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 List 해외여행

2018 년 세계에서 가장 빠른 열차 순위 top 10

2018 년 세계에서 가장 빠른 열차 순위 top 10

세계에서 가장 빠른 기차 순위 top 10


물론 기차는 비행기와 같이 바다 위로 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열차가 비행기만큼 빨리 달릴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다행히도 이 현대 세계의 일부 열차는 비행기만큼 빠릅니다. 다음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열차입니다.



10 THSR 700T, 186.4 mph(약 299.98 km/h), 대만



THSR 700T는 대만의 고속 복합 열차 시리즈입니다. 이 서비스는 2007 년 1 월 5 일 타이페이와 가오슝에서 시작되었습니다. 186.4 마일의 최고 속도에서 THSR 700T는 이 도시들 사이의 여행 시간을 4시간 30분에서 단 90분으로 단축할 수 있습니다. 


700T 열차에는 총 12 대의 자동차 세트가 있습니다. 그것은 다중 엔진 시스템을 특징으로 하고 12대 중 9대가 열차에 전력을 공급합니다. 그것이 제공하는 것은 속도와 공간입니다. 


700T 열차는 가와사키 중공업, Nippon Sharyo 및 Hitachi의 3개 주요 회사의 컨소시엄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700T의 강력한 모터는 단 15분 만에 0-186.4 마일의 가속을 제공합니다.



09 ETR 500 Frecciarossa Train, 186.4 mph(약 299.98 km/h), 이탈리아



ETR 500 Frecciarossa는 Trenitalia 회사가 운영하는 이탈리아에서 가장 빠른 기차 서비스입니다. Frecciarossa 열차는 최대 속도가 186.4mph입니다. 이 서비스는 밀라노 - 로마 - 나폴리 노선을 운행하며 매일 72회를 운행합니다.


오늘 여기에는 밀라노와 로마 사이에 있는 28 개의 논스톱 프리카 롯사 열차가 있습니다. 186.4 mph의 최고의 속력으로, Frecciarossa는 단지 2시간 40분 만에 밀라노에서 로마에 도착할 것이다.




08 SNCF TGV Duplex, 198.8 mph(약 319.93 km/h), 프랑스



TGV 듀플렉스는 프랑스에서 가장 빠른 기차 서비스입니다. 이 강력한 기차는 198.8 mph의 최대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SNCF 철도 회사는 이 고속 열차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TGV 듀플렉스는 2011년 12월에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프랑스의 모든 주요 도시를 연결하는 더블 데크 고속 열차입니다. 그것은 508의 좌석이 가장 편안한 유럽 기차 중 하나입니다.

 

알스톰 제조 회사는 TGV 듀플렉스 열차를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무게를 줄이기 위해 TGV 듀플렉스의 구조를 위해 고품질의 알루미늄을 사용했습니다. TGV 듀플렉스는 친환경 설계와 90 %의 재활용 율을 자랑합니다. 또한 기차의 단단한 승객 객실은 충돌시 안전을 보장합니다.



07 Alstom Euroduplex, 198.8 mph(약 319.93 km/h), 프랑스



Euroduplex 열차는 TGV 이중 열차의 세 번째 시리즈입니다. Euroduplex 열차 서비스는 프랑스 철도 회사인 SNCF에서 운영합니다. 이 서비스는 프랑스, ​​스위스, 독일 및 룩셈부르크 철도 네트워크를 연결합니다. 이 다중 시스템, 이중 갑판 기차는 198.8 mph의 최고 속도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Euroduplex 열차는 2011 년 12 월에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이 열차는 한 번에 1020 명의 승객을 수송할 수 있습니다. Alstom 철도 회사는 Euroduplex 열차를 설계합니다.




06 E5 Series Shinkansen Hayabusa, 198.8 mph(약 319.93 km/h), 일본



E5 시리즈 Shinkansen Hayabusa는 오늘날 일본에서 가장 빠른 고속 열차 서비스입니다. 이 열차 서비스는 2011 년 3 월 5 일에 시작되어 동부 철도 회사에서 운영합니다. e5 시리즈 열차는 도쿄와 아오모리 사이에서 운행됩니다. 최고 속도 198.8 mph에서 E5 시리즈 신칸센은 도쿄에서 신 아오모리역 (거리 - 444.28 mile<약 715km))까지 불과 2 시간 56 분 만에 도달할 것입니다.



