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범죄율이 낮은 나라 순위 top 10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국가 순위 10
01. 싱가포르
지구상에서 가장 안전한 나라. 초소형 싱가포르에는 인구 530 만명이 살고있는 지역으로 로드 아일랜드 (인구 100 만 명)보다 약 4 배 작은 나라입니다. 이렇게 미친 수준의 인구 밀집으로 인해, 여러분은 상황이 빠르게 폭력과 분노로 바뀔 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2011 년에는 불과 16 명만이 살해되었습니다. 2015 년과 2016 년에는 모든 형태의 폭력 범죄와 절도가 10 년 또는 20 년 만에 최저 수준을 기록했습니다. 현재 증가하고 있는 유일한 범죄는 사이버 범죄입니다.
02. 룩셈부르크
프랑스, 독일, 벨기에 사이에 붐비는 룩셈부르크는 유럽에서 가장 작은 국가 중 하나입니다. 얼마나 작을까요? 아주 작아서 네덜란드와 비교하면 네덜란드를 크게 보이게 합니다. 로드 아일랜드는 더 크게 보이게 합니다. 그러나 룩셈부르크에는 네덜란드와로드 아일랜드가 없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가장 낮은 폭력 범죄율과 OECD 전체에서 두 번째로 낮은 살인률을 보입니다.
폭력적인 범죄는 본질적으로 여기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2015년에는 소수의 무장 강도가 있었습니다. 그것 말고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캔자스 시티(미주의 하나)는 약 10만명의 소규모 주민을 가지고 있으며, 2016년에는 125명 이상의 살인자들이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룩셈부르크는 심지어 인구가 543,202명인데도, 여전히 거의 볼 수 없었다는게 인상적입니다.
이 모든 이유는 높은 생활 수준과 극도로 낮은 빈곤율 때문일 수 있습니다. 룩셈부르크는 1 인당 GDP가 6번째로 높으며 삶의 질에 있어 지속적으로 높습니다. 흥미롭게도, 그 나라는 문제가 전혀 없습니다. 현재 시리아에는 ISIS와 싸우고 있는 6 명의 전체 룩셈부르크 인이있다.
03. 일본
비 유럽 국가. 1 억 2 천 7 백만의 섬나라, 일본은 횡포로 가득 찬 불가사의하고, 엄격한 작업 문화로 유명하며, 야쿠자 갱단조차도 총을 운반하는 것을 거부하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살인률은 OECD국가 중 세 번째로 낮고 2015 년에 살인이 1000 건 미만이었습니다. 같은 기간 일본의 3 배 미만인 미국의 인구는 미국이 그 15배나 많았습니다. 일본은 실제로 매우 안전한 나라라고 말하는 것은 공평합니다.
그리고 점점 더 안전해지고 있습니다. 2015 년은 1945 년 이래 가장 낮은 범죄율을 보였습니다. 도쿄는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로 선정되었습니다. 오사카는 3 번째로 안전한 도시입니다. 대도시가 행성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 거주지라는 점을 감안할 때 (중국의 주강 삼각주 만이 더 크다.), 이는 칭찬의 대상입니다.
하지만 가방을 싸기 전에 도쿄는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 중 하나라는 점도 지적할 가치가 있습니다. 혼란스럽겠지만 안전의 종류는 2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다른 인간으로부터 안전하다는 것이 있습니다. 두 번째는 자연의 안전이 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범주에서 일반적으로 일본은 위험합니다. 지진과 쓰나미로 인해 수천명이 죽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일본은 때로는 대자연의 매맞는 아이처럼 불행한 국가이기도 합니다.
04. 아이슬란드
2017년 1월, 아이슬란드의 수도 레이키자비크의 한 젊은 여성이 술집에서 집으로 걸어가던 중 비극적으로 납치되어 살해되었습니다. 이 암울한 이 사건은 아마도 다른 국가에서는 그냥 끝나게 될 사건이지만, 아이슬란드에서는 현대 사회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공개적인 슬픔의 표출이 되었습니다. 집회는 촛불로 이어졌습니다. 수만명의 사람들이 거리를 행진했고, 모든 사람들이 이 무의미한 죽음을 기리기 위해 모였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왜 아이슬란드가 가장 안전한 나라들 중 하나로 남아 있는지 세계에 보여 주었습니다. 그 곳의 사람들은 정말로 진심으로 서로를 신경 쓰고 있습니다.
