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 List 동물

세상에서 가장 비싼 개 품종 순위 top 10

세상에서 가장 비싼 개 품종 순위 top 10


세계에서 제일 비싼 개 품종 순위 10

 

사람의 가장 좋은 동행자로 인기있는 개는 때로는 많은 가격을 형성합니다. 개 애호가들은 특정 품종의 강아지에게 수천 달러를 기꺼이 지불하기도 합니다.


개 품종 가격 이외의 개 비용을 들이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 여기에는 상자, 장난감, 침대, 사육장, 음식 및 건강 문제가 포함됩니다. 세계 톱 10 가장 비싼 개 품종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가장 비싼 톱 10 품종 톱 10


10. 살루키 Saluki ($2,500)


살 루키


이집트의 로얄 도그 (Royal Dog of Egypt)는 길들여진 가장 오래된 품종 중 하나입니다. 살루키는 또한 파라오 시대 이후 사람들에게 좋은 친구로 알려져 왔습니다. 살루키 강아지의 비용은 개가 수컷이든 암컷이든, 혈통이 있는지, 쇼견이나 애완 동물을 찾고 있는지 여부에 따라 육종가에 따라 다릅니다. 살루키는 인내심 훈련이 필요한 독립 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가격은 약 2,500 달러입니다.


위에서 우리는 이 기준에 따라 소유 할 가장 비싼 개 품종 목록을 모았으며 개를 보여주고 훈련하는 능동적이고 개인적인 경험뿐만 아니라 훌륭한 종축 및 수의사와의 대화를 통해 결론을 도출했습니다.



09. 이집트 파라오 하운드 Egyptian Pharaoh Hound ( $3,000 이상 )


이집트 파라오 사냥개


파라오 하운드는 몰타의 국가 사냥개 품종입니다. 그것은 이집트의 개 품종이 아닙니다. 그것의 본래 이름은 "Rabbit dog"를 의미하는 몰타 본토에서 부르는 킬렙 탈 페넥 (Kelb tal-Fenek)입니다. 파라오 하운드는 건장한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는 전통적으로 몰타 군도의 토끼 사냥에 사용됩니다. 그들은 매우 지적이고 독립적이며 희귀합니다. 파라오 하운드의 코와 귀는 매우 행복하거나 흥분 할 때 붉어 질 수 있습니다. 가격은 약 6,500 달러입니다.



08. 잉글리쉬 불독 English Bulldog ( $3,000 이상 )


잉글리쉬 불독


잉글리쉬 불독은 바보 같은 모습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품종 비용은 3,000 달러까지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심장 질환, 암, 고관절 및 팔꿈치 형성 장애 등의 위험이 높지만 아담 샌들러, 브래드 피트, 하워드 스턴 같은 유명인은 그들을 사랑합니다. 잉글리쉬 불독은 대략 8-10 년 동안 살며, 이는 꽤 오래 동안 수의사 청구서에 걸릴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07. 로첸 Lowchen ( $3,000 이상)



독일어로 "작은 사자"를 의미하는 Löwchens는 몰타처럼 인기있는 품종과 비슷합니다. 그들은 또한 르네상스 이후로 품종으로 인식된 작고 긴 털을 가진 개들인 " 작은 사자"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로첸 (Löwchens) 은 여러 유명한 르네상스 시대의 그림들에서 널리 알려졌습니다. 몇 가지 일반적인 품종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사실 그들은 거의 멸종 되었기 때문에 실제로 찾기가 어렵습니다. Löwchen의 진귀함은 $ 10,000 달러 이상을 할 수도 있습니다.



06. 아자와크 Azawakh ( $3,000 이상 )


아자와크


아자와크는 미국에서 살 수 있는 매우 희귀한 아프리카 품종 중 하나입니다. 고양이같은 걸음걸이로 움직이며, 기본적으로 형식이 일정하긴 하지만 다양한 색과 다양한 정교함을 발견할 수 있다. 아자와크는 원래 사냥개로 소년으로 유목 부족들에 의해 사육되었고, 그들은 빠릅니다. 그들은 그레이 하운드보다 훨씬 빠른 시속 40마일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3000달러 이상입니다.



05. 아키타 Akita ( $4,500 이상 )


아키타 - 비싼 개 품종


아키타는 일본 북부의 산악 지역에서 태어난 큰 종의 개입니다. 그것은 강력하고 지배적인 가장 인기있는 비싼 개 품종 중 하나입니다. 아키타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아키타 켄 (Akita ken)", "아키타 인누"(일본어로는 "개"를 뜻함) 또는 "아키타 현". " 아키타 (Akita) "또는 "아메리칸 아키타 (American Akita)" 라고 알려졌습니다. 순 일본인 아키타는 종종 일본 이외의 지역에서 더 많이 팔립니다. 특정 아키타 품종의 경우 가격이 4,500 달러까지 달할 수 있습니다.



04. 독일 셰퍼드 German Shepherd ( $6,500 이상 )


독일 셰퍼드 - 비싼 개 품종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개 중 하나는 가장 건강하지 못한 개 중 하나입니다. 강력한 일을 하는 혈통을 지닌 셰퍼드 들은 번식과 훈련에 드는 비용 때문에 더 많은 돈을 받는 경향이 있습니다. 잘 교육 받은 것은 찾기 어려울 수 있고, 여러분은 혈통에 상관 없이 약 2,500달러를 쓸 수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뛰어난 경호견을 만들어 내고 대통령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그들은 알레르기, 위장병, 부종, 암, 퇴행성 골수 증을 가지며 엉덩이와 팔꿈치 형성 장애를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03. 로트와일러 Rottweiler ( $7,000 이상 )


애 마 - 비싼 개 품종


로트와일러는 국내 강아지의 품종입니다. 그들은 매우 일반적이며, 개 쇼에서 발견되는 챔피언 라인은 최대 $ 7,000입니다. 개들은 로트 와일러 메츠거른트 (Rottweiler Metzgerhund)라는 이름으로 독일에서 알려져 있었는데, 그 이유 중 하나는 가축을 기르고 도살한 고기를 담은 수레를 끌어와 시장에 내놓는 것이었기 때문입니다. Rottweilers에서 가장 흔한 질환은 암으로, 소유자가 개를 위한 경로를 선택하면 비용이 많이 드는 치료법이 제공됩니다. 로트 와일러는 수색견과 구조견, 시각 장애인을 위한 안내견, 경비견, 경찰견 등으로 사용됩니다.



02. 티베탄 마스티프 Tibetan Mastiff ( $7,000 이상 )


티베트 마스티프 - 비싼 개 품종


티베탄 마스티프는 티베트 종입니다. 특정 품종의 가격은 최고 7,000달러에 달합니다. 티베탄 마스티프는 두꺼운 털과 완고한 기질을 가진 큰 수호자들입니다.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보호 받는 품종 중 하나입니다. 이 개들은 33인치까지 자랄 수 있고 엄청나게 큰 160파운드에 이를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지루하거나 제한될 때 파괴적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이 개에게 할 일을 충분히 주시길 바랍니다.



01. 사모예드 Samoyed ( $4,000-$10,000 이상 )


Samoyed - 비싼 개 유형


사모예드는 시베리아의 사모예디아 민족에게서 이름을 따온 개의 한 종류입니다. 사모 예는 번식하기 어렵기 때문에 흔하지 않습니다. 사모예드는 한마리에 8,000달러 이상을 지불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모예드 개는 순록 목동으로 태어나 강하고 경쟁력이 있었다. 그들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경계심과 좋은 애완견이 되게 하는 친근한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