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 List 해외여행

파리여행 파리의 관광 명소 순위 top 10 : 인기 명소

파리여행 파리의 관광 명소 순위 top 10 : 인기 명소

인기있는 파리여행지 관광명소 순위 Top 10


파리의 매력 # 1 : 루브르 박물관 및 고궁 The Louvre Museum and Old Palace



루브르 박물관을 안팎으로 배우려면 일생의 반정도의 시간이 필요할 것입니다. 지금이라도 어딘가에서 시작해야합니다. 20세기 이전의 회화, 조각품, 장식품 등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컬렉션의 지역인 The Louvre는 세계적인 관광 명소입니다. 모나리자 Mona Lisa와  밀로의 비너스 Milo Venus를 잊지 말고 덜 혼잡한 날에 방문하여 Vermeer, Caravaggio, Rembrandt 및 수많은 사람들의 작품을 즐기십시오. 수세기 동안 세월을 겪고 온 궁전 자체는 중세에서 현재에 이르기까지 풍부한 역사를 보여줍니다.




파리의 매력 # 2 : 고딕 양식의 놀라운 일인 노트르담 대성당 Notre-Dame Cathedral, a Gothic Marvel



12세기에 거슬러 올라가는 이 고딕 양식의 건축물을 방문하지 않고서는 파리를 방문했다 할 수 없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독특하고 아름다운 대성당중 하나인 노트르담 대성당의 극적인 타워, 첨탑, 스테인드 글라스 및 조각상은 살아 숨쉬고 있습니다. 한 때 100년의 노력으로 완성된 중세 파리의 심장이었던 현장을 직접 목격하고, 후치백 콰시모도의 유리한 위치에서 파리를 보기 위해 북쪽 탑을 오르는 것도 역시 중요합니다. 노트르담이 파리 최고의 관광 명소중 하나인 이유를 곧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겨울 휴가 여행을 위해 파리를 방문 하거나 크리스마스에 방문하는 것은 특히 숭고한 일일 수 있습니다. 



파리의 매력 # 3 : 에펠 탑 The Eiffel Tower



다른 어떤 랜드 마크보다도 에펠 탑은 우아하고 현대적인 파리를 대표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에펠탑이 처음부터 그랬던 것은 아닙니다. 구스타프 에펠 (Gustave Eiffel)의 1889년 세계 박람회를 위해 지어진 이 철탑은 파리 사람들에게 처음 공개됐을때 인기가 없었으며 거의 ​​철거 위기에 놓였었습니다. 


그 후 2억 2천만 명이 넘는 관람객이 찾아 왔으며 에펠탑이 없었다면 파리를 상상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타워는 축제의 빛으로 파리의 밤하늘을 장식하고 매 시간마다 반짝 반짝 빛납니다. 




파리의 매력 # 4 : 오르세 미술관 Musée d'Orsay



루브르 박물관에서 부터 오르세 미술관 (Orsay Musee) 까지 다리를 걸어 가면 고전 미술과 현대 미술의 상징적이며 비유적인 다리가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인상파 및 포스트 인상주의 그림을 소장하고 있는 오르세 미술관 (Musee d' Orsay)의 밝고 통풍이 잘되는 객실은 3 층의 근대적인 경이로움을 통해 반 고흐 (Van Gogh), 드라크 루아 (Delacroix), 마넷 (Manet) 등의 주요 작품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파리의 매력 # 5 : 소르본느와 라틴 쿼터 The Sorbonne and the Latin Quarter



소르본 대학의 역사적인 라틴 쿼터 고등교육이 수 세기 동안 번성했습니다. 작은 신학생을 대상으로 1257년에 설립된 소르본 (Sorbonne)은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대학 중 하나입니다. René Descartes, Jean-Paul Sartre, Simone de Beauvoir 등 철학자를 비롯한 수많은 훌륭한 사상가를 배출해 냈습니다. 대학 바로 앞의 카페 테라스에서 음료를 마시고 그 뒤에있는 라틴 쿼터의 꼬불 꼬불한 작은 거리를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파리의 매력 # 6 : 개선문과 샹젤리제 Arc de Triomphe and the Champs-Elysees



나폴레옹 (Napoléon) 황제가 의뢰한 164피트 길이의 개선문(Arc de Triomphe)은 정확히 무슨 역할을 하는 것인지 아십니까? 그것은 완전한 군사적 힘과 승리를 나타냅니다. 지도자들이 그들 자신을 위해 기념비를 세우고, 그들의 자아에 맞추어 확장하던 시대에 세워졌습니다. 이 아치형의 아름다운 조각품들과 유물들은 나폴레옹의 장군들과 군인들을 기념하고 있습니다.



