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 List 뷰티 . 패션

청바지 브랜드 세계 최고 순위 top 10

세계 최고의 청바지 브랜드 톱 10


청바지 브랜드 세계 최고 순위 top 10


최근에는 의류 트렌드가 날마다 변하고 있고, 매일 새로운 스타일, 새로운 색상, 새로운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옷이 생존의 필수품으로 여겨졌던 시대는 지났고, 요즘 옷은 스타일, 지위의 상징 등으로 여겨집니다. 청바지는 유행의 변화와 상관 없이 결코 유행에 뒤떨어지지 않은 유일한 종류의 의류이며, 모든 사람들에게 호감을 받았고 여전히 인기 있는 의류 중 하나입니다. 누구나 청바지를 입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이를 불문하고. 시간이 흐르면서 일부 브랜드가 진화하면서 최대의 고객 기반을 확보하기 위한 치열한 경쟁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이제 그들은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과 취향에 보조를 맞추기 위해 현명하고 시기 적절하게 결정하고 고객의 마음 속에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 세계 최고의 청바지 브랜드들입니다.



10. 캘빈클라인 Calvin Klein


최고의 청바지 브랜드


이 회사는 유명한 PVH Corporation의 자회사입니다. 그들의 데님 디자인은 연령에 관계없이 모든 대중이 사랑하는 가장 혁신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중 하나입니다. 캘빈 클라인 (Calvin Klein)은 현대 스타일의 대가이며, 수요에 따라 디자인하는 것은 대중이 인기를 얻게 된 원인입니다. 이 데님에는 여러분의 짝에 완벽한 어울리는 색깔을 만들어 주는 모든 색상 옵션이 있습니다. 


ck 청바지의 시작 가격은 Rs입니다. 3600 (USD $ 55)이며 공식 웹 사이트 (www.calvinklein.us) 또는 회사 대리점을 통해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09. 페페 진(청바지) Pepe Jeans


최고의 청바지 브랜드


이 회사는 1973 년 스페인에서 설립되었지만 지금은 런던으로 옮겨졌습니다. 그들은 전혀 품질을 희생하지 않고 가장 세련되고 편안한 청바지를 만듭니다. 우수한 제품에 대한 저렴한 가격이 그들을 대중들에게 사랑 받게 만드는 요인입니다. 청바지 이외에도 이 회사는 데님 셔츠와 신발에 관련되어 있습니다. 


그들의 청바지의 가격은 Rs입니다. 2000 (미화 30 달러)로 상당히 저렴합니다.



08. 킬러 진(청바지) Killer Jeans


최고의 청바지 브랜드


킬러 진은 1989 년 인도 뭄바이에서 설립되어 그 후 28 년 동안 운영되었습니다. 킬러 진 Killer은 Lawman Pg3 및 Integrity와 같은 다른 브랜드도 소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회사는 청바지, 셔츠 등의 의류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Killer는 저렴한 가격으로 편안한 품질의 청바지를 제조하여 대중에게 특별한 장소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나라에서 가장 사랑하는 청바지 브랜드 중 하나로 진화해 왔습니다.


킬러 청바지의 시세는 Rs입니다. 1200 (미화 20 달러).



07. 디젤 진(청바지) Diesel Jeans


최고의 청바지 브랜드


디젤은 현재 가장 사랑 받는 청바지 회사 중 하나이다. 튼튼한 청바지를 제작하면서도 편안함과 내구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거의 모든 곳에서 볼 수 있는 제품의 뒷면에 있는 상표입니다. 그 회사는 현재의 위치에 도달하기 위해 많은 수공업과 즉흥적인 바느질 방법을 투입했습니다.


