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 List 뷰티 . 패션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인기있는 의류 브랜드 top 10 순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인기있는 의류 브랜드 top 10


유명하고 인기있는 의류 브랜드 순위 10


01. 루이비통 Louis Vuitton


최고의 의류 브랜드


패션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고 비싼 브랜드. 회사의 총 브랜드 가치는 28억 1000만 달러이며, 수익금은 약 10억 1000만 달러로 추산됩니다. 이 브랜드는 고품질 순수 가죽으로 인해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회사에서 다른 인기있는 제품 중 일부는 드레스, 액세서리, 선글라스, 신발, 시계, 보석 및 서적 및 문구류 품목을 착용 할 준비가 된 트렌치 코트에 있습니다. 이 회사는 가장 높은 브랜드 가치와 수익 가치, 그리고 소비자 세계에서의 바람직함 때문에 목록의 첫 번째 자리에 있습니다.




02. 구찌 Gucci


최고의 의류 브랜드


총 브랜드 가치는 약 12억 4000만 달러, 순 매출은 4억 5천만 달러에 달하는 이 회사는 양질의 의류와 패션으로 전세계에 알려져 있습니다. 할리우드 유명인이 장식한 옷은 레드 카펫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장면입니다. 회사는 1921 년 구찌가 설립한 회사입니다. 그것은 가장 엘리트이며, 비싸고 트렌디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부자와 고급 옷을 사는 세상으로 알려진 이 곳은 목록의 두 번째 자리에 있습니다.



03. 에르메스 Hermes


최고의 의류 브랜드


회사의 총 브랜드 가치는 약 10억 6000만 달러, 회사 매출은 5억 3천만 달러에 달하는 이 회사는 1837 년에 남자와 천재 티에리 에르메스가 설립했습니다. 패션 업계에서 176 년을 보낸 이 회사의 여정은 놀라웠습니다. 회사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 중 하나는 Kelly 가방과 고급스런 실크 스카프입니다. 이 회사는 또한 벨트, 남성 운동복, 여성 운동복, 라이딩 장갑 등의 제조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헤르메스 제품의 착용은 패션계의 모든 브랜드 착용자들에게 다시 찾게 만듭니다. 에르메스 Hermes 가방은 반드시 옷장에 있어야 합니다.




04. 프라다 Prada


최고의 의류 브랜드


회사의 총 브랜드 가치는 약 7억 3000만 달러로 추정되며, 회사가 창출한 순수익은 약 3억 7000만 달러입니다. 1913 년에 설립 된 이 회사는 이탈리아의 가죽 제조업체인 마리오 프라다 Mario Prada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이 지구상의 거의 모든 소녀가 원했던 가장 비싼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놀라운 상자 디자인, 스타일 및 생생하고 섹시한 색상으로 유명합니다. 프라다의 드레스는 어떤 여자를 특별하게 만듭니다. 할리우드 영화가 브랜드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인기있는 브랜드입니다. 목록의 네 번째 위치에 있습니다.



05. 샤넬 Chanel


최고의 의류 브랜드

 

총 브랜드 가치는 약 6억 8000만 달러, 총 매출은 5 억 4000만 달러로 코코 샤넬 Coco Chanel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이 브랜드는 여성 의류의 세계로 유명합니다. 회사의 주요 관심사중 하나는 여성이 착용하고 샤넬 옷을 자랑스럽게 착용할 수 있도록 드레스가 편안하고 유행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세계에서 여성 패션에서 가장 비싸고 원하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이 브랜드는 세계 상위 10 위 의류 브랜드 순위에서 5 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06. 랄프 로렌 Ralph Lauren


최고의 의류 브랜드


총 브랜드 가치가 약 6억 6000만 달러, 순수 수익이 약 7억 1000만 달러인 이 회사는 랄프 로렌 (Ralph Lauren)의 자녀입니다. 이 브랜드는 고급 제품 및 의류에 중점을 두고 고객의 기대치를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회사가 만든 옷은 많은 레드 카펫 유명 인사와 부유한 사람들이 보증합니다. 그들의 유명한 의류 라인 중 하나는 폴로 브랜드입니다. 이 회사는 6 위를 차지했습니다.



07. 버버리 Burberry


최고의 의류 브랜드


영국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총 브랜드 가치가 약  5억 8700만 달러입니다. 총 순 수익은 약 4 억 달러로 추산됩니다. 할리우드의 유명 인사인 오드리 햅번 (Audrey Hepburn)이 회사와 관련된 상징적인 인물입니다. 이 회사는 영국의 왕실이 승인한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전세계에서 가장 비싸고 독점적인 스킨 케어 과정을 시작했습니다. 회사가 명부에있는 일곱 번째 위치에서 두는 이유는 이 모든것 때문입니다.




08. 베르사체의 하우스 House of Versace


최고의 의류 브랜드


5억 5000만 달러의 브랜드 가치와 약 1 억 달러의 매출을 올린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베르사체 하우스가 있습니다. 1978 년에 설립 된이 회사는 Gianni Versace가 설립했습니다. 그것은 베스트 셀러 패션, 세계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작은 세부 사항, 복잡한 장식물, 다채로운 지문, 아이코닉 및 칵테일 가운에 자사의 정밀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패션쇼 동향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것은 인기있는 브랜드의 이유중 하나이며 따라서 목록에서 8 순위를 획득합니다.



09. 펜디 Fendi


최고의 의류 브랜드


3억 5000만 달러로 추정되는 브랜드 가치를 지닌 파올라 펜디 Paola Fendi는 이 회사의 설립자입니다. 이 회사는 1925 년에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의류 라인, 가방 및 기타 액세서리로 전세계에 알려져 있습니다. 1997 년에 시작된 핸드백 시리즈는 바게뜨 (Baguette)로 알려져 있습니다. 회사는 자체 아틀리에가 있습니다. 글로벌 트렌드 패턴에 따라, 그들은 패션 세계에서 그들의 기준을 높게 유지합니다. 값 비싼 브랜드가 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10. 아르마니 Armani


최고의 의류 브랜드


브랜드 가치만으로도 약 3억 1000만 달러입니다. 이 회사는 높은 기준으로 전세계에 알려져 있습니다. 아르마니 옷의 재봉, 매력 및 드레싱에 대한 비교는 없습니다. 할리우드 스타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브랜드. 옷은 가장 고급스러운 원단으로 만들어졌으며 세계에서 가장 비싼 의류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의류 외에도 향수, 가죽 가방, 벨트, 안경 및 신발류도 생산합니다.


그래서 인기와 브랜드 가치를 기반으로 한 세계 상위 10 대 의류 브랜드 목록이었습니다. 트렌드, 브랜드 및 패션은 유명 인사와 마찬가지로 일반인에게 영향을줍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