신으로 알려져 있지만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갓 분쇄한 마늘을 사용해야합니다. 유황 화합물 외에도 마늘에는 전반적인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비타민, 영양소 및 미네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빈 뱃속에 2 ~ 3 개의 생 마늘 정향을 먹으면 전반적인 건강을 촉진하고 질병을 막습니다. 그것은 또한 건강한 심장을 위한 최고의 수퍼 푸드 중 하나입니다 .


건강 식품



02. 꿀

꿀은 전 세계의 전통 의약품에 사용되며 항균, 항 염증 및 방부제가 함유되어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여러 수준의 감염과 싸우며 재발하거나 치료에 면역이 될 가능성을 줄입니다. 꿀의 항 박테리아 특성의 주된 이유는 과산화수소, 산도, 삼투 효과, 높은 당 농도 및 폴리페놀의 독특한 조합이 박테리아 세포를 죽이는데 도움이된다는 사실입니다. 유기농 꿀을 사용하는 것이 빠른 결과를 얻고 감염에 대항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천연 항생제



03. 오레가노 오일

오레가노는 Georgetown University Medical Center의 2001 년 연구에 따르면, 오레가노 오일은 약물 내성 박테리아에 대한 효과적인 치료법일 수 있습니다. 오레가노 오일의 화학 성분인 카르바크롤 (Carvacrol)은 전통적인 항생제처럼 효과적으로 감염을 감소시킵니다. 오레가노 오일은 항산화, 방부제, 항 바이러스제, 항진균제, 항염증제, 항생제 및 통증 완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신체가 광범위한 감염 및 질병에 효과적으로 대처하도록 도와줍니다.

천연 항생제



04. 올리브 잎 추출물

정기적인 식용유의 건강에 좋은 대안으로 올리브 오일이 빠르게 따라잡고 있으며, 올리브 잎은 발견되기를 기다리고 있는 차기 의료의 기적입니다. 올리브 나무의 잎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박테리아 감염을 예방할 수 있는 항균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허브 잎에 올리브 잎 추출물을 주입하는 것은 식이요법을 바꾸는 좋은방법입니다. 올리브 잎은 또한 몸의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천연 항생제



05. 강

심황은 인도 전통 의학인 아유르베다 (Ayurveda)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었습니다. 상처나 피부 감염에 대한 외부 적용에 사용할 수 있으며 감염을 막기 위해 매일 식단에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소량의 강황을 섭취하는 것은 면역체계를 강화시키고 감염을 막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것은 또한 감기나 인후염과 싸우는 것을 돕습니다. 매일 한 숟가락을 꿀과 섞는것은 여러분의 매일 아침식사에 더하여 맛있고 건강에 좋습니다.



천연 항생제



06. 에키네시아

이 꽃은 데이지 계열에 속하며 상처를 치료하고 감염을 예방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천연 항생제입니다. 많은 종류의 에키네시아 Echinacea 크림이 상처에 적용되어 신속하게 치유되고 감염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에키네시아 Echinacea 차는 또한 여러분의 규칙적인 식단에 그것을 포함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시장에서 구할 수 있는 에키네시아 보충제는 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감염을 예방하는 것 외에도 신체의 면역 체계를 활성화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천연 항생제



07. 생강

생강은 식품에 첨가하면 살모넬라와 콜레라 같은 음식에 의한 감염을 막아주는 천연 항생제입니다. 신선한 생강은 직접적으로 먹거나 다양한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피부에 바릅니다. 생강은 매운 맛이므로 생강 추출물을 준비하고 설탕이나 잼과 혼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차에 생강을 넣는 것도 식단에 넣는 좋은 방법입니다. 생강은 또한 치아 감염 및 호흡기 질환 (예 : 감기, 코막힘)을 예방합니다.


천연 항생제



08. 골든실

이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식물 제품은 매우 강력한 천연 항생제인 베르베린 (berberine)이라는 화합물이 풍부합니다. 그것은 피부에 외부적으로 적용할 때 효과적이며 또한 내부 감염을 치료하기 위해 섭취될 수 있습니다. Berberine은 또한 백혈구를 활성화하고 생산량을 증가시켜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데 도움을줍니다. 이 제품을 허브 차에 추가하고 다른 허브와 함께 끓이는 것은 골든실 goldenseal을 사용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몇 주 이상 지속적으로 사용해야합니다.


천연 항생제



09. 자몽씨 추출물

자몽 씨는 가장 효과적이고 광범위한 천연 항생제 중 하나이며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박테리아 감염을 예방하는 동시에 강력한 항진균제 및 항 바이러스제입니다. 바이러스와 박테리아의 800 가지 이상의 형태, 100 가지 이상의 곰팡이 균 및 많은 기생충 (그람 양성균과 그람 음성균 모두)에 효과적이라고 보고된 바 있습니다. 피부에 문제가 있을 때 외부적으로 사용할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씨앗의 붙여 넣기는 여드름 및 기타 피부 감염에 적용할 수 있으며 이 항생제의 극적인 효과를보기위해 씻어 낼 수 있습니다. 


그레이프 푸로의 장점



10. 님(NEEM)

인도에서 가장 인기있는 가정 요법 중 하나인 님 Neem은 인도 라일락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라일락은 매우 효과적인 천연 항생제입니다. 님 Neem 나무의 잎, 껍질 및 열매와 같은 모든 부분은 항균제가 있으며 지속적인 사용해도 저항을 일으키지 않고 박테리아를 죽입니다. 칫솔질 후 님 neem 잎이나 나뭇 가지의 주스가 있으면 구강 문제와 충치를 막을 수 있습니다. 매일 식이요법에 포함되면 심장 질환 및 건강에 좋지 않은 다른 문제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