05 Talgo 350, 217.4 mph(약 349.87 km/h), 스페인



스페인의 Talgo 350 고속열차는 국영 철도 회사에서 운영합니다. 이 고속 열차는 최고 속도 217.4 mph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Talgo 350은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 구간을 운행합니다. 


이 기차에는 2 대의 주행칸과 12 대의 여객칸이 있습니다. 그것은 스페인의 'Pato'라고도 알려져 있는데, 앞 차의 코처럼 오리 부리의 이름을 딴 것입니다. Talgo 350의 이 독특한 디자인은 압력을 다루기 위해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04 Siemens Velaro E / AVS 103, 217.4 mph(약 349.87 km/h), 스페인



Velaro E는 독일 엔지니어링 회사인 Siemens에서 개발 한 Velaro E 고속 열차의 스페인 버전입니다. 스페인의 Velaro 열차는 AVS 103으로 지목됩니다. Velaro E는 바르셀로나와 마드리드 사이를 운행합니다. 


Velaro E는 최대 속도 217.4 마일로 주행합니다. Velaro E 열차는 불과 2 시간 30 분 만에 바르셀로나에서 마드리드까지 승객을 데려 갈 수 있습니다. 시험운행 기간동안 Velaro E는 최고 속도 250.84 마일을 달성했습니다.



03 AGV Italo, 223.6 mph(약 359.84 km/h), 이탈리아



AVG Italo는 유럽에서 가장 빠른 기차중 하나입니다. 이 고속 열차의 최대 작동 속도는 223.6 mph입니다. 그러나 초기 테스트에서 AVG 열차는 2007 년에 356.6 마일의 기록적인 속도를 보였습니다. 프랑스 제조 회사인 Alstom은이 복합 열차를 제작합니다. 2008 년 이탈리아 회사인 Nuovo Trasporto Viaggiatori (NTV)는 Alstom에서 AVG 열차를 25 억 유로에 주문했습니다.




02 Harmony CRH 380A, 236.12 mph(약 379.99 km/h), 중국



중국 철도 Harmony CRH 380A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빠른 운행 열차 서비스입니다. 상용 서비스에서,이 전기, 다중 유닛 열차는 236.12 mph의 최대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초기 테스트 동안 258.58 마일의 기록 속도를 설정합니다. 2010 년 10 월, 중국 철도는 CRH 380a 열차를 Shangai-Nanjing 노선 간 정기적 운행에 투입했습니다. 


CRH 380A 고속 열차는 CSR Qingdao Sifang Locomotive 및 Rolling Stock company에서 제조합니다. CRH 380A는 무게가 가벼운 알루미늄 합금 바디와 앞 차와 같은 물고기 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차의 이 특별한 디자인은 달리기에 대한 공기 역학적 압력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CRH 380A의 보기들은 완전히 진동이 없습니다.



01 Shanghai Maglev, 267.8 mph(약 430.98 km/h), 중국



Shanghai Maglev는 267.8 마일의 최대 운행 속도로 세계에서 가장 빠른 기차입니다. 이 서비스는 Shanghai Maglev Transportation Development Co.에서 운영합니다. Shanghai Maglev는 상하이의 고속 자기 부상 라인에서 운행됩니다. Maglev은 자기 부상 (magnetic levitation)의 약자입니다.


일반 열차 트랙과는 달리 Shanghai Maglev는 바퀴가 없으며 열차와 그것은 기차와 선로 사이에 존재하는 자기장에 뜨게 합니다. 강력한 매그네이트에 의해 제공되는 이 전자기적 당김은 기차와 트랙 사이에 접촉이 없기 때문에 기차가 트랙 위를 날아가게 합니다. 


상해 자기 부상은 단지 4 분 만에 0 mph에서 267.8 mph의 최고의 속력에 달할 수 있습니다. 상하이의 18.95 마일 길이의 자기 부상 라인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상용화된 자기 부상 열차입니다. Siemens와 ThyssenKrupp 회사는 Shanghai Maglev를 만들었습니다. Shanghai maglev의 공공 서비스는 2004 년 1월 1일에 시작되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