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loe의 2018년 가을패션쇼로 가방은 드류 Drew와 페이 Faye 백의 성공에 대해 계속 활용합니다.
-2018 클로에 가을패션쇼 신상백(신상 핸드백)-
때때로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등장하면 브랜드가 근본적으로 변화합니다. 다른 것들과 비교하면, 이는 명백한 변화라기 보다는 진화에 가깝습니다. Chloe의 디자이너 NatachaRamsay-Levi가 보여 주는 사례입니다. 그녀의 브랜드 비전은 이전의 Clare Waight Keller 보다 조금 더 강하고, 게임을 조금 더 하는 것인데, 그녀는 Givenchy로 넘어가기 전에 부드러운 여성스러움을 선호했습니다.
계속 인기를 끌고 있는 드류 Drew 와 페이 Faye백의 버전이 작년에 새로 출시된 Drew Bijou bag Ramsay-Levy는 그녀의 첫 브랜드 디자인의 또 다른 시즌을 포함해 패션쇼에 등장했습니다. 팔레트는 가을에 당신이 클로에 Chloé에게서 예상할 수 있는 것과 함께 목표물 위에 놓여 있었습니다. 황갈색, 버건디, 올리브, 그리고 네이비색이 눈에 띄었고, 일부 가죽에는 작은 말 자수품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브랜드의 과거와는 다른 중요한 측면이 있습니다. 몇몇 가방들은 Chloe와 결코 관련 지어 본 적이 없는 물건들과 웨빙과 나일론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 패션쇼는 또한 컬렉션을 구매할 수 있을 때 브랜드에 큰 힘이 될 몇가지 새로운 디자인을 선 보였는데, 대부분 드류와 페이 모두의 요소를 결합한 것으로 보이는 클로저 새들(saddle)백으로 유명합니다. 아래에 있는 모든 가방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웨빙 webbing: (벨트 등을 만드는 데 쓰이는 튼튼한 직물로 된) 띠
교차형 무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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