인구가 겨우 323,000명인 아이슬란드는 이 세상에서 가장 외지고 인구가 가장 적은 나라들 중 하나입니다. 무장 경찰이 거리를 순찰하는 것은 없지만, 시골의 뒷골목에서조차 폭력 행위는 거의 볼 수 없습니다. 아직도 밤에 문을 잠그지 않고 나가는 사람들의 상투적인 문구는 사실입니다. 살인이 1건 이상인 해는 정말로 안좋은 해입니다.
이것의 많은 부분은 인구가 얼마나 통합되어 있는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본질적으로 모든 사람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의 죽음이 그렇게도 가슴을 아프게 한 것인지도 모릅니다. 아이슬란드가 안전한 이유는, 아이슬란드가 비교적 부유하기 때문이 아니라, 아이슬란드 주민들이 아이슬란드를 그렇게 하도록 선택했기 때문입니다.
05. 덴마크
우리는 여러분에 대해서는 잘 모릅니다만, 만일 맥주 한잔에 7달러 이상이 드는 곳에 살았다면, 아마 화를 더 많이 냈을 것입니다. Demark는 매우 안전하여 노르웨이의 주민들도 아마 거기에서 긴장을 풀 수 있다고 느낄 것입니다. 살인률은 전체 OECD 국가 중 5 번째로 낮습니다. 거리 범죄는 거의 들리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국가를 헤로인으로 운반하는 마약 밀매업자조차도 (적어도 덴마크 땅에서) 폭력을 자주 피했습니다.
흥미롭게도,이 모든 일에도 불구하고, 덴마크는 알 카에다와 ISIS의 주요 목표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ISIS는 추종자들에게 국가 공격을 촉구했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대량 학살 이슬람 테러가 발생하지 않아 덴마크의 정보 기관과 반-과격 단체들에 대한 전 세계적인 찬사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수도, 코펜하겐의 본거지이며 아마도 히피들이 운영하는 세계에서 유일한 자치 공화국일 것입니다.
06. 노르웨이
노르웨이 인구는 놀랍도록 작은 500만명입니다. 이 500만명의 현대 바이킹 중 2015 년에 살해된 바이킹 수를 아십니까? 21명입니다. 만약 노르웨이가 미국의 주였다면, 미국 전역에서 가장 낮은 살인률과 세번째로 낮은 살인 건수를 기록할 것입니다. 버몬트 (626 천명)와 뉴햄프셔 (130 만명)만이 경찰 냉동고를 막는 뻣뻣함이 적을 것이다. 통계적으로 신규 이민자에게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는 유일한 노르웨이 범죄는 강도입니다.
노르웨이가 완전히 문제가 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극우 성향의 테러리스트인 안데르스 브라이비크가 오슬로에서 자동차 폭탄을 폭발시킨 후 77명을 죽이며 총기를 난사한 지 아직 6년이 채 되지 않았습니다. 다른 브라이비크 주민들, 특히 오슬로 시민들이 여전히 그 사건으로 인해 큰 충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11년의 비극은 차치하고라도, 노르웨이는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멋지고, 매력적이고, 가장 핫한 나라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스칸디나비아 반도 국가를 지루하다고 비난하는 사람들은 무시하시길 바랍니다. 부유하고 번영한 노르웨이는 다른 북유럽 국가들이 비밀리에 되고 싶어하는 나라입니다.
07. 독일
독일은 가장 가까운 라이벌 (프랑스와 영국)보다 약 1 천 5 백만 명이 많은 유럽 연합 전체에서 인구가 가장 많습니다. 게다가 시리아와 다른 전쟁 지역에서 100 만명이 넘는 난민들이 몰려 들었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일에도 불구하고 거의 모든 범죄 범주는 1990 년대 통일 이후 꾸준히 하락해 왔습니다. 최근 몇 년간 급증한 유일한 범죄는 절도입니다.
전반적으로 OECD 국가 중 9 번째로 낮은 살인률을 보이고 있어 이는 여러분이 아주 작은 오스트리아에서보다 독일에서 살인을 당할 가능성이 약간 더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8천만명의 인구 중 2100명의 살인자들은 여전히 꽤 괜찮은 편인데, 특히 미국을 생각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3억 1천 8백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최근 들어 1만 5천명을 기록했습니다.
물론 독일에서의 삶이 모든 안전과 밤에 완벽한 안전을 누리는 것은 아닙니다. 베를린 크리스마스 시장에 대한 2016 년 트럭 공격이 나타 나듯이, 독일은 슬프게도 현재 다른 서방 국가들을 침략하고 있는 병들로부터 자유롭지 않습니다.
