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 List 뷰티 . 패션

세상에서 가장 비싼 보석 순위 top 10

세상에서 가장 비싼 보석 순위 top 10

세계에서 정말 비싼 보석 순위 10


수천년 동안, 보석의 아름다움과 반짝임으로 사람들은 매혹당했습니다. 이 돌들은 특별하기 위한 것이고, 심지어 신들의 별과 눈물의 파편으로 묘사됩니다. 그것들은 귀족들에게 부적이나 장신구처럼 인간의 역사와 고대 문화의 일부분이었습니다. 원석은 오늘날에도 계속해서 훌륭한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희귀 성, 크기 및 경도는 원석의 가치와 가치를 결정하는 요인 중 일부일 뿐입니다. 이 미네랄 크리스탈은 독특한 아름다움과 색상을 드러내기 위해 숙련공에 의해 세심하게 연마되고 광택 처리됩니다. 일부는 박물관이나 수집가가 엄청난 돈을 모으기 위해 찾는 다른 것보다 더 가치 있다고 여겨집니다.



10. 타페이트 Taaffeite – $2,500 캐럿당



타페이트 Taaffeite는 드물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이것은 매우 드물기 때문에 다이아몬드보다 더 희귀한 것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1945년 아일랜드 더블린의 한 보석 가게에서 리처드 타페 (Richard Taaffe)라는 보석 학자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그의 발견 이전에 스피넬과는 달리 광을 굴절시키는 등의 불일치를 발견 할 때까지는 스피넬로 오인되었습니다. 탄자니아와 스리랑카의 두 지역에서만 발견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 중 일부는 공급을 더욱 제한적으로 만드는것이 면을 만드는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옅은 보라 색의 거의 투명한 원석이, 처음에 표면이 벗겨진 암석에서 발견된 유일한 것입니다.


구매 팁 : Mohs Scale of Hardness는 내구성을 신뢰할 수 있음을 의미하며 8 ~ 8.5 등급입니다. 하나를 찾는 것은 시간 소모적이고 비용이 많이들 수 있습니다.



09. 데만토이드 가넷 Demantoid Garnet – $3,300 캐럿당



데만토이드 Demantoid는 "다이아몬드와 같은" 아다미틴 (adamantine) 광택을 지닌 녹색 보석입니다. 매혹적으로, 그것의 광채 및 분산은 실제로 다이아몬드의 그것을 초과합니다. 고양이의 눈 보석을 포함하는 황금색의 "호스테일 horsetails"는 그 특징을 나타내는 특징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희귀 가닛의 독점적인 원천으로 오래 알려져 있는 러시아의 19 세기 광물학자인 Nils Gustaf Nordenskiöld에 의해 다양한 회철 석류석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새로운 근원이 발견 된 동안, 데만토이드 demantoid는 아주 희소하게 남아 있습니다. 이 돌의 크기가 일반적으로 작기 때문에 10 캐럿보다 큰 유양석을 찾는 것도 어렵습니다. 낮은 공급량으로 그것들은 보통 골동품 보석 조각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구매 팁 : 모스 척도는 6.5이며 어떤 환경에서도 내구성이 높으며 긁힘에 상당히 내성이 있습니다. 




08. 블랙 오팔 Black Opal – $3,500 캐럿당



Opal보석은 다른 보석과는 다른 평가 과정을 가지고 있고 각각의 보석은 그들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피연산자와 비교하면, 검은 색이 가장 드물고 가장 인기 있는 것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몸은 검은 색이며 어두운 배경과 대조적으로 눈부시게 보이는 불꽃 같은 무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공급의 대부분은 호주 뉴 사우스 웨일즈의 Lightning Ridge에서 온 것입니다.



구매 가이드 : 일반적으로 오팔은 충격과 온도 변화에 매우 민감하므로 항상 조심스럽게 다루어야합니다. 결정하기 어려울 수 있는, 치료법으로 제공된 합성 오팔이 있기 때문에 평판 좋은 판매자와 거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07. 베니토아이트 Benitoite – $3,800 캐럿당



가장 아름다운 보석 중 하나로 여겨지는 베니토아이트 Benitoite는 파란 바디 컬러가 다이아몬드보다 높은 분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의 이름으로, 그것은 San Benito County, 캘리포니아에 있는 San Benito River의 상류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이곳에서 그것은 현재 주 보석으로 선언되었습니다. 높은 산포도를 가지지만 강렬한 푸른 색은 그것을 가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숭배자들은 돌의 진한 파란 색을 위해 그것의 분산적인 표시 장치를 놓을 것인지 아니면 좀 더 뚜렷한 분산이 있는 가벼운 표시 장치를 선택할 것입니다. 게다가, 자외선 아래에서 그것은 눈부시게 빛나는 푸른 초크 색깔을 형광 빛으로 발하는 매력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매 팁 : 눈에 띄는 분산과 풍부한 파란색 바디 컬러 사이의 균형을 잘 보여주는 베니토아이트를 검색하는 것은 가치가 있습니다. 고도 6.5의 경도로 착용할 수 있는 수집가의 보석입니다.




06. 파파라챠 사파이어 Padparadscha Sapphire – $8,000 캐럿당



세계에서 가장 희귀한 사파이어인 파파라챠 Padparadscha는 루비 색과 노란색 사파이어가 혼합된 아름다운 핑크색 오렌지색을 띄고 있습니다. 그 이름은 Sanskrit / Singhalese에서 유래한 "Aquatic lotus blossom"이라는 단어에서 유래했습니다. 이 석재의 대부분은 스리랑카에서 채굴되지만 마다가스카르와 탄자니아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리랑카에서는 마다가스카르에 있는 것들이 분홍색으로 되어있어 값이 더 저렴합니다.


