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 List 일상

세계에서 가장 큰 패스트 푸드 순위 top 10

세계에서 가장 큰 패스트 푸드 순위 top 10

세상에서 가장 큰 패스트푸드 순위 10


여행하는 동안 마음 속에 떠오르는 주요한 한가지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느냐 입니다. 고맙게도 전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McDonald, KFC, Starbucks 및 Domino 's Pizza와 같은 패스트 푸드 서비스가 있습니다. 다음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10 가지 패스트 푸드 서비스입니다.



10 파파존스 피자 Papa John’s Pizza


 파파 존스


Papa John 's는 미국에서 4 번째로 큰 피자 배달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총 34 개국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파파 존스 (Papa John 's)의 4000 개 레스토랑 중 3200 개가 미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설립자 존 슈나 터 (John Schnatter)는 1984 년 인디애나에서 파파존스 피자 (Papa John 's Pizza)의 첫 번째 레스토랑을 오픈했습니다. "더 나은 재료와(Better ingredients), 더 나은 피자(Better pizza)"는 Papa John의 피자 서비스의 슬로건입니다.


2002 년에 Papa John 's는 온라인 주문 시설을 갖춘 미국 최초의 피자체인 서비스가 되었습니다. 오늘날 파파 존스 (Papa John 's)에서 근무하는 205,000 명이 넘는 직원이 있으며 순 매출은 14 억 달러입니다.

 


09 데어리 퀸 Dairy Queen


 데어리 퀸


데어리 퀸 서비스는 전 세계 6,000 곳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제품 퀸은 미국 이외의 18 개국에서 영업합니다. 텍사스주는 가장 많은 수의 데어리 퀸 Dairy Queen 레스토랑 (600 개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데어리 퀸 Dairy Queen은 1940 년 John Fremont McCullough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첫 번째 데어리 퀸 Dairy Queen 매장은 일리노이 주 졸리 엣 (Joliet)시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데어리 퀸 의 대표 제품 입니다. 회사 로고에도 등장했습니다. DQ 매장에서는 햄버거, 감자 튀김, 가공된 프라이드 치킨, 냉동 식품 및 핫도그를 제공합니다.



08 던킨 도너츠 Dunkin 'Donuts


 던킨 도너츠


던킨 도너츠는 3 개국에서 운영되며 총 11000 개의 레스토랑을 운영합니다. 회사는 주로 구운 식품 및 커피 서비스에 중점을 둡니다. 구운 음식, 뜨거운 음료 및 아이스 음료, 샌드위치 및 청량 음료는 던킨 도너츠 Dunkin 'Donuts의 주요 제품입니다.


던킨 도너츠 Dunkin 'Donut의 최초 매장은 1950 년 미국 매사추세츠 주 Quincy시에 오픈했습니다.'American run on Dunkin'은 2006 년 이래로 회사의 슬로건입니다. 현재 던킨 도너츠 Dunkin'Donuts는 수천가지 커피를 제공하며 2012년 이후에 펩시 콜라에서 코카 콜라로 회사를 옮겨갔습니다.



07 도미노 피자 Domino’s Pizza


 도미노 피자


도미노의 피자는 우리에게 두 번째로 큰 피자 배달 서비스입니다. 첫 번째는 Pizza hut입니다. 이 회사는 70 개국에 걸쳐 총 10000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도미노의 피자는 매장 위치에 따라 다양한 크러스트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빵 그릇, 파스타 및 오웬 구운 샌드위치는 도미노 메뉴의 다른 주요 제품입니다.


음료 섹션에서 도미노는 코카콜라 제품을 판매합니다. 미국에는 수천 개의 점포가 있지만, 매주 도미노의 피자 배달 드라이버는 수백만 마일을 여행합니다. 수퍼 보울 선데이 (Super Bowl Sunday)는 수백만 개의 피자를 배달하는 도미노 (Domino 's)의 가장 바쁜 하루입니다.



06 버거 킹 BURGERKING


 버거 킹


이 글로벌 햄버거 서비스 체인에는 전세계 79 개국에 13000 개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그것은 United Sates에서 세 번째로 큰 버거 체인 서비스입니다. 매일 약 1 백만 명의 사람들이 전세계의 햄버거 매장을 방문합니다. 허퍼 샌드위치는 1957 년에 소개된 버거 킹의 대표적인 제품입니다. 버거 킹 (Burger King)의 판매량은 전 세계에서 매일 매일 약 1 백 9 십만 발의 러퍼 샌드위치를 ​​판매합니다.