08. 스위스
모든 경외심을 자극하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극복 할 때 스위스에 관해 처음으로 알아 차리는 것은 국가가 절대적으로 총을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텍사스 사람과 같이 스위스 사람들은 총을 사랑합니다...미국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총기 보유율을 보이고 있으며, 미국 다음으로는 소수의 국가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미국이 총격 사건으로 악명 높은 반면 스위스의 범죄는 엄청나게 낮습니다. 2014 년 (우리가 데이터를 보유한 지난 해)에는 800 만명의 인구에서 41건의 살인 사건만 있었습니다.
이것의 일부는 국가가 얼마나 부유한지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위스는 1인당 GDP가 12위 이며, 상위 14개국 중 인구가 500만명이 넘는 두 국가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모든 번영에는 그 나라의 비밀 금융 산업이 제2차 세계 대전 때, 그 나라의 국립 은행은 약탈당한 나치 금을 처리함으로써 후하게 이득을 보았습니다. 돈 세탁 업자에서 파블로의 에스코바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을 위해 현금을 숨겼다는 비난을 받아 온 이후로 윤리적인 대가가 따르게 되었습니다.
09. 오스트리아
이 작은 유럽 국가의 맥주와 소시지는 한때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제국들 중 하나의 고향이었습니다. 합스부르크 족은 이곳에서 현대 독일에서 스페인, 멕시코, 페루, 보스니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회원국들이 책임을 맡아 세계의 거대한 변동을 지배했습니다. 비록 왕조가 WWI를 따라 붕괴되었지만, 그들의 제국 주의적 수도인 비엔나는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도시들 중 하나입니다. 또한, 방문하는 것도 놀랄 만큼 안전합니다. 100만명이나 그 이하의 인구로부터 오스트리아는 평균적으로 1년에 40건의 살인을 저지르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38개국 OECD국가 중 6번째로 낮은 수치입니다.
물론, 오스트리아가 완전히 문제 없다는 뜻은 아닙니다. 2015년 이주민 위기 이후, 남아공은 도로에 버려진 트럭에서 70명의 이주민이 비극적으로 사망하는데 막을 내리며 잠시나마 인기 있는 인신 매매 경로가 되었습니다. 그 다음해, 아마도 관련이 없는 사건에서, 대중들은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공개적으로 유럽의 첫번째 공개적으로 극우 국가 수반을 선출하는 위기에 처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스트리아는 여전히 여러분이 불편한 끝을 맞이할 것 같지 않은 큰 우호적이고 아름다운 곳으로 남아 있습니다. 게다가 술에 취하기에 아주 좋은 풍경들이 있습니다.
10. 스웨덴
우울하고 비에 젖은 스칸디나비아의 범죄 드라마는 잊어 버리시길 바랍니다. 북유럽의 자유 주의 요새인 스웨덴은 지구상에서 가장 안전한 나라들 중 하나입니다. 2015년(미 국무부가 기록을 보유한 마지막 해)에는 약 천만명에 달하는 인구 중 90건의 살인이 발생했다. 만약 여러분이 소수의 시민들에게는 여전히 많다고 생각한다면, 스웨덴에는 미시간 주만큼 많은 사람들이 살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어떤 해에도 디트로이트에서만 90건 이상의 살인을 기록합니다.
공정하게 말하면, 스웨덴은 완전히 범죄로부터 자유롭지 않습니다. 관광객이 많은 달에는 소매치기가 급증합니다. 강간이라는 골치 아픈 문제도 있습니다. 스웨덴이 유럽 전체에서 가장 높은 강간률을 가지고 있는데, 스웨덴에서 강간을 구성하는 것과 미국에서 강간을 구성하는 것 사이의 분명한 차이를 알기 전까지는 확실히 안전하게 들리지 않습니다. 글로브와 메일에 주어진 예를 들자면, 만약 여러분의 미국인 상사가 일주일 동안 매일 직장에서 당신에게 거슬리는 행동을 한다면, 아마도 괴롭힘으로 그 얼간이를 고소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그가 스웨덴에서 정확히 같은 짓을 한다면, 그는 52건의 강간죄를 별도로 지게 될 것이다. 2005년부터, 스웨덴의 강간법은 세계에서 가장 여성을 많이 다루는 법이 되었습니다. 아마도 15%의 스웨덴 사람들만이 밤에 혼자 걷는 것이 안전하지 않다고 느끼는 것은 당연합니다.
'Top List 국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계에서 가장 작은 나란 순위 top 10 (0) | 2018.04.22 |
---|---|
세계에서 가장 GDP가 높은 나라 순위 top 10 (0) | 2018.04.12 |
최고의 소득세율을 가진 나라 순위 top 10 (0) | 2018.04.09 |
소득세율이 없는 나라 10개국. (0) | 2018.04.08 |
세계 10 대 최빈국 순위 top 10 (0) | 2018.0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