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 List 인물

세계 최고의 전설적인 디자이너 순위 top 12

세계 12 대 베스트 패션 디자이너


세계 최고의 전설적인 디자이너 순위 top 12


"패션은 꼭 상표에 관한 것만은 아닙니다. 브랜드에 관한 것도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 안에서 나오는 것입니다."-랄프 로렌. 그 진술이 맞는 것처럼 들리지만, 전 세계 수백만의 사람들이 자신들의 패션을 확인하는 것을 도와 준 것은 패션 디자이너들이라는 사실을 결코 간과할 수 없습니다. 패션 디자이너들은 단지 한해의 흐름에 따라서만 할 일이 있는 사람들이 아닙니다. 그들은 우리가 사람의 옷장이라고 부르는 그들의 디자인에 완벽함을 보여 주는 장인입니다.


수년에 걸쳐, 많은 패션 디자이너들은 브랜드 가치를 키워 왔습니다. 하지만 산업의 혁명과 전 세대의 디자이너들에게 영감을 줄 때, 우리가 트렌드와 스타일을 말하는 한, 2018년에는 세계의 12명의 전설적인 패션 디자이너들이 항상 언급될 것입니다. 



12. 톰 포드 Tom Ford


세계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


미국의 다재 다능한 천재는 또한 그들이 투쟁하던 시절에 구찌를 패션 상표로 부활시킨 사람입니다. 포드는 남성복 디자인을 통해 빠르게 정상에 올랐고 디자인 감독의 자리를 물려받았습니다. 1999년 구찌가 이브 생 로랑을 인수했을 때 그는 영향력 있는 인물이 되면서 패션 디자이너/영화 감독/시나리오 작가가 되었습니다. 현재 자신의 브랜드인 톰 포드의 사장으로서, 비록 그의 성공이 구찌를 사용한 초기 덕분이긴 하지만, 그는 할리우드에서 가장 유명한 이름들 중 몇가지를 얻었습니다.



11. 마크 제이콥스 Marc Jacobs


세계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


유대인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는 타임지의 "세계에서 영향력 있는 100인"목록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자신만의 디자인을 내놓기 전에 제이콥스는 루이 비통의 창의적인 디자이너였습니다. 그 미국 디자이너의 첫번째 작품은 스웨터를 짜는 것이었는데, 그것은 아주 빠른 속도였습니다. 마크 제이콥스(마크 제이콥스)와 확산 라인(Diverationline)마크는 80개국에 존재합니다. 제이콥스는 가장 어린 나이에 패션 업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미국 페리 엘리스의 "뉴 패션 탤런트"상을 수상한 디자이너입니다.



10. 도나 카란 Donna Karan


세계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


그녀의 브랜드는 DKNY aka Donna Karen New York으로 유명합니다. 카렌은 많은 돈이 들지 않는 젊은 여성들을 위한 옷을 디자인하는 요령을 가지고 있습니다.  Anne Klein의 이전 조수인 Karen은 그녀의 "Essentials"라인에 명성을 얻었으며 Urban Zen Integrative Therapy (UZIT)로 알려진 그녀의 이니셔티브에서 많은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09. 이브 생 로랑 Yves Saint Laurent


세계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


프랑스의 디자이너 이브 생 (Yves Saint)은 세계 패션계에서 유래한 크리스챤 디올 (Christian Dior)의 제자였습니다. 아마도 로랑의 가장 큰 기여는 기성복과 남성들의 스모킹 재킷 형태일 것입니다. 로랑은 패션 회로의 정수였고 많은 현대 디자이너들은 그를 패션 디자인 업계에서 가장 훌륭하고 영감을 주는 사람 중 하나로 여깁니다.



