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 List 일상

세계에서 가장 큰 종교 순위 top 10

세계에서 가장 큰 종교 순위 top 10

세상에서 가장 큰 종교 순위 10


10. 신도 Shintoism(일본의 민간종교)


신도 - 최대 종교


신도는 2017 년에 세계에서 가장 큰 종교가 되는데서 10 위를 차지합니다. 이것은 고대 일본의 종교입니다. 이 종교는 기원전 1,000 년 전부터 시작되었으며 현재 5 백만명의 사람들이 추종하고 있습니다. 신도 추종자들은 자연 세계에서 영적 세력이 사라지고, 카미라고 불리는 이 영혼들이 동물, 식물, 사람, 그리고 심지어 죽음에 이르기까지 살고 있다고 믿습니다. 카미는 "태양의 여신"으로 여겨지고 있으며 이 신자들은 신사뿐만 아니라 가정과 직장에서 숭배합니다. 일본 전국에는 약 8 만개의 신사가 있으며, 매년마다 신사에는 음식과 음료로 카미를 존경하는 축제가 있습니다. 많은 신도 신자들은 신도와 불교를 같이 실천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신도와 불교는 그들이 믿는 것을 모순하지 않기 때문에 일본 통치 시대에 일본의 천황 숭배와 Shintoism에 위배되는 모든 형태의 종교가 극심한 제재를 받았지만 불교는 종교로서 꾸준히 살아남았습니다.



09. 자이나교 Jainism(자나교라고도 한다)


자이나교 - 가장 큰 종교


자이나교는 인도에서 온 옛 종교의 오래된 종교이며 세계에서 가장 큰 종교로 9 위를 차지합니다. 이 종교는 해방과 행복의 길은 해를 끼치지 않고 포기하는 삶을 사는 것이라고 가르칩니다. 자이나교의 추종자들은 그들이 영혼을 해방시켜야 한다고 믿습니다. 자이나 신도들은 우주가 항상 존재했고 항상 존재할 것이며 우주는 어떤 종류의 하나님에 의해서도 창조되지 않았다고 믿습니다. 금식은 또한 이 종교에서, 특히 승려와 수녀들 사이에서 일어납니다. 그러나 자이나교 여성들은 남자들보다 금식을 할 확률이 높지만, 축제나 성스러운 날에만 이루어집니다. 자이나 신도들은 금식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식욕을 잃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08. 유교 Confucianism(공자를 시조로 하는 중국의 대표적 사상)


유교 - 가장 큰 종교


8 번째에 있는 가장 큰 종교는 유교 이며 기원전 6 ~ 5 세기에 공자에 의해 전파된 삶의 방식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이 종교는 2 천년 이상 중국인의 뒤를 쫓아 왔습니다. 이 종교의 영향력은 한국, 일본 및 베트남에 퍼졌습니다. 유교는 때로는 철학으로 간주되며 때로는 종교로 간주되지만 다른 형태의 종교와도 호환되는 포괄적인 휴머니즘으로 가장 잘 이해됩니다.



07. 바하이교 Baha’ism(이란의 소수 종교)


Baha'ism - 가장 큰 종교


Baha'ism은 세계 신앙 체계에 다소 새로운 것이고 2017 년에 세계에서 가장 큰 종교 목록에 7 위를 차지했습니다.이 종교는 신의 단일성에 초점을 두고 있으며 신자들은 평화, 사랑, 정의, 이타주의와 화합. 이 종교의 가르침은 또한 과학과 종교의 합의, 남녀 평등, 모든 편견과 인종 차별 철폐를 촉진합니다. 바하이교 신앙은 기독교 이후 세계에서 두 번째로 널리 퍼진 종교입니다. Baha'is에는 성직자 또는 교회가 없고 민주적으로 지도한 지역 사회에서 모이고 모두를 환영합니다. Baha'ism을 실천하는 모든 민족성, 국적, 종족, 나이, 인종, 종교적 배경, 경제적, 사회적 계층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06. 유대교 Judaism


유대교 - 가장 큰 종교


유대교, 히브리인들 사이에서 생겨난 일신교는 세계에서 가장 큰 종교 목록에서 6 위를 차지합니다. 이 종교는 신학, 법률 및 무수한 문화적 전통으로 구성된 유대 민족을 위한 삶의방식의 복잡한 현상입니다. 유대인들은 신이 그 위대함과 윤리적인면을 전 세계에 인도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율법은 종교를 실천할 유대인들이 사용하는 내용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약 1,450 만명의 신자가 있으며 지구상에서 6 번째로 큰 종교입니다.



