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 List 일상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그림 순위 TOP 10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그림 순위 TOP 10

세계 그림 순위 10


10 모나리자 MONA LISA



모나리자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그림 중 하나입니다. 이탈리아 예술가인 레오나르도 다빈치 Leonardo da Vinci가 그린 여성의 초상화입니다. 그것은 가장 유명한 미술작품 중 하나입니다. 모나리자 (Mona Lisa)는 세계에서 가장 잘 쓰여지고 가장 많이 방문되는 유명한 작품입니다. 이 그림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초상화가 리사 게라디니 Lisa Gherardini의 것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프란체스코 델 지오콘도 Francesco Del Giocondo의 아내입니다. 이 초상화는 1503년에서 1503년 사이에 그려졌다고 믿어집니다. 그것은 프랑스 프란시스 1세에 의해 인수되었으며 현재는 프랑스 공화국에 속해 있습니다.이 그림은 1797 년부터 파리의 루브르 박물관에 배치되었습니다. 아름다운 그림을 보기위해 매년 1백만 명의 사람들이 박물관에 왔습니다.




09 별빛 밝은 밤 STARRY NIGHT



별빛 밝은 밤은 또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그림 중 하나입니다. 빈센트 반 고흐 Vincent van Gogh가 그렸습니다. 그는 많은 그림을 그렸지만 이것은 걸작으로 여겨집니다. 이 그림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이 그림은 1889 년에 그려졌으며 그 그림은 그 당시 살던 요양원에서 그의 방에서 바라본 그림을 묘사합니다.기억 가상화에서 추가된 많은 것들이 마을로 연결됩니다. 이 그림은 1941년 뉴욕시 근대 미술관 (Museum of Modern Art)에 전시되었습니다. Lillie P. Bliss Bequest가 이 작품을 인수했습니다.이 작품은 역사상 가장 유명한 예술가 중 한 사람이 그린 캔버스에 그려진 2,000점의 유화 중 하나입니다. 



08 최후의 만찬 THE LAST SUPPER



그것은 15 세기의 가장 유명한 그림 중 하나이며 레오나르도 다빈치 만이 그려낸 그림입니다. 이 그림은 어떤 박물관에도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더 정확히 말하면 밀라노에 있는 산타 마리아 델레 그라치에 (Santa Maria Delle Grazie)의 성당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이 그림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 그 그림은 주로 제자들과 함께 예수의 최후의 만찬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요한 복음에 의해 전해져 왔습니다.
  • 레오나르도는 예수가 제자들에게 그 중 한명이 자신을 배신할 것이라고 말했던 상황을 묘사했습니다. 그 그림에는 12명의 제자가 있습니다.
  • 오늘날 남아 있는 그림은 거의 없습니다다. 그 책임이 있는 사실들은 환경적이고 의도적인 손상입니다. 또한, 생성에 사용되는 방법도 그 이유 중 하나입니다.



07 게르니카 GUERNICA



이 그림은 스페인의 게르니카 (Guernica) 폭격으로 인해 영감을 받았습니다. 스페인 남북 전쟁에서 파블로 피카소 (Pablo Picasso)는 1937년 게르니카 (Guernica)라고 불리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그림중 하나를 완성했습니다.이 그림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이 그림은 스페인 정부에 의해 전쟁의 고통으로 위임되었지만 후에 평화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파블로 피카소는 회색, 검정색 및 흰색의 여러 색상 팔레트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세계 역사상 가장 훌륭한 반전 그림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이 그림은 주로 사람들의 폭력, 혼돈, 고난을 묘사합니다.



06 천지창조 THE CREATION OF ADAM



아담의 창조는 1508년에서 1512년 사이 미켈란젤로에 의해 그려졌다. 그것은 바티칸 시국의 시스틴 예배당 천장에 그려져 있습니다. 이 그림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회화는 기본적으로 창세기의 성경적 창조 설화를 묘사합니다. 첫 번째 사람인 아담에게 하나님이 어떻게 생명을 주시는지 보여줍니다.하나님과 아담 사이의 감동적인 손길은 인류의 상징을 묘사합니다.그것은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최후의 만찬과 함께 모든 시간 동안 가장 종교적인 회화 중 하나입니다.




05 절규 THE SCREAM



1893년 에드워드 뭉크 (Edvard Munch)에 의해 그려졌습니다. 그는 당시의 가장 유명한 화가중 한 명이었고, 작품을 그리기 위해 판지에 기름과 파스텔만을 사용했습니다. 이 그림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그림은 크립트 이야기의 주인과 매우 흡사합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자연의 비명을 묘사합니다. 이 그림은 풍경에 대한 위협과 괴로움의 표현을 보여 줍니다. 뒤에서 오렌지 하늘을 볼 수 있습니다. 절규는 언제나 세간의 이목을 끄는 미술품 절도의 표적이 되었으며, 결국 이 그림의 한판이 내셔널 갤러리에서 도난당했었습니다. 그러나 몇달 후에 복구되었습니다.




04 메모리의 잔존 성 PERSISTENCE OF MEMORY



그것은 1931년 스페인 예술가 Salvador Dali에 의해 그려졌습니다. 그것은 가장 훌륭한 작품 중 하나로 여겨지거나 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그림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그림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그림의 기본 아이디어는 삶의 방식과 시간을 보내는 방식으로 사람들을 생각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 그림은 알버트 아인슈타인의 상대성 이론 (Theory of Relativity)에서 영감을 얻은 것으로 여겨집니다.1932 년 줄리앙 레비 갤러리 (Julien Levy Gallery)에서 처음 전시되었습니다. 1934년 이래 뉴욕시에 위치한 현대 미술 박물관 (Museum of Modern Art) 컬렉션입니다.




03 세 명의 악사 THREE MUSICIANS



세 명의 악사가 처음에는 콜라주처럼 보일 것입니다.하지만 실제로는 유화입니다. 1921년 스페인 예술가인 파블로 피카소 (Pablo Picasso)가 그린 그림입니다.이 그림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파블로 피카소는 실제로 두 개의 유사한 그림을 그렸습니다. 둘 다 서로 세명의 악사라고 불렀습니다. 이 그림들 중 하나는 뉴욕의 현대 미술관에 전시되어 있고 다른 하나는 필라델피아 미술관에서 발견되었습니다.



02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GIRL WITH A PEARL EARRING



이것은 또한 많은 사람들에 의해"네덜란드의 모나리자"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1665년에 네덜란드 화가 요하네스 베르메르에 의해서 그려졌습니다. 여러분이 이 그림에 대해서 알아야 할 몇가지가 있습니다.


  • 그것은 머리 스카프와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를 보여 주는 유화이다.
  • 1902년부터 네덜란드 헤이그에 있는 마우리츠 갤러리에 전시되어 있다.
  •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에 관한 모든 것이다.




01 어머니의 상 WHISTLER'S MOTHER



원래는 회색과 검은 색으로 구분되어 있었다: 예술가의 어머니입니다. 1871년 미국 태생의 화가 제임스 맥닐 휘슬러가 그린 유화입니다. 이 그림에 대해 알아야 할 게 몇가지 있습니다.


  • 이것은 미국 밖에서 그려진 미국인들이 그린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그림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 그것은 1891년 프랑스 정부가 소유한 후 파리의 오르세 미술관에 전시되었습니다.
  • 그것은 빅토리아 시대의 모나리자로도 불리며 미국인의 아이콘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