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 List 일상

세상에서 가장 비싼 대학교 순위 top 10

세계에서 가장 비싼 학교 순위 10 (학기당 비용)

세상에서 가장 비싼 학교 순위 top 10 (학기당 비용)

세계에서 가장 등록금이 비싼 학교 순위 top 10 (학기당 비용)

다른 학교보다 학기당을 더 많이 지불한다고 해서 자녀의 최종 결과가 보장될 수는 없지만 인생에서 가장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러나 다시 한번, 여러분의 자녀가 이 학교들 중 하나를 다니고 있다면, 당신 자녀는 이미 꽤 잘하고 있습니다. 이 학교들은 그들이 최고 중의 최고라고 믿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등록금이 비싼 학교 순위 10 (학기당 비용)


영국 허트 우드 하우스

영국 허트 우드 하우스


10 - 허트우드 하우스 Hurtwood house, 영국 (학기당 비용 : £ 63,561)



추가 정보 : 최고의 영국 기숙 학교 중 일부는 이 점수 주변의 수수료를 최고로 책정합니다. 200 에이커 부지의 에드워드 왕조 저택에 자리 잡은 허트우드 하우스는 가장 독특한 곳 중 하나입니다. 이 학교는 단지 340 명의 학생들을 수용하고 있으며 독창성과 예술에 중점을 둔 것으로 유명합니다 - 시카고의 최근 학교 생산은 75,000 파운드가들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브릴 런트 몬트, 스위스

브릴 런트 몬트, 스위스


09 - 브리아몽 Brillantmont, 스위스 (학기당 비용 : £ 63,561)



추가 정보 : 가족이 운영하는 130 년 전통 스위스 학교인 Brillantmont는 제네바 호수를 내려다보고 있으며 로잔에서 도보로 불과 5 분 거리에 있습니다. Brillantmont는 학생들의 100 %가 고등교육을 계속 공부하는 것을 자랑합니다.


미국 학교, 스위스

미국 학교, 스위스


08 - 더 아메리칸 스쿨 The American School, 스위스 (학기당 비용 : £ 63,561)



추가 정보 : 유럽에 처음으로 설립된 미국 기숙 학교인 TASIS는 스위스 산의 Dollina d' Oro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미술은 학교 커리큘럼의 중심이며 TASIS는 매년 많은 유명한 예술가와 음악가를 매료시키는 자체 봄 예술제를 개최합니다.


세계 학교 생각하기, 여행하기

세계 학교 생각하기, 여행하기


07 - 씽크 클로벌 스쿨 Think Global School, 여행 (학기당 비용 : £ 63,980)



추가 정보 : 세계 최초의 "여행 고등학교"는 매년 4 개국으로 학생들을 데려가므로 학생들은 현장에서 과목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학교에는 3 명당 1 명의 선생님이 있으며 국제 학사 학위 취득에 대한 합격률은 100 %입니다.


Institut auf dem Rosenberg, 스위스

Institut auf dem Rosenberg, 스위스


06 - 인스티튜트 아우프 뎀 로젠버그 Institut auf dem Rosenber, 스위스 (학기당 비용 : £ 66,160)



추가 정보 : 40 개국 이상에서 온 260 명의 학생이 참여하여 로젠버그 대학교 (Institut auf dem Rosenberg)에서 1 대 1로 중점을 둡니다. 학교는 학생 대 학생 비율이 1 : 4이고 평균 학급 규모는 8 명입니다. 학생들은 영국 A 레벨, 독일어 Abitur 및 스위스 Matura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다섯 가지 커리큘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Leysin 미국 학교, 스위스

Leysin 미국 학교, 스위스


05 - 레장 아메리칸 스쿨 Leysin American School, 스위스 (학기당 비용 : £ 66,700)



추가 정보 : 독점적인 스키 및 스노우 보드 시설로 유명한 인기있는 스위스 학교입니다. LAS 학생들은 산에서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에 스포츠 경기를 보냅니다. 그 이름에도 불구하고 약 12 ​​%의 학생들이 미국 출신입니다.


스위스, Collège du Léman International School

스위스, Collège du Léman International School


04 - 칼리지 뒤 레망 인터네셔널 스쿨 Collège du Léman International School, 스위스 (학기당 비용 : £ 68,960)



추가 정보 : 1 년생으로 어린 시절을 보낸 College du Leman은 18 세까지의 프랑스어 및 영어 이중 언어 프로그램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학교 캠퍼스는 8 헥타르에 걸쳐 펼쳐져 있으며 제네바 도시와 산 모두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100 개가 넘는 국적의 학생들이 참석합니다.


Collège Alpin International 보 솔레, 스위스

Collège Alpin International 보 솔레, 스위스


03 - 컬리지 알핀 인터네셔널 Collège Alpin International Beau Soleil, 스위스 (학기당 비용 : £ 79,528)



자세한 정보 : 1910 년에 설립 된 Beau Soleil은 스위스에서 가장 오래된 사립 기숙 학교 중 하나입니다. 스위스 알프스 (Swiss Alps)의 해발 1,350 미터에 위치하며 11-18 세의 40 개국 이상의 다른 국적의 학생들을 모집합니다.


Aiglon College, 스위스

Aiglon College, 스위스


02 - 에이글롱 칼리지 Aiglon College, 스위스 (학기당 비용 : £ 80,810)



More Info : 몽블랑 (Mont Blanc)을 바라 보는이 고지대 학교는 야외 활동을 즐깁니다. 학교는 9 세에서 18 세 사이의 남녀 학생들을 대상으로하며 전통적인 영국 기숙 학교를 모델로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학교와 달리 학교 전체가 매주 세 번의 아침에 20 분 동안 명상을합니다.


스위스 La Rosey

스위스 La Rosey


01 - 라 로제 La Rosey, 스위스 (학기당 비용 : £ 86,657)



추가 정보 : 이 유명한 스위스 기숙 학교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학교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Le Rosey는 7 세에서 18 세 사이의 학생들을 호스트하고 있으며 1967 년 이래로 공동 교육을 해왔습니다. 학교는 60 개국 이상에서 학생을 받지만 단 하나의 학생을 예방하기 위해 학생의 10 % 국적이 지배적이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