05 스타 벅스 STARBUCKS


 가장 큰 쇠지레 사슬


시애틀을 기반으로 하는 스타 벅스는 세계에서 가장 큰 커피 회사입니다. 스타벅스 Starbucks는 64 개국 23187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중 12973개는 미국에 위치해 있습니다. 스타 벅스는 차가운 & 뜨거운 음료, 와인, 맥주 및 스낵을 제공합니다. 스타 벅스는 고객을 위해 87000 종류의 음료를 제공합니다.


스타벅스 Starbucks 는 1971 년 Jerry Baldwin, Gordon Bowker 및 Zev Siegl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흥미롭게도 1987 년 이래 스타 벅스는 매일 최소한 2 개의 신규 점포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서비스를 위해 연간 9,300 만 갤론의 우유와 23 억 개의 종이 컵을 사용합니다.



04 피자헛 PIZZA HUT


 피자 헛


피자 헛은 세계에서 가장 큰 피자 배달 서비스입니다. 미국 자체에는 6000 개의 레스토랑이 있고 다른 93 개 국가에는 5139 개의 상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캔자스시에있는 Dan과 Frank Carney에 의해 1958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2001년도에 피자헛이 소유즈 우주선을 타고 국제 우주 정거장에 피자를 배달하는 최초의 회사가 되었습니다. 매년 피자 헛은 3 억 6 천만 갤런의 우유에서 3 억 파운드의 치즈를 사용합니다.



03 서브웨이 SUBWAY


 지하철


지하철 퀵 푸드 서비스는 107 개국에서 운영되며 총 42174 개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서브마린 샌드위치와 샐러드는 서브웨이의 주요 제품입니다.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서브웨이 샌드위치 옵션은 3 천 8 백만 개입니다. 매일 760 만 개의 샌드위치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서브웨이는 14 번 동안 지구를 덮을 수 있는 충분한 샌드위치를 ​​1 년 내에 만듭니다.


서브마린 샌드위치는 서브웨이의 상징적인 제품입니다. 그러나 서비스의 제품은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로스트 치킨, 참치, 서브웨이 클럽, 서브웨이 멜트, 치킨 데리야끼는 서브웨이에서 인기있는 제품입니다.



02 KFC


 KFC


KFC 또는 켄터키 프라이드 치킨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레스토랑 체인입니다. 그것은 1930 년 켄터키에서 Harland Sanders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Harland Sanders의 이미지는 KFC의 광고 및 로고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현재 KFC는 118 개국에 18875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KFC는 미국에서만 매일 약 800 만 고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KFC의 간판 제품인 압력을 넣어 튀긴 닭고기 조각의 요리법은 여전히 바깥 세상에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이것은 켄터키 주의 루이빌에 있는 금고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KFC는 90분 안에 팔리지 않은 치킨 조각들을 버리도록 하여 집니다. KFC의 메뉴에 있는 주요 상품들에는 치킨 버거, 팝콘 치킨 그리고 다양한 핑거 푸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01 맥도날드 MCDONALD


 맥도날드


맥도날드는 세계에서 가장 큰 패스트 푸드 체인 입니다. 이 먹이 사슬은 119 개국에 걸쳐 총 35000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일 약 6800 만 고객이 맥도날드를 방문합니다. 그것은 영국의 전체 인구보다 큽니다.


햄버거는 맥도날드의 대표 제품입니다. 이 회사는 매초마다 75 개의 햄버거를 판매합니다. 치킨 샌드위치, 프렌치 프라이, 디저트 및 청량 음료가 맥도날드의 다른 주요 제품입니다 .


맬도날드 McDonald의 사업은 1940 년 캘리포니아의 San Bernadino에있는 Richard와 Maurice McDonald 's가 시작했습니다. 오늘날 맥도날드는 170 만 명이 넘는 사람들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이 글로벌 식량 사슬은 또한 수많은 엔터테인먼트 회사와 제휴하여 장난감을 판매하는 최대 유통 업체 가되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