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 List 동물

세상에서 가장 인기있는 철새 순위 top 10

세상에서 가장 인기있는 철새 10 마리


세상에서 가장 인기있는 철새 순위 top 10


이주는 지구의 북쪽과 남쪽 사이의 이동으로, 계절적으로 많은 새들이 이동합니다. 새들은 날씨, 온도, 바람, 번식할 수 있는 서식지와 먹이를 바꾸기 위해 따뜻한 땅으로 이동합니다. 그것은 계절적인 사건으로 매년 특정 시간에 발생합니다. 새들의 무리는 대륙과 바다에 걸쳐있는 특정한 통로를 통과합니다. 이 이주는 많은 새들에게 죽음의 위험을 안겨줍니다. 슬픈 현실은 대부분의 철새들이 놀라운 속도로 감소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의 주요한 이유는 인프라를 위한 인간의 자연 서식지 파괴, 큰 건물과 항공기와의 충돌, 사냥, 오염 등입니다. 이것이 많은 국가의 정부가 자연적 조류를 보호하기 위해 모이는 상황입니다. 


철새


01. 흰눈썹울새 BLUETHROAT



청색과 적색 목을 가진 흰눈썹울새는 이 이름과 일치하며 이 목록에서 가장 아름다운 새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수컷 흰눈썹울새의 특성이지만, 암컷은 그러한 색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그들은 알래스카에서 중부 유럽 및 아시아로 이주합니다. 그것은 또한 알래스카의 얼음이 많은 배경에서 볼 수 있는 알래스카의 울창한 관목에 숨어 있기 때문에 매우 찾기 힘든 새입니다. 알래스카의 얼음 배경에서 볼 때, 새 관찰자의 눈은 호강할 것입니다.


철새



02. 붉은도요물떼새 THE RED KNOT



붉은도요물떼새는 모든 조류의 가장 긴 총 이동 경로 중 하나입니다. 일년에 두 번 16,000 킬로미터를 여행합니다. 북극 북쪽에서 남아메리카의 남단까지 여행합니다.이 종은 세계자연보전연맹(IUCN)의 레드리스트에 있습니다. 번식지에서 자연 자원의 오염과 악화의 결과로 감소합니다.

 

철새



03. 물수리 OSPREY



물수리나 도둑갈매기는 생선을 먹고사는 새입니다. 다이빙 능력이 뛰어나며 수면 아래로 3 피트까지 뛰어 듭니다. 그것은 물고기를 잡는 것이 더 쉬운 얕은 수경 근처에서 삽니다. 겨울에 북 아메리카에서 번식하는 물수리는 중앙 아메리카와 남 아메리카를 거쳐 아프리카 쪽으로 이동합니다.


철새



04. 카리브홍학 GREATER FLAMINGO



세계에서 가장 다채로운 조류 중 하나 인 그레이터 플라밍고는 모든 종류의 플라밍고 중에서 가장 크며 인도 대륙에서 발견됩니다. 이 종들은 매우 다른 삶의 조류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조류와 달리 자연적으로 일부일처제입니다. 즉, 그들은 평생 동안 한 파트너와 함께 있습니다. 인도는 수백 종의 철새가 서식하는 곳입니다. 주로 이 조류 종들은 겨울 동안 시베리아에서 인도로옵니다. 인도에는 조류 서식지 및 식량 보전을 위한 조류 보호구역이 많이 있습니다. 라자스탄 Rajasthan의 바랏푸르 조류 보호구(Bharatpur Bird Sanctuary)와 오디샤주 Odisha의 칠리카 호수(Chilika Lake)가 가장 큰 곳입니다. 또한 세계에서 아름다운 새들 중 하나로 기록됩니다 .


아름다운 새들



05. 줄기러기 BAR HEADED GEESE



새들은 주로 장애물을 피하기 위해 이주 할 때 최고의 높이에 도달합니다. 줄기러기는 해발 고도 6 마일 이상의 고도에서 날아 다니는 가장 빠른 철새입니다. 겨울 동안 중부 아시아에서 인도 대륙에 도착하기 위해 줄기러기가 히말라야 산맥 위로 날아갈 때까지 약 8 시간이 걸립니다.


철새



06. 뻐꾸기 CUCKOO



뻐꾸기의 일부 종들은 아시아와 일본 사이를 이동합니다. 영국이 원산지인 뻐꾸기는 남 유럽과 아마존으로도 이주합니다. 뻐꾸기는 지중해와 사하라 사막을 한번에 건넌다고 생각됩니다. 뻐꾸기는 새들 사이에서 악명 높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아름다운 목소리로 알려져 있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다양한 동화로 읽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실제 이야기는 어떤 동화와도 거리가 멉니다. 뻐꾸기는 다른 새 둥지에 있는 알 중 하나를 빼고, 자기 알을 그곳에 둡니다. 뻐꾸기 새끼가 나오면, 다른 알을 둥지 밖으로 밀어내고, 가짜 어미에 의해 길러집니다.


철새



07. 북극제비갈매기 ARCTIC TERN



이 작은 새들은 지금까지 가장 긴 이주를 해낸 놀라운 업적을 이루었습니다. 이들은 지구의 북극 지역 출신입니다. 그러나 겨울에는 남극 대륙으로 지구 반대편으로 이동합니다. 매년 그들이 번식지로 돌아갈 때 전 세계로 날아갑니다. 그것은 또한 놀라운 북극 조류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북극 새들



08. 그레이트스나이프 THE GREAT SNIPE



그레이트 스나이프는 4200 마일의 거리에서 60mph의 깜박이는 속도로 날아갑니다. 이것은 모든 철새 중 가장 빠른 것입니다.하지만 이 종은 세계자연보전연맹(IUCN) 레드리스트에 올라갈 위기에 있습니다. 서식지의 손실과 피해로 인해 그 수는 빠른 속도로 감소하고 있습니다. 이 새들은 또한 인간의 사냥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철새



09큰뒷부리도요 BAR TAILED GODWIT



세계에서 가장 높은 날아다니는 새 중 하나 인 큰뒷부리도요는 멈추지 않고 7,000 마일을 비행합니다. 이것은 한 마리의 새가 가장 긴 비행입니다. 세계자연보전연맹(IUCN)에 의해 ​​위협받고 있는 종으로 적색 목록에 올라 보호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동아시아, 유럽 및 호주, 뉴질랜드 사이를 날아다닙니다.


철새



10. 벌새 HUMMINGBIRD



이 작은 새는 가장 복잡한 철새성을 가지고 있다 벌새는 그것의 전 생애를 혼자 살기 때문에, 그것은 무리 지어 이동하지 않습니다. 작은 곤충과 거미를 잡아먹고, 겨울에 미국과 캐나다에서 멕시코와 파나마 쪽으로 이동합니다. 여러 종류의 벌새가 먹는 파리는 일반적으로 매우 비슷합니다. 벌새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새입니다.


철새


그래서 이들은 세계의 철새입니다. 이 새들은 각각 자신의 방식으로 기적이며, 이주의 현상은 생존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인간은 자연의 생태적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이 새들의 보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야합니다. 국제 자연 보전 연맹 (IUCN)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항상 이 멋진 생물들의 아름다운 아름다움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