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 List 동물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강아지 순위 top 15

인형처럼 귀여운 강아지 순위 top 15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강아지 순위 top 15


작은 강아지는 매우 귀엽습니다. 인형같이 귀여운 강아지가 너무 많아 애완동물로 키우고 싶은 느낌이 들 것입니다. 이 강아지들은 인형처럼 귀여운 모습으로 여기저기 돌아다닙니다. 이 강아지들의 솜털같은 털은 너무 부드러워서 우리는 그들을 껴안는 것을 참을 수 없습니다. 부드러운 털로 이루어진 촉각이 우리를 매료시킵니다. 그들의 눈에 반짝이는 빛이나 그들의 얼굴에 비친 순수함이 우리가 그들을 소유할 필요가 있다고 느끼게 하는 걸까요? 그들의 소리, 냄새 그리고 관심 있는 반응이 우리의 마음을 끄는 것도 때로는 문제가 되는 외모만은 아닙니다. 인형같은 최고의 강아지들이 있습니다. 물론, 이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아기들과 강아지들에 대한 순수함은 말로 표현될 수 없습니다.



01. 티컵 포메라니안 Teacup Pomeranian



이 작은 크기의 하얀 티컵 포메라니안 강아지는 세계에서 가장 귀여운 애완견 중 하나입니다. 사랑스러움은 돌보는 것과 함께 하이라이트입니다. 미니 포메라니안, 토이 포메라니안, 테디베어 포메라니안, 포켓 포메라니안 및 미니어처 포메라니안과 같은 포메라니안 강아지에는 여러 가지 이름이 있지만 티컵 포메라니안은 이 강아지 품종 중 가장 널리 알려진 이름입니다. 포메라니아 강아지의 조상은 북극 지역 출신이며 왕족은 애완 동물로 키우기를 좋아합니다.



02. 알래스카 말라뮤트 Alaskan malamute



알라스카 말라뮤트는 견고하고 강력한 개입니다. 이 품종의 체력은 장점입니다. 이것은 원래 모습과 함께 가장 오래된 품종 중 하나입니다. 이 개 품종은 바쁘기를 바랄뿐 아니라 도전에 대처하기 위해 일관된 리더십이 필요합니다.


평균 수명 : 10 년


높이 : 22-26 인치


무게 : 60 ~ 100 파운드



03. 차우차우 강아지 Chow Chow Puppy



차우 차우 강아지는 독특한 모양으로 잘 알려 져 있다. 그들은 독립적이고 에너지가 넘치는 자랑스러운 사람들입니다. 차우 차우는 정말 테디 베어처럼 생겼습니다. 그들은 충실한 동반자들이지만 수상한 낯선 이들에게는 그리 친절하지 않습니다.



04. 푸들 강아지 Poodle Puppy



푸들 강아지는 곰 인형처럼 보이는 인상적인 귀여운 강아지입니다. 그들은 인상적이고 우아하며 매우 똑똑합니다. 당신이 애정 어린 개를 찾고 있다면, 여기서 끝나야합니다. 푸들 강아지는 세계에서 매우 재능있는 개 중 하나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강아지는 다른 기후 조건에 대해 큰 적응력을 가지며, 유지 관리가 쉽고, 훈련하기 쉽고, 높은 지능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위대한 에너지 수준으로 장난기 가득합니다.



05. 코카시안 쉐퍼드 강아지 Caucasian Shepherd Puppy



비록 이 개들이 곰 인형과 같아 보이지만, 자라면서 그들은 강인하고 사납게 보일 것입니다. 그들은 엄청난 힘을 지녔고 훌륭한 조련사를 필요로 합니다. 이것은 공격적인 행동을 피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품종의 개는 수백 마리의 무리를 보호하기 위해 고대에 사용되었습니다.그것들은 이 일에 가장 적합합니다. 무시무시한 힘과 튼튼한 체격은 그들이 훌륭한 가드가 되게 해 주고 결코 양을 공격하지 못하게 해 줍니다.



06. 골든두들 강아지 Golden Doodle Puppy



강아지 디자이너를 찾으세요? 그러면 골든두들 강아지는 여러분이 찾고 있는 것입니다. 이 잡종은 골든 리트리버와 푸들을 섞어 놓은 것입니다. 이것은 교배 개이며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이것은 초보자들에게는 좋은 품종입니다. 이것은 매우 친근한 개이지만 적응력이 떨어집니다.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정기적인 몸치장이 필요하고, 규칙적인 운동을 요구합니다.