파리의 매력 # 7 : 퐁피두 센터와 보부르 인근 Centre Pompidou and the Beaubourg Neighborhood



파리 사람들은 Centre Georges Pompidou를 이 도시의 문화적 맥박이라고 생각합니다 . 이 근대 미술관과 문화 센터는 1977년 조르주 퐁피두 (Georges Pompidou) 대통령을 기념하기 위해 개장한 지역 주민들이 보부르 (Beaubourg)라고 불렀던 곳 입니다.


뼈와 혈관을 상상하게 하는 센터의 상징적인 골격 디자인은 사랑 받거나 비방받습니다. 별난 디자인이 여러분의 취향이 아니라면, 국립 현대 미술관의 영구 컬렉션은 모딜리아니(Modigliani)와 마티스(Matisse)의 필수 작품입니다. 도시의 옥상 전망도 정돈되어 있습니다.




파리의 매력 # 8 : 사크레쾨르 대성당 (Sacré Coeur)와 몽마르뜨 언덕 (Montmartre) Sacré Coeur and Montmartre



사크레쾨르 대성당 Sacré Coeur은 파리의 가장 높은 지점인 몽마르뜨 Montmartre 둔덕 또는 외딴산에 자리 잡고 있으며 도시를 장식한 머랭과 비교할 수 없는 뚜렷한 흰색 돔이 있습니다. 1909년 봉헌된 바실리카는 화려한 금색 모자이크 인테리어와 극적인 테라스로 유명하며 맑은 날에는 파리의 전경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몽마르트르 (Montmartre)의 꼬불 꼬불하고 마을처럼 생긴 거리를 탐험하기 전에 케이블카를 타고 사크레 쾨르 (Sacré Coeur)에 들러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몽마르트의 거친 언덕과 계단을 등반하는 모든 에너지를 소비한 후, 전설적인 물랑 루즈 (Moulin Rouge)나 울라 민속의 오 라팽 아질 Au Lapin Agile과 같은 전통적인 파리 카바레에서의 저녁을 고려해 보십시오.



파리의 매력 # 9 : 세느 강 유람선 투어 Boat Tour of the Seine River



세느강을 내려다 보면서 파리의 가장 아름다운 유적지가 지나가고 있는 것을 보니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습니다. 유람선 바토무슈 Bateaux-Mouches 및 바토 바리지엥 Bateaux Parisiens과 같은 회사는 1년 내내 세느강의 1시간 투어를 약 10유로에 제공합니다. 노트르담 (Notre Dame)이나 에펠 탑 (Eiffel Tower) 근처에서 뛰어 놀 수 있습니다. 밤에는 물 위에서 반짝이는 빛의 놀이를 즐기려면 따뜻하게 옷을 입으십시오. 세느강(Seine)에서 온 바람은 쌀쌀합니다. 파리의 운하와 수로를 둘러볼 수 있어 빛의도시의 숨겨진면을 볼 수 있습니다.




파리의 매력 # 10 : 페르 라셰즈 묘지 Père Lachaise Cemetery



파리는 세계에서 가장 시적인 묘지 중 많은 곳을 성벽 안에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페르 라셰즈 (Père-Lachaise)는 그들을 모두 능가합니다. 무수한 유명한 인물들이 이곳에 묻혀 있습니다 : 가장 인기있는 것은 도어스 The Doors가 가수 Jim Morrison을 이끌고 있으며, 그의 무덤은 팬들에 의해 끊임없이 철저히 관리되고 있습니다. 프랑스의 극작가 몰리에르 (Molière), 오스카 와일드 (Oscar Wilde), 에디트 피아프 (Edith Piaf ), 리처드 라이트 (Richard Wright) 등이 있습니다. 화창한 날에는 공동 묘지로 올라가고 화려하게 디자인된 음정을 내려다 보는 것은 참으로 기쁜 일입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