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 List 일상

세계에서 가장 연봉이 높은 직업 순위 top 10 (세계 연봉 순위)

2017 년 세계 10 위 직업별 top 10


세계에서 가장 연봉이 높은 직업 순위 top 10


어떤 사람들은 흥미롭고 도전적이며 보람있는 일자리를 찾고 있지만 다른 사람들은 세상에서 가장 많이받는 일자리를 찾고 있으며 그러한 일자리를 구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의 삶의 꿈입니다. 이러한 일자리가 유리한 만큼, 습득하기 힘든 스킬이 필요하거나 마스터하기 위해 수년간의 훈련이 필요합니다. 


(연봉은 연 단위입니다.)



10. 호주 - 신경 외과학 - £ 186,717 ($ 247,264)



그들이하는 일 : 신경외과의사는 세계에서 가장 훌륭하고 숙련된 외과의사 중 일부입니다. 그들은 사람들의 두뇌에서 작동하며 사소한 실수는 치명적인 손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교육 : 업무의 민감한 성격 때문에 매우 높은 봉급을 받습니다. 사실 호주에서 가장 높은 급여 전문가입니다. 그러나 신경외과 의사가 되기 위해서는 수년간의 헌신이 필요합니다. 혼자서 일할 수 있는 본격적인 신경 외과의사가 되기까지는 15 년의 훈련이 필요합니다.



09. 프랑스 - 이사회 구성원 - £ 214,000 ($ 283,386.78)



그들이하는 일 : 이사는 회사의 원활하고 전략적인 운영을 보장하며 이익을 창출합니다. 그들은 주주를 대변하고 경영진이 모든 것을 올바르게 하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교육 : 이사회 구성원은 공식 교육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경험, 보통 산업 관련, 좋은 전략, 문제 해결, 대인 관계 및 의사 소통 기술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경영학 또는 재무 학사 학위 또는 MBA 학위는 플러스입니다.



08. 미국 - 마취과 의사 - £ 222,469 ($ 294,646)



그들이하는 일 : 미국에서 가장 많이받는 의사는 마취 전문의입니다. 그들은 수술 전과 수술 중 그리고 후에 그리고 다른 의학적 절차를 마치는 것을 관리합니다. 이러한 이유 중 하나는 실수하면 환자를 죽일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경계해야 하고 환자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해야합니다.


교육 : 다른 의사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매우 좋은 보수를 받습니다. 그러나 큰 봉급을 받기 위해서는 수년간 훈련을해야합니다. 일단 그들이 처음 훈련을 마친 후에는 미국에서 마취 전문의가 되는 법을 배우는 전문 교육을 최소 4 년 이상 소비해야 합니다.



07. 뉴질랜드 - 판사 - £ 251,315 ($ 332,616)



그들이하는 일 : 판사는 어느 나라에서나 최고 수준의 재판관이며 변호사보다 돈을 더 많이 받습니다. 그들은 재판을 주재하고 법에 따라 최종 판결을 하고 그들의 개인적인 감정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교육 : 판사가 되려면 변호사로서 광범위한 경험을 쌓아야 하며 일을 잘 수행해야 합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법학 학사 (LLB)와 Professional Legal Studies 과정이 필요합니다. 또한 변호사 및 / 또는 법정 변호사로서 최소 7 년의 경험이 필요합니다.



06. UAE - CEO - £ 252,878 ($ 334,921)



그들이 하는 일 :  CEO의 직무 내용은 조직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주요 임무는 회사의 수익성 있는 성장과 운영을 위한 전략을 수립하고, 회사 정책을 개발하고 성공적으로 실행하며, 계획과 예산에 대한 운영 및 재무 결과를 면밀히 모니터링하는 것입니다.


교육 : 당신이 일하는 산업과 관련된 MBA는 플러스이지만 경영학, 경영학 또는 기타 관련 분야의 학사 학위가 필요합니다.



05. 아일랜드 - 보험 계리사 - £ 262,500 ($ 347,474)



그들이하는 일 : 보험 계리사는 기업 (주로 보험 및 금융 기관)이 직면하는 위험 및 손실을 완화하기 위해 조정해야하는 위험을 계산할 책임이 있습니다. 그들은 주로 수학, 통계 및 금융 시장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회사가 직면할 수 있는 모든 잠재적 이익과 손실을 시험합니다. 회사의 이익과 손실을 예상한다는 것은 회사에서 매우 중요한 자리를 채우고 그러한 명령으로 매우 높은 봉급을 받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교육 : 아일랜드에서 보험 계리를 위한 교육 요건은 통계학과 수학에 아주 능숙하기 때문이 아니라, 높은 봉급을 받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경쟁하기 때문에 매우 까다롭습니다. 보험 과학이나 통계학 학위는 만약 여러분이 보험업자가 되고 싶다면 가장 좋은 선택이지만, 수학이나 공학과 같은 어떤 관련 학위도 만약 여러분이 통계학에 소질이 있다면 여러분에게 일자리를 줄 수 있을 것입니다.



04. 스위스 - 최고 투자 책임자 - £ 320,434 ($ 424,312)



그들이 하는 일 : CIO의 회사를 조언 및 상업 투자 동향과 기회를 자신의 해박한 지식을 사용하여 전략적인 장기 및 단기 투자를 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교육 : 일반적으로이 직업에 필요한 주요 요구 사항은 회계 및 경영 및 투자 관리 분야에서 MBA를 취득하는 것입니다.



03. 홍콩. CIO / CTO - £ 281- £ 351,841 ($ 465,406)



업무 수행 : 최고 정보 책임자 또는 최고 기술 책임자 (Chief Information Officer)는 회사의 IT 시스템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그들은 현재의 기술을 적용하거나 새로운 장비를 구입함으로써 권력 내의 모든 문제를 해결할 책임이 있습니다. 오늘날 컴퓨터 중심의 비즈니스 세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는 것은 좋은 급여를 받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교육 : 가장 일반적인 요건은 컴퓨터 공학, 네트워크 공학 또는 관련 분야의 학위입니다. 물론, 만약 당신이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진로를 출세한 적이 있다면, 자격은 필요치 않을 것입니다.



02. 독일 - 전무 이사 - £ 320,077 ($ 423,844) - £ 1260 만  ($ 16,682,806)



업무 수행 :  Managing Director는 다른 관리자 및 부서장의 성과를 모니터링하는 것과 같은 고급 관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필요에 따라 다른 관리자와 직원을 교육하고 안내하여 여러 부서의 일정을 수정 및 검토합니다.


교육 : 경영학 학사 및 MBA는 이 직업에 필수적입니다.



01. 두바이 컨설턴트 - £ 479,871 ($ 635,336)



그들이하는 일 :  전문의는 임상 의학, 실험 의학 및 외과 의사로 일합니다. 임상 의학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질병과 생리 학적 또는 정신 의학적 장애를 진단하고 치료합니다. 실험실 의학의 전문가는 실험실 시료 및 표본의 현미경 및 화학 분석을 수행하여 인간 질병의 원인, 발달을 결정합니다. 전문 외과의는 수술 절차를 수행하고 감독합니다.


교육 : 이 직업의 경우 승인 된 의과 대학에서 의학 학위를 취득해야하며 특정 전문 교육이 필요합니다. 전문가들은 또한 두바이 보건 당국 (Dubai Health Authority)에서 자격 요건을 확인해야 합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