07. 사모예드 강아지 Samoyed Puppy



사모예드 강아지들은 매우 온순하고 다정하며 가족에 헌신적이고 때로는 힘이 셉니다. 이 강아지들이 하고 싶어하는 일반적인 일 중 몇가지는 그들 위에서 자고, 하이킹과 트래킹을 하면서 주인을 따뜻하게 해 주는 것입니다. 추운 날씨에 잘 견디고, 셰이딩이 많고, 에너지 레벨이 높습니다.



08. 포메라니안 Pomeranian



가족 친구가 될 수 있는 개는 포메라니안 개입니다. 그들은 작고 순종적이며 활동적입니다. 그들은 많이 짖고 낯선 사람을 의심하는 행동을 합니다. 이 강아지들을 집에서 훈련시키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것들은 야외에서 기르는 개들이 아니라, 집 안에 두어야 합니다. 개는 아이들을 사랑하고 개 같은 태도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신장 : 높이 7 인치, 높이 1 피트


무게 : 3 - 7 파운드


수명 : 12 - 16 세



09. 아키타 강아지 Akita Puppy



충성하고 용감하며 강한 강아지는 아키타 강아지입니다. 삼각형 모양의 깊은 눈은 작고 귀여움을 더합니다. 분홍색 혀와 검은 입술로 인해 다른 강아지와 차별화됩니다. 그것은 신성한 품종이며 일본의 개입니다. 이 개 동상은 행운, 좋은 건강, 행복 및 긴 인생의 신호입니다.



10. 오스트렐리안 래브라두들 Australian Labradoodle



이것은 푸들과 래브라도 리트리버의 교배입니다. 이 개는 수영하는 것을 좋아하며 수영장과 보트 타기에 적합합니다. 당신이 지침을 줄 때까지 물에 빠지지 않을 것이고, 그것은 매우 순종적이고 지적인 것입니다. 오스트렐리안 래브라두들의 털은 잘 빠지지 않고 개 냄새도 없습니다.



11. 웨스티 강아지 Westie Puppy



스코틀랜드산 흰 테리어 종은 자존심입니다. 주위 사람들을 즐겁게 해 주는 것을 가장 좋아합니다. 이것은 항상 행복하고 매우 친근한 품종입니다. 추운 날씨에 잘 견디고, 훈련하기 쉽고, 에너지 레벨도 높고, 운동이 필요하고, 장난이 심합니다.



12. 카이 켄 강아지 Kai Ken Puppy



그것은 중형 일본 품종입니다. 직립 귀, 근육질 몸, 강한 팔다리와 웅크 리고 꼬리는 특이한 모양을 제공합니다. 카이 켄은 충성스럽고 지적인 품종의 개입니다. 이 품종에 대한 높은 잠재력이 너무 빨리 체중을 늘리고 낮은 에너지 수준을 가지며 때로는 게으릅니다.



13. 부비에 드 플랑드르 강아지 Bouvier De Flandres Puppy



이것은 농장 개이며 보호, 가축 방목 및 카트 수거에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가족 동반자이며 매우 순종적입니다. 그다지 적응력은 없지만 높은 에너지 수준과 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훈련하기 쉽고 낯선 사람에게 짖는 경향이 있습니다.


높이 : 1 피트에서 2 피트


무게 : 70 - 100 파운드


수명 : 10 - 12 년



14. 유라시아 강아지 Eurasier Puppy



독일 기반의 중형 스피츠 (Spitz) 품종은 유라시아 강아지입니다. 그것은 뾰족한 귀와 쐐기 모양의 머리를 가지고 있으며 많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그것은 많은 털갈이를 가지고 있으며 감시 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아이에게 친숙한 개입니다.



15. 코카시안 오프차카 강아지 Caucasian Ovcharka puppy



털이 많고 이중 털이 난 코카시안 오프차카 강아지는 다양한 기후 조건에 매우 잘 적응할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개는 주로 사유지를 지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늑대들로부터 양 떼를 보호하기도 합니다.


이 개들은 각각 고유 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곰인형처럼 보이는 개 범주에 속합니다 . 다른 특성과는 상관없이 전 세계 사람들은 삶의 어느 시점에서 그들을 소유하고 싶어합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