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 List 뷰티 . 패션

투자를 위한 최고의 샤넬 백 (가방) 순위 List 10

투자를 위한 최고의 샤넬 가방(백) 순위 List 10

투자로서 가치가 있는 최고의 샤넬 가방(백) 순위 10


샤넬의 역사

1883 년 프랑스 소뮈르에서 태어난 코코 샤넬 (Coco Chanel)은 1910년 파리에서 가장 재미있는 곳 중 하나인 캄폰 (Cambon Rue)에서 그녀의 첫 가게를 열었습니다. 가장 세련된 자체 제작 드레스를 입은 파리 거리를 구경한 코코 샤넬 (Coco Chanel)은 종종 다른 사람들을 위해 동일한 드레스를 바느질하도록 요청 받았으며, 이는 그녀의 옷 라인 샤넬 (Chanel)이 그녀가 첫 번째 가게를 연지 10년도 안되었을 때 였습니다.



그 후, 그녀의 첫 향수인 샤넬 n5를 1920년에 출시한 샤넬에게는 모든 것이 불가피하게 빠르게 진행되었고, 5년이 채 지나기도 전에, 칼라가 없는 자켓과 잘 맞는 스커트를 입은 그녀의 전설적인 샤넬 정장은 현재의 명성을 떨쳤습니다.


샤넬의 가방 역사는 코코가 그녀의 첫번째 초경량 2.55 프로토 타입을 디자인한 1929년에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샤넬 2.55 백이 1955년에 출시되어 구매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며,"2.55"열풍의 결과로 핸드백의 역사가 영원히 바뀝니다. 사실, 서양 세계에서 상당한 사회적 지위를 가진 여성들이 어깨에 가방을 메고 다니는 것이 처음으로 허용되었습니다.


01. 샤넬 2.55, A.K.A 오리지날 샤넬 숄더 백 Chanel 2.55, A.K.A. The Original Chanel Shoulder Bag



1955년 2월에 만들어진 샤넬의 2.55 숄더백은 실용적인 이유로 1929년 그녀의 첫번째 디자인 이후 코코에 의해 수정되었습니다. "제 지갑을 손에 쥐고 있다가 잃어버리는 것에 질렸어요, 그래서 나는 끈을 추가했고 그것들을 어깨에 걸쳐 메었어요"라고 샤넬은 저스틴 피카디에 의해 코코 샤넬이 말한 것으로 보도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모델은 현재 샤넬백과 동의어인 상징적인 퀼트 가죽 덕분에 아주 중요합니다. 비록 이 제조상의 세부 사항 뒤에 공식적인 이유는 없지만, 코코 샤넬이 말을 타는 것에 대한 애정에 경의를 표하는 것으로 보통 여겨집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것은 2.55의 원조는 코코가 전에 학생이었을때 입었던 카톨릭 학교 교복을 언급한 버건디 색조로 만들어졌다는 것입니다.



02. 샤넬 월렛 온 체인 Chanel Wallet on Chain



단순히 "the WOC"로도 알려져있는 Chanel Wallet on Chain은 윈 - 윈 가방입니다. 다양한 스타일, 색상, 마감 처리 및 가격대로 제공되는 WOC는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샤넬 백입니다. 운반 가방으로서, 크로스 바디 백, 숄더 백, 메신저 백, 클러치, 지갑 등이 모두 하나로 가능합니다.




03. 샤넬 플랩 백 Chanel Flap Bag



많은 사람들이 실수로 믿는 것처럼 샤넬 클래식 플랩 백은 샤넬의 첫 번째 가방이 아니며 2.55의 위장된 버전이 아닙니다. 1983 년 Karl Lagerfeld가 소개한 Classic Flap Bag은 2.55의 재해석으로, 실제로 "재발행"이라고도 합니다. Chanel의 Classic Flap Bag은 4 가지 크기로 제공되며 가장 중요한 것은 직사각형 대신 2 배의 CC 턴 스타일 잠금 장치가 있습니다.