05.시크교 Sikhism(이슬람교와 힌두교의 융합 종교 나나크<Guru Nanak, 1469~1538>에 의해 공식 창시)


시크교 - 가장 큰 종교


인도의 펀자브 지역에 설립된 시크교는 신자들에게 종교와 철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종교의 회원들은 시크교 (Sikhs)로 알려져 있으며 그들은 그들의 신앙을 Gurmat이라고 부릅니다. 시크교는 구루 나낙 (Guru Nanak)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이후 다른 전문가들의 계승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21 세기 초반에는 전 세계적으로 2 천 5 백만 명의 시크교도가 있었고 대다수는 펀자브 주에 살고있었습니다. Punjabi의 Sikh는 "학습자"를 의미하며,이 신앙에 동참하는 사람들은 영적 인도를 구하는 사람들입니다. 서양 학자들은 힌두교에서 발견된 초기시기의 시크교가 힌두교와 완전히 별개라고 항상 주장했지만 시크교는 힌두교에서 발견된 종교라고 주장됩니다. 시크교는 삶과 그 근심에 관한 표준 이슈를 선명하게 한다는 믿음을 전파합니다.



04. 불교


불교 - 가장 큰 종교


불교는 세계에서 가장 큰 종교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또한 부처에 의해 설립된 종교와 철학에 대한 신념으로, 기원전 6 세기 중반에서 4 세기 중반까지 인도 북부에 퍼졌습니다. 이 종교의 창립 이래 인도에서 중동 및 동남아시아, 중국, 한국 및 일본으로 퍼졌습니다. 불교아시아의 문화적, 사회적, 영적 삶에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불교는 인간의 고통과 인간 삶의 불만족함에 관한 그의 모든 가르침을 토대로합니다. 이 종교는 주로 네 가지 고귀한 진리, 즉 불행의 진리, 불행이 쾌락의 갈망 속에서 그리고 존재와 존재가 아닌,이 갈망을 제거할 수 있는 진실 안에서 비롯된 진리에 대한 인식에 대한 신념을 기초로합니다. 



03. 힌두교


힌두교 - 가장 큰 종교


세계에서 가장 큰 종교가 되는 목록의 3 위는 힌두교입니다. 인도에서 고대부터 전해 내려오는 브라만교가 민간신앙과 융합하여 발전한 이 종교는 창시자가 한명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이 종교에 기여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종교가 아니라 많은 전통을 받아들이는 신앙입니다. 힌두교는 인도와 네팔의 대다수 사람들의 종교이며 어떤면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살아있는 종교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 안에서 발견되는 많은 다른 관행과 신념 때문에 그들이 믿는 것을 쉽게 정의 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힌두교도는 그의 자질과 형태가 그에게서 나오는 수많은 신들에 의해 대표되는 최고 하나님을 믿습니다. 힌두인은 또한 영혼이 연속적인 삶의주기를 지나고 그 다음 번 생에 그 사람이 이전의 삶에서 어떻게 살았는지에 달려 있다고 믿습니다.



02. 이슬람교 (7세기 초 아라비아의 예언자 무함마드가 완성시킨 종교, 이슬람이란 ‘절대 순종한다’는 뜻)


이슬람교 - 가장 큰 종교


세계에서 가장 큰 종교의 목록에서 2 위는 이슬람교입니다. 이슬람의 기원과 영감에 대한 철학은 이슬람 신학과 다릅니다. 그러나 이 둘은 모두 합리적입니다. 왜냐하면 합리적인 질의의 길을 따르고 전통적인 종교 분야와 신비주의와 구별되기 때문입니다. 무슬림은 이슬람 신앙의 신자들의 이름이며 코란의 내용을 따릅니다. 무슬림들은 코란이 하나님의 변함없는 마지막 공개임을 믿습니다. 무슬림들은 믿음에 다섯 개의 기둥이 있다고 믿습니다. 첫 번째는 신앙 고백으로서, 일생에 적어도 한 번 이상 낭송되어야합니다. 두 번째 기둥은 기도이고 세 번째는 코란에 의해 부과된 세금인 자카트(zakat)입니다. 다음 기둥은 금식하며 마지막은 일생동안 한 번 모든 무슬림을 위해 처방되는 하직입니다.



01. 기독교


기독교 - 가장 큰 종교


세계에서 가장 큰 종교는 기독교이며 2017년 세계에서 가장 큰 종교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약 21억명의 지지자들과 기독교 신자들은 예수가 십자가에 못 박혀 인류를 위해 죽었다고 믿고 있습니다. 신도들은 또한 예수가 2천년 전에 신성한 땅에서 살았다고 믿고 있습니다. 기독교의 가장 큰 집단은 로마 가톨릭 교회, 동방 정교회, 개신교입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기독교 종파 뿐만 아니라 동방 기독교의 독립 교회도 있습니다. 기독교인들의 믿음은 기독교가 살아 있는 신앙과 믿음이 뒤에 남겨진 문화라는 것입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