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 List 뷰티 . 패션

세계 디자이너 보석 브랜드 순위 top 10

세계 디자이너 보석 브랜드 순위 top 10

세계 보석 브랜드 순위 10



01. 티파니 앤 컴퍼니 Tiffany & Co.



처음 티파니 & 영이라고 불리는 티파니 앤 컴퍼니 (Tiffany & Co.)는 뉴욕의 문구류 및 고급 잡화점으로 시작했습니다. 오늘날, 그러나, 그것은 1837 년부터 사업에 종사하고 있는 누구나 아는 이름입니다. 장인 정신을 인정 받아, 티파니 보석상은 여전히 미국의 선두적인 은 세공사로 남아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1845 년에 시작된 연례 Blue Book 컬렉션에서 더욱 화려하고 희귀한 보석을 선보입니다.



유명한 착용자 : 오드리 햅번 Audrey Hepburn, 엘리자베스 테일러 Elizabeth Taylor, 리즈 위더스푼


가격 범위 : 15,500 ~ 15 백만 달러


경매에서 가장 비싼 Tiffany & Co. 작품 : 2016년에 6만달러에 팔린 VS1선명도를 지닌 백금 원형 3.09캐럿 다이아몬드 보석이 한개 박힌 반지.


 



02. 해리 윈스턴 Harry Winston



해리 윈스턴 (Harry Winston)은 창립자인 해리 윈스턴 (Harry Winston)과 함께 1932 년 뉴욕에 설립되었습니다. 그는 그의 하이엔드 창작품으로 곧 "King of Diamonds"과 "Jeweler to the Stars"로 선정되었습니다. 그가 인수한 가장 주목할 만한 작품중 하나는 45.42 캐럿의 호프 다이아몬드 (Hope Diamond)로 하트 모양의 회백색 다이아몬드 왕관 중심으로 영국의 조지 4 세 왕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오늘날 스미소니언 협회 (Smithsonian Institution) 전시의 일환으로 워싱턴 DC에서 발견됩니다.


유명한 착용자 : 제니퍼 로페즈 Jennifer Lopez, 마돈나 Madonna, 줄리에 앤드류 Julie Andrews, 나탈리 포트만Natalie Portman


가격 범위 : 4,000 ~ 2,000 만 달러


가장 비싼 해리 윈스턴 (Harry Winston)이 경매에서 팔았습니다 : 325캐럿 천연 진주와 다이아몬드로 된 걸프 펄 파루어(The Gulf Pearl Parure)는 2006년에 4,189,165달러에 팔렸습니다.

 



03. 까르띠에 Cartier



루이 프랑수아 까르띠에 (Louis François Cartier)가 1847 년에 설립한 까르띠에는 고급 보석 컬렉션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백금과 다이아몬드의 결합을 개척 한 "보석상의 왕인 보석상"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유명한 착용자 : 앤디 워홀 Andy Warhol, 탐 크루즈 Tom Cruise, 안젤리나 졸리 Angelina Jolie, 잭 에프론Zac Efron, 케이트 미들턴 Kate Middleton


가격 범위 : $ 1,000- $ 2.76 million


가장 비싼 까르띠에는 경매에서 판매되었습니다 : Sunrise Ruby라고하는 25.6 캐럿의 버마어 루비.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비싼 루비이며, 보석 및 비 다이아몬드 원석으로 불리 웠으며 2015 년에 $ 30,335,698에 팔렸습니다.



 



04. 쇼파드 Chopard



Chopard는 원래 1980 년대 Louis-Ulysse Chopard가 시작한 스위스 브랜드로 원래는 여성용 시계와 포켓 시계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Chopard가 1963 년에 Karl Scheufele에 판매되었을 때 이 브랜드는 Art Deco에서 영감을 얻은 시계와 Happy Diamonds 보석 라인으로 유명했습니다.


유명한 착용자 : 자비에르 바르덤 Javier Bardem, 콜린 펄스 Colin Firth


가격 범위 : 2,000 ~ 1662 만 달러


경매에서 가장 비싼 쇼파드 판매 : 에메랄드와 다이아몬드 보석 세트, 1,171,932.51 달러에 팔렸습니다.


 



05. 반 클리프 앤 아펠 Van Cleef & Arpels



1895 년 결혼 생활을 마친 알프레드 반 클리프 (Alfred van Cleef)와 에스텔 알펠스 (Estelle Arpels)는 1906 년에도 여전히 고급스런 주얼리 라인을 시작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숙련된 보석상을 만들기 위해 약 300 시간이 걸리는 클립이 포함된 복잡한 조각인 Mystery Set 라는 혁신적인 제품에 특허를 취득했습니다 .


유명한 착용자 : 이탈리아의 여왕 마리 호세, 마고 로비, 카메론 디아즈, 머라이어 캐리


가격 범위 : 1,500 ~ 490,000 달러


경매에서 팔리는 가장 비싼 밴 클리프 앤 아펠 : 8.24 캐럿의 루비와 다이아몬드 반지, 2011 년 4,226,500 달러에 판매.


