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 List 동물

세상에서 가장 느린 동물 순위 top 10

세상에서 가장 느린 동물 순위 top 10


세계에서 가장 느린동물 순위 10

 

동물의 왕국은 다른 특징과 특성을 가진 유기체로 가득차 있습니다. 각 문, 종에는 고유한 행동 패턴과 적응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지구상의 동물군의 풍부함은 말할것도 없이 인상적입니다. 일부 동물은 식량이나 물없이 며칠 동안 갈 수 있지만 어떤 동물들은 거대한 위장 능력을 갖고 어떤 동물들은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달립니다. 그러나 움직임이 느리고 활동이 느린 동물도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활동의 대부분을 수행하고 앉아 있고 느린 움직이는 생물로 끝내기 위해 여분의 시간을 필요로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느린 10 대 동물과 그 동물을 독특하게 만드는 특징을 살펴 봅시다.



10. 매너티 Manatee



매너티는 사랑스러운 종의 바다 소이며 식물을 먹는 유기체입니다. 그들은 대개 아마존, 카리브해 지역뿐만 아니라 인도양에서 발견됩니다. 일반적으로 얕은 바다에서 번성하며, 매너티는 거의 움직이지 않습니다. 그들은 대부분 물 표면에 떠있습니다. 매너티는 전 라이프 사이클에 포식자가 없으므로 방어 메커니즘이나 속도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세계에서 가장 느린 동물이 되도록 인도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시간을 먹고 자는데 소비하여 크기와 체중이 무거워집니다.



09. 길라몬스터 Gila Monster =  미국독도마뱀 = 힐러몬스터


Gila Monster - 가장 느린 동물


파충류 범주에 들어선 미국 독 도마뱀은 주로 미국 남서부에 서식하는 독이있는 도마뱀 유형입니다. 그들은 대개 땅속에 숨어 있으며 드물게 대중의 시선에서 벗어납니다. 크기가 약 22 인치인 미국독도마뱀은 몸의 1/3에 해당하는 음식을 먹을 수 있으며 지구상에서 가장 느린 동물 중 하나입니다. 이 도마뱀들은 몸에 지방을 저장하고 음식을 위해 이 지방을 이용하기 때문에 음식을 찾으러 나서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포식자로부터 떨어져 있을 수 있게 해 주어, 동물 왕국에서 신체 움직임이 가장 적은 느린 유기체로 만들어 줍니다.



08. 로리스원숭이 Loris


Loris - 가장 느린 동물


로리스 원숭이는 주로 동남아시아에서 발견되는 영장류입니다. 그들은 중형 크기이며 인간의 닮은 손을 가지고 있습니다. Loris는 매우 느리게 움직이며 시간당 2km의 속도로 뒤틀린 움직임을 보입니다. 그들은 방목과 같은 특별한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포식자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악의에 찬 물기도 합니다.



07. 해마 Sea Horse


해마 - 가장 느린 동물


전세계 열대 지방에서 발견되는 물고기의 일종인 해마에는 몸 구조가 있어 더 빨리 움직일 수 없습니다. 그들은 느리고보다 제한된 움직임을 만들어 거의 0.5 마일에 이릅니다. 이런 이유로 해마는 일생동안 한 곳에서 머물게됩니다. 이것은 이상하고 특이한 신체 구조 때문일 수 있습니다.



06. 바나나 슬러그 Banana Slug


바나나 슬러그 - 가장 느린 동물


연체 동물의 범주인 바나나 민달팽이에는 껍질이 없습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동물 종보다 느리게 움직이는 근육 수축 메커니즘으로 움직입니다. 바나나 슬러그는 주로 지하에 누워서 알을 먹고 낳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거의 또는 전혀 움직이지 않고 한 곳에서 머무르게합니다. 그들은 시속 0.2 마일의 속도로 움직입니다. 그들은 몇 년 동안 아주 오랜 기간 땅 속의 습기 찬 환경에서 생존 할 수 있습니다.



05. 코알라 Koala Bear


코알라 베어 - 가장 느린 동물


코알라 곰은 유대류의 범주에 속합니다. 외모면에서 곰과 비슷하지만 곰 가족은 아닙니다. 그들은 매우 강한 사지와 발톱을 가지고있어서 나무를 더 빨리 기어 올라 잎을 먹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시력이 나쁘기 때문에 여전히 천천히 움직이므로 수명주기의 대부분이 나무에 소비됩니다. 그들의 두껍고 패딩이 있는 꼬리는 그들이 더 오랜 기간 동안 나무에 앉는 것을 돕습니다. 그들의 후각은 잘 개발되어 포식자를 잘 찾아냅니다.



04. 코끼리 거북 Giant Tortoise


거대한 거북이 - 가장 느린 동물


거북은 지구상에서 가장 긴 살아있는 척추 동물입니다. 우리 모두는 토끼와 거북이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이 동물들은 일반적으로 갈라파고스 제도와 인접한 군도를 중심으로 세이셸과 아프리카 대륙의 주요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약 350 킬로그램의 무게로 다른 동물보다 느리게 움직입니다. 거북은 아마 동물 왕국에서 가장 느리게 움직이는 동물일 것입니다. 그들의 체중과는 별도로, 두꺼운 다리, 무거운 껍질 및 전반적인 신체 구조도 매우 느린 동작에 기여합니다. 거대 거북은 주로 습지와 습한 지역에서 발견되며 물과 음식을 저장할 수있어 거의 1 년 동안 물없이 생활 할 수 있습니다.



03. 정원 달팽이 Garden Snail


가든 달팽이 - 가장 느린 동물


달팽이는 대중 문화에서도 느리게 움직이는 동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동물의 왕국에있는 연체 동물 문에 속하며 주로 지중해 지역에서 발견됩니다. 그들은 매우 느린 속도에 기여하는 두껍고 꼬인 껍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이동 속도는 시간당 몇 야드에 불과합니다. 달팽이는 대중 문화, 만화 및 이야기에서 느리게 움직이는 동물로 묘사되며 운동은 근육 수축을 통해 발생합니다. 이 동물들은 습지에서 발견됩니다. 그들은 또한 장기간 동안 동면하고 햇빛을 피하십시오.



02. 불가사리 Star Fish


별 물고기 - 가장 느린 동물


동물 왕국의 표피 공룡에 속하는 불가사리는 별 모양의 물고기이며 전 세계 모든 지역에서 약 2000 종이 있습니다. 이 동물들은 먼 거리를 여행하거나 해류와 함께 움직일 수 없습니다. 그들의 이동 속도는 아마 이 목록에서 시간당 0.02 마일에 이르는 최저 수치일 것입니다. 이것은 몸 모양과 같은 별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불가사리는 피와 뇌가 부족합니다. 그들이 많은 조각으로 자르면, 조각들로 나뉘며 새로운 불가사리로 자랍니다.



01. 세발가락 나무늘보 Three-Toed Sloth


3-Toed Sloth - 가장 느린 동물


세 발가락 나무 늘보는 시간당 0.003 마일에 달하는 세계에서 가장 느린 속도로, 목록에서 가장 높은 순위. 이 동물들은 미국에 위치한 열대 우림에서 발견되며 하루에 100 피트 미만을 여행합니다. 그들은 나뭇 가지에 대부분의 수명주기를 보냅니다. 그들은 잎을 소비하고 거의 운동을하지 않고 에너지를 보존합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