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 List 일상

세계 최고의 가구브랜드 순위 top 10

세계 최고의 가구 브랜드 상위 10 위

세계 최고의 가구브랜드 순위 top 10


가정의 가구는 그 가족의 수수께끼와 개성에 대해 많이 말합니다. 가구는 집안 공간의 대부분을 차지하며 완성시킵니다.


우리는 우리가 많이 연구하고 우리의 장식과 예산에 딱 맞는 시대를 초월하고 세련된 가구를 선택하는 경향이 있는 거실용 가구를 선택합니다. 이것은 독창성에만 의존하는 유일한 패션 트렌드일 수 있습니다. 하나는 현대, 전통 또는 절충주의의 혼합의 범위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10. 프렌치 헤리티지 French Heritage

세계 최고의 가구 브랜드


설립자 : Jacques Wayser 및 Henessy Wayser 

설립 년도 : 1981 

본사 : 미국 노스 캐롤라이나 

웹 사이트 : www.frenchheritage.com


프렌치 헤리티지 (French Heritage)는 아름답게 만들어진 프랑스 스타일의 가구로 유명한 패션 하이엔드 가구 제조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고객에게 전세계에 수출되는 고급 가구를 주문 제작했습니다. 프렌치 헤리티지는 가구 형태의 예술작품을 만드는데 탁월합니다. 세부와 완벽에 대한 그들의 시선은 나머지 부분에서 눈에 띄는 것입니다. 이 회사는 파리 거리의 유행에 영향을 받은 건축물의 영향을 많이받습니다.



09. 헨켈 해리스 Henkel Harris:: America’s Finest furniture

세계 최고의 가구 브랜드


설립자 : 캐롤 헨켈, 메리 헨켈 및 존 해리스 

설립 년도 : 1946 

본사 : 버지니아 주 윈체스터 

웹 사이트 : www.henkelharris.com


헨켈 해리스 (Henkel Harris)는 항상 마감재, 내구성 및 높은 투명도로 인정받는 앤티크 가구를 생산해 왔습니다. 이 회사는 남편 캐롤 (Carroll)과 아내 마리아 (Mary)가 친구인 존 (John)과 함께 처음으로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소수의 프로젝트로 시작했지만 고객으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후에는 큰 사업을 하기로 결정했으며 이제는 가구 사업에서 가장 신뢰받는 이름 중 하나입니다. Henkel Harris 가구는 예술적 마무리로 유명합니다.



08. 펜디 까사 Fendi Casa

세계 최고의 가구 브랜드


설립자 : Adele 및 Edoardo Fendi 

설립 년도 : 1925 

본사 : 이탈리아 로마 

웹 사이트 : www.fendi.com


펜디 까사 (Fendi Casa)는 현재 가장 훌륭한 가구 브랜드입니다. 펜디 까사 (Fendi Casa)의 가구는 현대적인 스타일을 느낍입니다. 이 브랜드는 우아한 가구와 장엄한 마무리로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디어에 대한 창의적이고 대담한 접근 방식은 다른 경쟁사와 차별화됩니다. 이 브랜드는 1987 년 Blub House Italia와 공동 작업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펜디 까사 (Fendi Casa)는 항상 가구 시장에서 비 전통적인 패션 트렌드를 제시합니다.



07. 크리스토퍼 가이 Christopher Guy

세계 최고의 가구 브랜드


설립자 : 크리스토퍼 가이 

설립 년도 : 1993 

본사 : 플로리다, 미국 

웹 사이트 : www.christopherguy.com


영국의 고급 가구 디자이너인 크리스토퍼 가이 Christopher Guy의 CG 브랜드 가구는 현대적인 분위기와 고전적인 가치가 조화된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 브랜드의 값 비싼 상품은 평생 보증하에 제공되므로 가치가 있습니다. CG는 초대형 사무용 가구가 갖춰진 최상의 식탁에 다양한 가구 설비를 제공합니다. 창립자 Christopher Guy는 Casino Royale과 The Hangover의 서사시적인 호텔 방과 같은 영화 세트의 일부를 디자인합니다.



06. 폴리폼 Poliform

세계 최고의 가구 브랜드


설립자 : Alberto Spinelli, Aldo Spinelli 및 Giovanni Anzani 

설립 년도 : 1970 

본사 : Brianza, Italy 

웹 사이트 : www.poliform.it


폴리폼 Poliform은 1970 년에 설립되어 1942 년에 설립된 장인 회사에서 발전했습니다. 폴리폼 Poliform은 최고의 디자인과 전통미의 현대적인 가구를 전세계에 제공합니다. 폴리폼 Poliform은 비평가들에 의해 가장 까다로운 가구 브랜드로 정의되었습니다. 그들의 디자인은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고풍스런 가구를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폴폴리폼 Poliform 가구는 가구에 내구성을 제공하기 위해 가능한 최고의 원료를 사용합니다. 이 회사는 가정 장식 품목의 넓은 범위를 제공합니다.



