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 List 일상

세상에서 가장 비싼 목재 순위 top 5

세계에서 가장 비싼 5 대 목재


세상에서 가장 비싼 목재 순위 top 5


여러분은 왜 다른 나무로 만들어진 가구에 대해서 가격이 그렇게 많이 다른지 궁금해 본 적이 있나습니까? 그것의 대부분은 우선 나무가 얼마나 희귀한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어떤 가구들은 비교적 흔한 나무로 만들어지지만, 희귀한 나무들은 찾기가 매우 어려울 뿐만 아니라, 많은 경우에 작업하기도 어렵습니다. 이 특별한 가구들은 그 조각들을 더 독특하게 만들기 때문에 종종 희귀한 종류의 나무로 만들어집니다. 많은 경우에, 그것은 또한 가구를 훨씬 더 내구성 있게 만듭니다. 그것의 핵심은 결국 각 가구에 대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내구성이 좋기 때문에 훨씬 더 긴 시간 동안 그것을 가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세계에서 가장 비싼 5가지 종류의 나무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밑에 리스트를 보시길 바랍니다.



01. 황단나무 Dalbergia


비싼 목재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전에 들어본적도 없는 목재입니다. 그것이 주로 인도에서 자라기 때문에 도착하기가 극히 어렵습니다. 숲이 너무 빽빽하여 사람들이 횡단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성장하기가 쉽습니다. 나무는 작업하기가 극히 어려워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루지 않으려고 합니다. 그러나 이 프로젝트를 선택하는 소수의 개인에게는 진정으로 아름다운 제품으로 만들어집니다. 그것은 일단 전체적인 프로젝트가 연마되면 완전히 변형되기 때문에 목재를 훌륭한 가구 조각 제작에 가장 인기있게 만듭니다. 1 피트 당 약 16 달러입니다.



02. 핑크 아이보리 Pink Ivory



비싼 목재 순위

이 나무는 주로 짐바브웨에서 자라는 독특하고 아름다운 나무에서 나옵니다. 큰 수요를 공급할 수 있는 나무가 별로 없기 때문에, Pink Ivory 목재를 엄청나게 확보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말한 것처럼, 이것은 약간 분홍색인 독특한 모양의 나무입니다. 그래서 그것의 이름이 지어졌습니다. 따라서 가구, 악세사리 상자 및 기타 독특한 선물 용품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프로젝트에 사용됩니다. 나무는 정말 아름다운 색조를 지니고 있어 널리 추구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목재는 1 피트 당 약 8 달러입니다.



03. 흑단 Ebony



비싼 나무

가구의 종류에 따라 이 나무를 보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나무 그 자체는 어둡고 풍부한 초콜렛 브라운 또는 검은 색으로 눈에 띄게 보입니다. 그것은 매우 어려운 유형의 목재이기 때문에 다양한 유형의 가구 프로젝트에 적합합니다. 그것은 어떤 마모의 흔적도 보이지 않고 많은 험하게 다룸을 견딜 수 있습니다. 또한 매우 밀도가 높기 때문에 이 나무를 물 속에 넣으면 곧 바닥으로 가라앉을 것입니다. 그것의 아름다움과 맞먹는 유일한 것은 가격이다. 그것은 킬로그램당 약 1만달러에 팔리기 때문입니다.



04. 샌달우드(백단향) Sandalwood


비싼 나무 순위


이것은 고급 가구뿐만 아니라 다른 유형의 고품질 선물에 사용되는 또 다른 유형의 목재입니다. 그것은 상대적으로 드물고, 아무리 작게 말해도 세계에서 일하기에 가장 쉬운 종류의 나무가 아닙니다. 그것은 약간 분홍 빛 빛깔의 체리 얼룩처럼 보이는 상당히 주목할만한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다소 쾌적한 냄새를 풍기기 때문에, 그것은 특정한 면에서 소나무나 삼나무 나무와 동등한 대우를 받습니다. 그것은 매우 비싸서 자주 사용되지 않습니다. 실제로, 그것은 킬로그램당 20,000달러에 팔리고 있어, 대부분의 사람들이 기꺼이 소비하는 범위를 훨씬 벗어납니다.



05. 아프리칸 블랙우드 African Blackwood



세상에서가장비싼목재순위

이것은 아마도 지구상에서 가장 희귀한 형태의 나무 중 하나일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악기를 만드는데 사용되는데, 악기를 살 수 있는 사람이라면 그 대가를 꽤 치르게 될 겁니다. 나무 자체는 킬로그램당 약 1만달러에 팔리지만, 어떤 경우에는 가격이 상당히 오를 수 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