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 List 일상

세계 베스트 다단계(네트워크 마케팅) 회사 순위 top 10

세계 톱 10 베스트 직접 판매 회사

세계 베스트 다단계(네트워크 마케팅) 회사 순위 top 10


직접 판매는 고객에게 직접 제품을 판매하고 마케팅하는 것입니다. 전 세계에 10,000 명이 넘는 직접 판매 회사가 있으며 중국과 아시아의 많은 회사가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알다시피 직접 판매 회사는 고객에게 직접 접근하여 제품을 구매할 것을 권장합니다.


당신이 세계에서 최고의 직접 판매 회사를 찾고 있다면, 아래 주어진리스트는 장시간의 연구 끝에 거의 모든 인터넷 소스를 긁어 내고 매출로 훌륭한 직접 판매 회사를 찾았 기 때문에 더 이상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직접 판매 회사 인 2018은 고품질 제품으로 전 세계에서 매우 유명합니다.



10. 모디케어 엘티디 Modicare Ltd:

최고의 직접 판매 회사


모디케어 Modicare는 회사의 현 회장인 창립자 장남인 Krishan kumar Modi가 설립한 인도의 직접 판매 회사입니다.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그룹으로 다양한 사업 영역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차 및 담배 Modi 그룹 외에도 소매 교육, 농약, 살롱, 화장품, 네트워크 마케팅, 여행 및 레스토랑과 같은 다른 카테고리에도 관심이 있습니다. 이것은 소비자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판매하는 인도의 유명한 직접 판매 회사입니다.



09. 톈스 인터네셔널 Tiens International:

최고의 직접 판매 회사


톈스 Tiens는 1995 년 Li Jinyuan과 중국 천진 본사에서 설립한 중국계 다국적 기업입니다. 주로 부동산, 소매업, 생명 공학, 교육, 관광, 국제 무역, 물류 및 금융 분야에서 활동합니다. 회사는 또한 세계에서 가장 큰 직접판매 회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독립적인 에이전트를 통해 제품을 최종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회사에 따르면 1,200만명의 영업 사원이 있습니다.독일에서만 4만명이 넘는 현재 최대의 직접판매 회사인 이 회사는 1만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08. 아이사제닉스 인터네셔널 Isagenix International:

최고의 직접 판매 회사


2002 년 4 월에 설립되어 미국 애리조나 주 길버 (Gilber)에 본사를 둔 다단계 마케팅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Kathy Coover, John Anderson 및 Jim Coover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미국, 캐나다, 말레이시아, 호주, 멕시코, 뉴질랜드, 대만, 홍콩, 싱가포르, 리코 및 푸에르토 등 많은 국가에서 회사가 사업을 수행하면서 개인 용품 및 보충제를 판매 및 제조합니다. 회사 당 매출액은 2012 년 기준 약 3 억 3500 만 달러입니다. 세계에서 유명하고 인기있는 직접판매 회사 중 하나입니다.



07. 네츄라 코스메티코스 Natura Cosmeticos:

최고의 직접 판매 회사


네츄라 Nutura는 Brazillian 마케팅 및 가구, 미용 제품, 개인 위생, 솔라 필터, 스킨 케어, 향수, 화장품 및 헤어 케어 제품 제조업체입니다. 그것은 1969 년에 설립되었으며 브라질 카자 마르에 본사를두고 있습니다. 현재 6,260 명의 인력을 보유한 최대 직접판매 회사 중 하나입니다. 수익으로 브라질에서 2 번째로 큰 직접 판매 회사입니다.



06. 포레퍼 리빙 피알 Forever Living Pr.:

최고의 직접 판매 회사

 

포레버 리빙 프로덕트 인터네셔널 아이엔씨 Forever living products international Inc는 1978 년에 설립된 사설 다단계 마케팅 직접 판매 회사이며 본사는 미국 애리조나 주 스코츠데일(Scottsdale)에 있습니다. 회사는 벌 및 알로에베라 기반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꿀벌 파생 화장품 및 알로에 베라 기반 음료, 퍼스널 케어 제품 및 영양 보충제를 판매하고 제조합니다. 2010 년 기준으로 회사 보고서에 따르면 직원 수는 4,000 명입니다.



