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 List 일상

공기청정기 해외 사이트에서 뽑은 최고의 공기청정기 2대

공기청정기 해외사이트에서 뽑은 최고의 공기청정기 2대



왼쪽 : Winix 5500-2 공기 청정기 . 오른쪽 : 거품이 많은 Coway 4-Stage Filtration System .


최고 

WinMax 5500-2 공기 청정기, PlasmaWave 기술

탁월한 공기 정격, 매끈한 외모, 저렴한 가격의 킬러 종소리와 호루라기가 이 제품을 쉽게 찾아줍니다.


최고에 가까운 준우승

공기 품질 표시기가 있는 Coway 4-Stage Filtration System

똑같이 가볍고, 조용하고, 우리의 최고의 선택으로 효과적입니다. Coway의 모습을 선호한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해외 사이트에서 어떤 기준으로 최고의 공기청정기를 뽑았을까요?


  • 검토는 가정용으로 설계된 85개의 휴대용 공기청정기로 시작
  • 조건은 최소 1년 보증기간
  • Energy Star 인증 정수기만(공기청정기가 효과를 발휘하려면 전기요금이 상당히 많이 들기 때문입니다.)
  • CADR 등급 비교
  • True HEPA 필터를 가졌는지를 판단
  • 프리필터와 2차필터(True HEPA 필터가 가능한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결선진출한 공기청정기 7개의 CADR등급 비교


가격과 성능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선두주자는 Winix와 Coway였습니다. 우리가 고려한 다른 5개 시스템은 기술 사양이 약간 더 나은 경우도 있었지만, 적용 범위가 이처럼 소폭 증가한 것은 부피가 크거나 직관에 맞지않는 기계의 경우가 많았습니다. Winix가 사용하기 쉽고 Coway보다 조금 더 싸다는 것을 알고 선호했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그들은 너무 비슷해서 그들 사이에서 선택하는 것은 대부분 미학으로 귀결됩니다. 성능면에서 둘 다 거의 동일한 프리 필터, 진정한 HEPA필터를 기본 공급장치로 사용하고, 냄새를 흡수하는 일종의 활성탄 필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Winix 5500-2는 기술적으로 Coway보다 CADR 등급이 낮지 만 그 차이는 대단히 작습니다. - 연기의 경우 Winix의 등급은 232이고 Coway의 등급은 233입니다 -하지만 Winix는 일반적으로 적어도 50 달러 이상 저렴합니다 코웨이. 아마존과 홈 디포에서는 100 달러에 가까운 판매량을 보지 못했습니다. 차가 미미한 점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 공기청정에 뛰어나고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기 때문에 Winix를 좋아합니다.


가격 이외의 상위 2 가지 픽크간의 차이점은 모양과 유지 관리에 달려 있습니다. 매트 숯을 사용하는 Winix는 고양이 머리카락과 먼지가 많은 광택있는 Coway를 선호합니다. 그리고 Coway가 외계인 TV와 같은 방식으로 더 귀여워졌지만, 더 크고 더 가벼운 Winix는 더 신중한 방을 완성하게됩니다. 


Winix의 부품 교체는 쉽습니다. 커버는 자석을 사용하여 스냅인을 끼우고, 각 필터는 다음 필터의 내부에 잠겨 있습니다. 필터를 교체하기 위해 각 부품을 분리한 다음 다시 조립할 때 각 부품이 어디에 있어야하는지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Coway는 매우 가볍지만, 제거한 후 앞 필터와 다시 필터를 다시 넣으려고 두 번 시도합니다. 그것은 거래 차단기는 아니지만, 2 주마다 프리필터 (두 장치 모두에게 권장되는)를 씻어내는 경우, Coway는 더 번거로운 작업입니다.


Coway 4-stage Filtration System은 또한 인상적인 모델입니다. 높은 가격이 아니고 필터 교환으로 번거롭지 않다면 최고의 선택 일 것입니다.


Coway는 연기와 먼지에 대한 CADR 등급 (꽃가루를 잡을 때 약간 악화 되더라도)에 대해 Winix보다 나은 터치이며, 시간당 공기 변경횟수도 뛰어납니다. 최대 설정에서 Coway 는 가정의 평균 천장 높이인 9 피트 천장의 360 평방 피트 객실에 대해 평균 5 회의 공기 변경을 수행합니다. Winix는 평균 4 시간 반 정도의 공기변화만 합니다. 그러나 CADR 등급과 마찬가지로 차이는 작으며 두 수치가 전문가의 최소 권장치를 초과합니다.


또 다른 보너스는 Coway가 값싼 교체 필터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Coway의 비용은 결국 절약으로 바뀔 것입니다. 5 년 이상 사용하면 이론적으로 Winix보다 비용이 적게 듭니다. (우리는 아래의 각 기계 가동에 대한 연간 비용을 계산합니다). Coway는 우수한 공기 청정기로, Winix를 사용할 수 없거나 Coway의 미적 감각을 선호하는 경우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알고 계셨습니까?

장기적인 비용은 교체 필터 및 에너지 사용을 고려하십시오.

공기청정기는 일회성 구매가 아닙니다. 대체 필터 및 에너지 사용은 특히 공기청정기가 대개 자신의 일을 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남겨지는 것을 고려할 때 최종선에 영향을 미칩니다. 장기적인 비용을 알아내는 데는 빠른 수학이 필요합니다.


Winix HEPA 필터는 약 80 달러입니다. Coway는 50 달러에 가깝고, 당신은 1 년에 1 번씩 각각을 대체합니다. 교체 용 2 차 필터는 각 기계의 교체 용 HEPA 필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Coway의 HEPA 필터는 그다지 좋은 거래가 아니므로 1 년 후에 발생한 비용은 우리 두 최고 업체간에 거의 무시할 수 있습니다. 5 년 후에, 코웨이는 결국 당신에게 비용을 줄여줍니다. 


이것은 해외사이트에서 뽑은 최고의 최고의 공기청정기 2대입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