구매 팁 : 루비보다 투명한 재질로 디자인되어 있으므로, 구매자들은 육안으로 볼 때 불투명한 돌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희귀하기 때문에, 절단기가 무게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기 때문에 돌의 모양이 특이할 수 있습니다.


05. 레드 베릴 Red Beryl – $10,000 캐럿당



레드 베릴 (bixbite, "scarlet emeral"및 "red emerald"라고도 함)은 매우 희소한 유형의 베릴입니다. 그것의 이름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에메랄드가 아니고 완전히 다른 보석입니다. 그것은 1904 년 Maynard Bixby가 처음 발견했습니다. 한편 보석은 유타의 Wah Wah 산지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희귀한 보석인 루비스가 레드 베릴보다 8,000배나 더 풍부하다고 말해질 정도로 매우 드뭅니다. 그렇게 되면, 이 돌의 어떤 크기로든 투명도와 색상 등급이 정해지면 쉽게 즉석 구매자를 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훌륭한 크리스탈 표본들 또한 광물 수집가들에 의해 보호되고 손상되는 일이 없습니다.


구매 팁 : 레드 베릴은 7.5-8 경도로 되어있어 착용감이 좋지만 희귀성으로 인해 보석 컬렉션보다 미네랄 컬렉션에서 더 자주 발견됩니다.




04. 알렉산드라이트 Alexandrite – $12,000 캐럿당



알렉산드라이트는 원석의 변종으로는 아주 드뭅니다. 그것은 주목할 만한 광학적 특성 때문에 인기가 있습니다. 그것은 조명 조건에 따라 극적인 색 변화를 겪습니다. 이것은 크롬, 철 그리고 티타늄을 포함한 희귀한 광물의 조합에 의해 야기됩니다. 이것은 강력한 다색성으로 손 안에서 돌릴 때 색깔이 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게다가 인공 광원을 사용하면 보는 각도에 관계 없이 색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자연광 아래서 푸른 색으로 물든 후 부드러운 백열등 속에서 불그스름한 자주 색으로 변합니다. 알렉산드라이트는 1830년대 러시아의 우랄 산에서 발견되었는데, 1894년 러시아의 러시아 황제 알렉산더 2세를 기념하기 위해 레프 알렉스키 백작에 의해 명명되었습니다.



구매 팁 : 알렉산드라이트는 8.5의 내구성 높은 경도로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보석 세팅에 아주 적합한 돌입니다.



03. 비취 Jadeite – $20,000 캐럿당



비취는 옥의 가장 비싸고 아름답고 희귀한 광물입니다. 다양한 색깔로 발견될 수 있지만, 그것의 "황옥"의 리치 에메랄드 색과의 연관성은 계속 높은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 색깔의 가장 좋은 돌들은 미얀마에서 발견될 수 있습니다. 반투명 소재는 프리미엄 가격이 책정되어 있으며, 마브, 라벤더, 애플 그린과 같은 색상도 구매자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중국, 마오리, 그리고 메소 아메리카 문화에서 이것은 그들의 역사적 무기, 보석, 조각, 종교적, 약용의 큰 부분입니다. 그것은 아즈텍, 마야, 올메크들에 의해서도 금보다 더 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구매 팁 : 경옥 조각은 극도로 단단하고 착용감이 뛰어나며 부서지는 것에 강한 저항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색상의 깊이와 투명도를 고려하여 가치를 결정합니다.




02. 머스그레이비트 Musgravite – $35,000 캐럿당



거의 최고 수준에 가까운 것이 타페이트와 비슷한 보석 중 극히 희귀한 보석인 머스그레이비트입니다. 이 광물은 호주 남부의 머스그레이브 산맥에서 처음 발견되었습니다. 남극 대륙, 그린란드, 마다가스카와 같은 다른 지역에서 아주 제한된 양으로 발견되었습니다. 최초의 상당한 양의 보석 품질의 머스그레이비트 표본이 1993년에 발견되었습니다. 이것은 절단되고 모양을 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크고 순수한 첫번째 것이었습니다. 2005년까지 이 돌의 알려진 표본은 8개뿐입니다.


구매 팁 : 현재 공개 시장에서 찾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1 개를 우연히 만나면, 타페이트 taaffeite와의 유사성 때문에 보석 실험실 테스트에 제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01. 블루 다이아몬드 Blue Diamond – $393 만 캐럿당



세계에서 가장 비싼 보석은 색깔이 있는 다이아몬드입니다. 그것들은 희귀한 것일 뿐만 아니라 장관의 광채를 지닌 것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지구상에서 가장 어려운 물질입니다. 다른 모든 원석 중에서, 그들은 틀림없이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또한 가장 광고되고 낭만적인 사람. 블랙, 블루, 샴페인, 초콜릿 / 브라운, 코냑, 그린, 핑크, 레드, 옐로우 등 다양한 색상이 있습니다. 그 가치는 완전히 다른 수준에 달하며 비용이 많이 듭니다.


가장 놀라운 두 가지 예는 오펜하이머 블루 (Oppenheimer Blue)와 핑크 스타 (Pink Star)입니다. 오펜하이머 블루 다이아몬드는 경매에서 가장 큰 생생한 블루 다이아몬드로 14.62 캐럿의 무게로 5,750 만 달러를 팔아 캐럿 당 $ 3.93 백만의 가치가 있습니다. 한편 세계 기록 보유를 가진 핑크 스타 다이아몬드 (Pink Star Diamond )는 총 가격 기준으로 59.6 캐럿 (캐럿 당 120 만 달러)으로 가장 비싼 보석으로 팔려 나갔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