05. 누스킨 Nu Skin:

최고의 직접 판매 회사


누스킨 엔터프라이즈 Nu Skin Enterprises는 1984 년에 설립된 미국 다단계 마케팅 회사입니다. Blake Roney, Steve Lund, Sandie Tillostson 및 Nedra Roney가 설립했습니다. 본사는 미국 유타 주 프로보(Provo)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미국에서 시작되었지만 1990 년 캐나다에서 첫 번째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1 년 후, 누스킨(Nu Skin)는 홍콩에서 영업하면서 아시아 영업을 시작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1996 년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현재는 최대 직접 판매회사 중 하나이며 2014 년 현재 5,000 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04. 허벌라이프 Herbalife:

최고의 직접 판매 회사


허벌 라이프 인터내셔널 (Herbalife International)은 체중 관리, 영양, 보충제, 퍼스널 케어 제품 및 스포츠 용품을 판매 및 개발하는 미국 다국적 다층 마케팅 회사입니다. 그것은 약 37년전인 1980 년 Mark Hughes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본사는 LA 주, 로스 앤젤레스, 캘리포니아, 미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20만 명의 독립 디스트리뷰터를 통해 95 개국 이상에서 사업 운영을하는 세계에서 4 번째로 큰 직접 판매 회사입니다.



03. 아모레 퍼시픽 Amore Pacific:

최고의 직접 판매 회사


동사는 한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945년에 서성환 씨에 의해 설립된 또 하나의 최대 직접판매 회사입니다. 프랑스, 중국, 서울 등 3개의 본부가 있으며, 라네즈 Laneige, 에튜드 하우스 Etude House, 로리타 렘피카 Lolita Lempicka, 이니스프리 Innisfree, 아닉구딸 Annick Goutal 을 포함한 33개의 개인 의료, 건강, 뷰티제품의 대기업입니다. 이 회사는 세계에서 14번째로 큰 화장품 직매업 회사입니다.



02. 에이본 Avon:

최고의 직접 판매 회사


에이본 프로덕트 (Avon Products, Inc)는 가정용, 미용 및 개인 위생 카테고리의 미국 직접판매 및 제조업체입니다. 이 최대 직접판매 회사는 David H. McConnel에 의해 1886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이 회사의 본사는 뉴욕시, 뉴욕, 미국에 있습니다. 에이본은 장난감, 화장품, 의류 및 향수와 같은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2013 년에 이 회사의 연간 판매액은 전 세계적으로 100억 달러였습니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직접판매 회사인 동시에 5 대 미용 제품 판매회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36,700 명의 직원이 회사에 고용되어 있으며 순이익은 2013 년 기준 5,190 만 달러입니다.



01. 암웨이 Amway:

최고의 직접 판매 회사


암웨이 (Amway)는 1959 년 11 월 9 일 Richard DeVos와 Jay Van Andel이 설립한 미국의 직접판매 회사입니다. 본사는 미국 미시건 주 에이다에 있습니다. 그것은 미용, 건강 및 주택 관리 제품을 판매하는 다단계 마케팅 회사입니다. 그것은 100 개 이상의 영토와 국가에 있는 많은 계열사를 통해 사업을 운영합니다. 신뢰성 있고 가장 인기있는 Magazines "Forbes"에 따르면 미국 내 최대 규모의 민간기업 29 위입니다. 직접 판매 뉴스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회사는 XS energy, Amway home, Amway queen, Atmosphere, e-Spring, Glister, G&H and Artistry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현재 이 회사에서 근무하는 직원은 23,000 명이며, 2016 년 매출액은 88 억 달러입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