최고의 보석 브랜드 2017년


 


06. 그라프 Graff



그라프 Graff 기원은 Laurence Graff가 회사를 설립한 1960 년 영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브랜드는 큰 다이아몬드 보석 디자인으로 유명하며 유명 다이아몬드를 사고 리셋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유명한 착용자 : 멜라니아 트럼프, LMFAO(가수), 고 다이애나 비, 모노코 황태자비


가격 범위 : 1,350 ~ 4620 만 달러


그라프 Graff가 경매에서 팔린 가장 비싼 Graff Pink는 희귀한 24.78 캐럿 핑크 다이아몬드로 2017 년에 4600 만 달러에 팔렸습니다.


 



07. 데이비드 율만 David Yurman



이 보석 라인은 1980 년 David and Sybil Yurman이 창립했습니다. American Craft Movement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조각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인기있는 디자인 중 하나는 색 보석으로 장식된 스털링 실버 및 골드의 시그니처 케이블 팔찌입니다.


유명한 착용자 : 케이트 허드슨 Kate Hudson, 샤키라 Shakira, 브래드 피트 Brad Pitt, 제시카 심슨 Jessica Simspson


가격대 : $ 300- $ 50,000


가장 값 비싼 David Yurman이 경매에서 팔았습니다 : 18K 금, 다이아몬드 및 Citrine 상호 교환 가능 목걸이, 7,380 달러에 판매



 



08. 부첼라티 Buccellati



Buccellati는 금,은 및 백금으로 이탈리아 보석을 디자인하는 보석 및 시계 회사입니다. 이 브랜드는 전 세계적으로 성장했으며 동물과 곤충에서 영감을 얻은 올드 할리우드 디자인과 보석을 반영한 작품으로 유명합니다.


유명한 착용자 : 드웨인 웨이드 Dwayne Wade, 세이카 모사 Sheika Mozah, 셀린 디온 Celine Dion, 이언 서머홀더Ian Somerhalder


가격 범위 : $ 2,000- $ 50,000


가장 비싼 Buccellati가 경매에서 팔았습니다 : Gold Buccellati 팔찌가 72,100 달러에 팔렸습니다.


 



09. 불가리 Bvlgari



불가리 (불가리)도 색이있는 보석과 다이아몬드로 유명합니다. 1884 년 창립 이래 밝은 색상의 커다란 쥬얼리 작품과 색채 효과를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골동품 시대에 인기있는 보석인 카보 숑 컷 (carochon cut)이 다시 제작된 것도 이 브랜드 때문입니다.


유명한 착용자 : 엘리자베스 테일러 Elizabeth Taylor, 지나 롤로브리기다 Gina Lollobrigida, 모니카 비티 Monica Vitti, 키리아 나이틀리 Keira Knightley


가격 범위 : 1,000 ~ 1,200 만 달러


가장 비싼 불가리는 경매에서 팔렸습니다 : 57.72 캐럿 불가리 사파이어 Suitor, 2011 년 5,906,500 달러에 팔렸습니다.



 



10. 부쉐론 Boucheron



부 쉐론 (Boucheron)은 1858 년 프랑스 파리에서 프레드릭 부 쉐론 (Frédéric Boucheron)이 설립 한 보석 및 시계 집입니다. 그의 디자인은 이집트와 아시아 예술의 영향을 받아 오닉스와 다이아몬드 같은 익숙하지 않은 돌 조합을 만들어 냈습니다. 그는 또한 청동, 상아 및 금을 합병하기도했습니다.


유명한 착용자 : 엘리자베스 여왕, 콘월 샤를로트 르 본 공작 대 , 살마 하이예크


가격 범위 : $ 1,000- $ 285,000


옥션에서 팔린 가장 비싼 부 쉐론 (Boucheron) : 다이아몬드, 에메랄드, 에나멜 브로치 ($ 55,974.57)


가장 인기있는 디자이너 보석 브랜드

당신의 보석이 진짜인 경우에 분별하는 방법 :


브랜드 또는 로고 알아보기 - 프리미어 브랜드는 일반적으로 보석에 브랜드 또는 이름이 찍혀 있습니다.


특징을 찾으십시오 - 금에 대한 일반적인 특징은 18K, 14K, 10, 750, 585, 375입니다. 백금 950, PLATINUM, PLAT; 실버, 925, 실버, 800, 스털링


다이아몬드 인증서 - 본격적인 보석에는 자체 브랜드 인증서 또는 GIA, EGL, IGI 등과 같은 등급 지정 인증서가 제공됩니다.


보석 감정을 받으십시오 - 보석의 진위성에 대해 다시 생각하고 있다면 감정에 해보십시오. 많은 보석상들은 유료로 감정 서비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디자이너 쥬얼리는 무엇을 가치있게 만드나요?


디자이너 쥬얼리의 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필수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브랜드 - 열거된 것들과 같은 고급 브랜드는 수년 동안 인기를 유지해 왔습니다. 그들의 브랜드 이름은 사치와 최고급 기술과 동의어입니다. 광범위한 마케팅이 이를 확립했습니다.


시장 - 명품의 가치는 시장의 수요에 달려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팔고자 하는 시대를 초월한 고전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더 빨리 팔릴 것이고 덜 알려진 디자인 이상일 것입니다. 그 이유는 고전적인 디자인이 항상 수요가 있기 때문이다.


조건 – 착용의 표시는 상품의 가치를 낮추는 보석의 아름다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데, 그것은 그것이 다시 손질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희귀 - 희귀 품 또는 디자인으로 값이 증가합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