05. 보카 도 로보 Boca Do Lobo

세계 최고의 가구 브랜드


설립자 : Amandio Pereira 및 Ricardo Magalhaes 

설립 년도 : 2005 

본사 : 포르투갈, 포르 

트갈 웹 사이트 : www.bocadolobo.com


보카 도 로보 Boca Do Labo는 가구 브랜드의 최신 어린이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들은 하이엔드 디자인을 위해 시장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2010 년부터 2013 년까지 Belly Rodi Trend 어워드의 자랑스런 우승자인 Boca Do Labo는 현재 주요 품목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욕실 용품, 호화로운 침실 가구 및 장엄한 거실 기쁨의 고전적인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수량보다는 품질을 믿는 경향이 있어서 한정판 가구를 제공합니다.



04. 카르텔 Kartell

세계 최고의 가구 브랜드


설립자 : Giulio Castelli 

설립 년도 : 1949 

본사 : Milan, Italy 

웹 사이트 : www.kartell.com


카르텔 Kartell은 원래 1949 년에 자동차 액세서리 제조업체로 시작하여 1963 년에 가정용 가구 회사로 발전했습니다. 카르텔 Kartell의 제품과 가구는 많은 정밀성과 화려함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카르텔 Kartell의 가구로 인해 자랑스러워할만한 것이 있습니다. 카텔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만드는 데 있어 왕족과 우아함의 느낌을 가진 전문가입니다. 그것은 눈을 정화시켜 줍니다. 이 브랜드는 주인에 따라 가구의 디자인과 패턴을 개인화합니다. 카르텔 Kartell은 또한 다른 설계 회사와 협력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03. 에드라 Edra

세계 최고의 가구 브랜드


설립자 : Valerio Mazzei, Monica 및 Massimo Morozzi 

설립 : 1987 

본사 : Tuscany, Italy 

웹 사이트 : http://www.edra.com


에드라 Edra는 고품질 생산과 패션 트렌드 접근법으로 유명합니다. 에드라 Edra의 가구는 현대 기술과 예술적 전통 사이에서 중요한 균형을 유지합니다. 그 비판적인 균형은 마침내 그들로 하여금 좋은 가구를 완성하게합니다. 에드라 Edra는 전통을 따라가는 동안 값 비싸고 아름다운 가구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시장에서 사용 가능한 최고의 공상 가구가 전통적인 것임을 철학이라고 믿습니다. 약간의 현대적인 기술과 대담한 디자인이 혼합되어 있고, 여러분은 에드라로부터 완벽한 현대 걸작을 얻을 수 있습니다.



02. 헨레던 Henredon

세계 최고의 가구 브랜드


설립자 : T Henry Wilson, Ralph Edwards, Donnell VanOppen 및 Sterling Collet. 

설립 년도 : 1945 

본사 : 미국 노스 캐롤라이나 

웹 사이트 : www.henredon.com


헨레던 Henredon은 신뢰할 수 있는 하이엔드 제품으로 유명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헨리든의 대표적인 장점은 최신 제조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것 외에도 상당한 양의 수작업과 세부 작업을 관찰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헨리든의 경우에는 돈이 중요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이 회사는 가장 다양한 종류의 의자, 식탁, 침대 및 기타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01. 레스토레이션 하드웨어 Restoration Hardware

세계 최고의 가구 브랜드


설립자 : Stephen Gordon 

설립 년도 : 1979 

본사 : 미국 캘리포니아 

웹 사이트 : www.restorationhardware.com


레스토레이션 하드웨어는 세계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세계 최고의 가구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RH는 비교할 수 없는 느낌의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의 유산을 세계에 제공합니다. RH는 그의 고객들에게 높은 문, 아름다운 가정용 가구, 그리고 실내 장식의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브랜드의 권위는 가구에 각인되어 있으며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조합에서 관찰될 수 있습니다. 가구, 조명, 직물, 욕조, 장식 등이 다양합니다.


잘 설계되고 가구가 갖춰진 집은 도시적이고 유쾌한 분위기를 나타낸다. 사무실에 있는 간단한 커피 테이블에서부터 집에 있는 호화로운 식탁까지, 세계적인 수준의 가구는 항상 긴 인상을 남깁니다. 아름다운 소파 스위트, 고급스러운 침실, 그리고 활기 찬 욕실은 심지어 쉬는 날에도 여러분을 정말로 들게 할 수 있습니다. 가구는 우리 삶의 조용한 측면이며 그 중요성은 가구가 없을 때에만 느낄 수 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