그들의 청바지는 152 달러의 시작 가격을 가지고 있으며, 오프라인 에서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06. 랭글러 진(청바지) Wrangler Jeans


최고의 청바지 브랜드


미국에서 1947 년에 설립된 랭글러 Wrangler는 이미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회사는 대중이 사랑하는 부피가 큰 청바지와 의류를 제조하여 경쟁 업체보다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플러스 청바지의 뒷 주머니에서 그들의 고전적인 'W'이니셜은 클래스 상징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들의 청바지는 USD $ 18.97 양식을 시작합니다.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05. 리 Lee


최고의 청바지 브랜드


리 Lee는 또한 랭글러 Wrangler를 소유하고 있는 유명한 VC Corporation의 또 다른 자회사입니다. Lee가 제조한 최초의 청바지는 1889 년 이후로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이제 천은 훨씬 부드럽고 저렴한 가격에 호화로운 느낌을 줍니다. 회사는 동일한 클래스를 유지하면서 가장 세련되고 유행하는 청바지를 제조하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리 Lee는 편안한 작업복도 제조합니다.


이 청바지의 출발가는 미화 25 달러입니다. 독점적인 리 청바지를 파는 특별한 가게가 생겨났습니다.



04. 트루릴리젼 True Religion


최고의 청바지 브랜드


트루릴리젼은 그들의 멋지고, 내구성 있고, 합리적인 가격의 청바지 때문에 단기간에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청바지는 미국에서 손으로 제작되었으며 전 세계에 걸쳐서만 회사 소유의 매장에서 판매됩니다. 그들은 편안하게 맞는 nest 천으로 매우 세련되고 풍성하게 보이는 청바지를 만듭니다. 청바지의 주요 시장은 젊은이들입니다. 날씬한 것이 형태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그들의 청바지는 Rs에서 시작됩니다. 8700 (미화 130 달러).



03. 게스 Guess


최고의 청바지 브랜드


이 브랜드는 처음에는 시계, 향수 및 보석 제조 및 소매 업체로 시작했지만 곧 의류 및 액세서리 시장에도 진출했습니다. 지갑, 핸드백 및 기타 많은 것들과 함께 남성용 및 여성용 고급 고급 청바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추측은 남성 의류 부문을 대상으로 하는 가장 비싼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시작 가격은 유로 90입니다.



02. 리바이스 스트라우스 Levi’s Strauss


최고의 청바지 브랜드


리바이스 Levi 's는 1853년에 처음 설립되었습니다. 힘든 시기로 인해 회사가 더 큰 규모로 확장하는 것이 어려웠고, 따라서 1940년대까지는 국내 판매가 제한되었습니다. 1950년대에 2차 세계 대전이 끝난 후 청바지가 인기를 얻기 시작했고, 10년이 끝날 때까지 그들은 50개의 공장을 가지고 있었고 35개국에서 근무했습니다. 리바이스는 일반 청바지부터 날씬한 옷, 그리고 501 사이즈의 청바지까지 다양한 청바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59.50 달러는 클래식 501의 시작 가격입니다. 이 회사는 levi.in, levi.com 등과 같은 세계 각국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용 웹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세계에 2800 개 이상의 회사 매장이 있습니다.



01. 구찌 Gucci


최고의 청바지 브랜드

 

구찌는 처음부터 시장을 선도해 왔고 나머지 회사들이 따라야 할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왔습니다. 그것은 가죽 제품뿐만 아니라 이탈리아의 명품 회사의 소매 패션으로 1921년에 설립되었습니다. 95년이 넘는 세월 동안 존재해 왔으며, 그들의 상품의 품질에 대한 희생정책 없이 고객들의 마음 속에 특별한 자리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청바지 부문 자체에서 선택할 수 있는 디자인이 50가지가 넘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셔츠, 벨트 등의 의류를 판매하고 있는데 구찌 의류는 지위의 상징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청바지의 시작 가격은 36 달러이며 매우 높습니다. Gucci 의류는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www.gucci.com).


청바지는 항상 우리 삶의 피할 수없는 부분이었고 대다수의 사람들이 입었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회사들은 지난 수년간 소비자의 변화하는 추세와 맛에 대처하고 높은 경쟁으로 인해 가격을 여러 번 수정하기 위해 많은 변화를 겪어 왔습니다. 우리는 소비자로서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새로운 옵션과 다양한 의류를 받았습니다. 최고 수준의 품질과 가격이 보장됩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