04. 샤넬 보이 백 Chanel Boy Bag



여기 보이백으로 가장 호평을 받고 있는 샤넬 가방 하나가 있습니다. 2011년에 도입된 샤넬의 보이 백은 '보이'라는 별명을 가진 코코 샤넬의 연인 아서 케이펠의 이름을 따서 이름 지어졌습니다. 구조화되고 미니멀 리스트 스타일이기 때문입니다.




05. 샤넬 그랜드 쇼핑 토트 Chanel Grand Shopping Tote



"GST"로도 알려진 샤넬의 그랜드 쇼핑 토트 백은 언제나 우아하면서도 널찍한 핸드백을 찾는 모든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물건입니다. 안타깝게도, GST는 패션 하우스에 의해 중단된 많은 샤넬 가방들 중 하나입니다, 즉, GST에 손을 얹는 것은 오늘날 매우 어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샤넬 백의 가장 상징적인 가치를 지닌것 중 하나인 GST는 어쩔 수 없이 2차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품목입니다.



06. 샤넬 켈리 백 Chanel Kelly Bag



단종 된 샤넬 백에서 다른 샤넬 백까지, 여기에 켈리 백과 함께 있습니다. 그레이스 켈리, 모나코 공주의 이름을 따서 이름지어진 샤넬의 켈리는 모든 작업 앙상블, 심지어 가장 평범한 작품에도 시대를 초월한 클래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헤르메스 켈리 (Hermes Kelly) 는 모든 에르메스 가방 중 가장 상징적인 제품 중 하나 인데, 켈리 (Kelly)는 다양한 크기로 출시되었습니다. 그 중에서 큰 가방은 샤넬이 선택한 다양한 빈티지 애호가들 사이에서 가장 많이 찾는 것입니다.




07. 샤넬 메달리온 토트백 Chanel Medallion Tote Bag



여기에 고급 중고품 가게에서 모든 사람들을 미치게 만드는 또 다른 중단된 샤넬 백과 함께 있습니다. 너무 크지도, 너무 작지도 않게, 그것은 지퍼에 부착된 샤넬 CC로고로 메달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만약 여러분히 하나를 찾아 간신히 얻는다면 보물처럼 간직하시길 바랍니다.



08. 샤넬 쁘띠 쇼핑 토트 Chanel Petite Shopping Tote



단지 다른 샤넬 백들이 중단된 후, 여러분이 PST를 발견해 간신히 얻게 되고, 만약 여러분이 너무 크지않은 완벽한 토트백을 찾고있다면, 샤넬 쁘디 쇼핑 토트는(Chane PST)는 여러분에게 딱 맞습니다. PST는 고전적인 흑백에서부터 버건디 및 레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며 양가죽, 캐비어, 금속 및 특허 마감을 특징으로하며 디자이너 핸드백 컬렉션에 추가할 수 있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샤넬 가방입니다.




09. 샤넬 쇼핑 백 Chanel The Shopping bag



샤넬 (Chanel) 쇼핑백은 1980 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며 모양, 재료 및 색상이 다양합니다. 특히 넓은 스타일의 쇼핑백은 완벽한 여행 동반자입니다.


"편리하고 도시 적이며 저렴한 가격의 샤넬 쇼핑백은 핸드백이나 작업용 가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Lalande는 말합니다. "이 모델은 Collector Square에서 구입 한 가방 10 개당 1 개를 대표하는 매우 인기있는 수집 품목입니다.



10. 샤넬 카메라 백 Chanel The Camera bag


이 박스 모양의 가방은 빈티지한 심미적 요소로 정의됩니다. 이 액세서리는 항상 사용할 수 있으며, 이브닝 드레스와 마찬가지로 청바지와 티셔츠의 짝을 이루는 데도 적합합니다.  "그것의 실루엣은 빈티지 카메라 형태를 연상시킵니다,"라고 Lalandine은 설명합니다. "이 핸드백은 대부분의 다른 샤넬 가방들에 비해 크기가 작기 때문에 코트 속에 들어갈 수 있다는 이점도 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이런 스타일은 중고 시장에서 발견하기가 꽤 어렵고 Chanel Connoisseurs가 탐내는 스타일입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