08. 칼 라거펠트 Karl Lagerfeld


세계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


독일의 패션 디자이너인 이브 생 로랑은 국제 Wool사무국 대회에서 우승한 참가자 중 한명이었습니다. 그러나 라거펠트는 60년대에 그의 수집품을 계속해서 칭찬하고 클로이를 위해 프리랜서로 일하면서 패션 업계에 도착하는데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라거펠트는 디젤, H&M과 같은 이름들과 협력해 왔고 보그, 하퍼 바자르, 누메로, 샤넬, 펜디와 함께 사진 작가로서 똑같이 영향력이 있었습니다. 현재, 그는 샤넬, 펜디, 그리고 자신만의 유명 브랜드의 수석 디자이너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입니다.



07. 도나 텔라 베르사체 Donatella Versace


세계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


패션 업계의 선구자 중 한 명인 도나텔라 베르사체는 그녀의 브랜드인 베르사체로 세계를 사로잡은 가장 잘 알려 진 여성 디자이너 중 한 사람입니다. 그녀는 데미 무어, 제니퍼 로페즈, 코트니 러브 그리고 그녀와 친구가 된 많은 다른 A리스트 셀러스로 구성된 고객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죽은 오빠인 GianniVersace와 아주 가까운 곳에, Blonde라는 이름의 향수 라인이 그에 의해 출시되어 그녀에게 확산 라벨을 붙였습니다.



06. 피에르 가르뎅 Pierre Cardin


세계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


유니섹스 패션의 선구자인 이탈리아 태생의 프랑스 디자이너인 Cardin은 창작시 기하학적 모양의 사용을 전문으로하는 것 외에도 avante grade 스타일과 Space Age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Cardin의 패션 천재는 직물에만 국한되지 않고 American Motors와 계약을 맺어 다양한 제품으로 통합되는 13 가지 기본 디자인과 테마로 산업 디자인에 진출했습니다.



05. 캘빈 클라인 Calvin Klein


세계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


Klein은 가장 유명한 이름 중 하나입니다. 옷은 물론 향수, 보석, 시계가 그 이름입니다. Calvin Klein의 딱 맞는 청바지는 1974 년에 출시되었고 첫 주에 $ 200000의 가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그는 남성복과 여성복 모두에서 CFDA 쇼에서 디자이너로 처음 수상했습니다.



04. 랄프 로렌 Ralph Lauren


세계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


1968년에 남성들에게 고전적인 폴로 로고 새김 셔츠를 준 그 남자는 그 이후로 꼭 필요한 것이 되었습니다. 그것이 랄프 로렌을 묘사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 억만 장자 디자이너는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자동차들에서 분명히 드러나는 자동차에 대한 집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보스턴 미술관에서도 전시되어 왔습니다.



03. 조르지오 아르마니 Giorgio Armani


세계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


이탈리아 디자이너는 신사복의 수호 천사였으며 아르마니의 남성 컬렉션은 전 세계의 모든 이미지를 의식하는 남성에게 매우 중요했습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Giorgio Armani) 코퍼레이션은 이제 훌륭한 의류, 수영복, 속옷, 액세서리를 생산합니다. 아르마니는 패션 업계에서 매개 변수를 설정하는데 매우 기민합니다. 전설적인 디자이너의 이러한 움직임 중 하나는 체질량 지수 또는 BMI가 18 미만인 남성 모델을 금지한 것이었습니다.



02. 크리스챤 디올 Christian Dior


세계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


2 차 세계 대전 중 전쟁으로 인해 세계가 휩쓸렸던 시기에는 "새로운 모습"의 실루엣을 전면에 가져온 프랑스 디자이너가 있었으며 패션은 결코 다시는 동일하지 않았습니다. 크리스챤 디올 (Christian Dior)은 디올 패션 하우스 (Dior Fashion House)의 작품에서 아름답게 꾸며진 세계 대전 시대의 "풍만한"모양을 만드는 것을 전문으로합니다.



01. 코코 샤넬 Coco Chanel


세계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


가방 위에 있는 그 서로 연결된 로고, 샤넬 5호로 잘 알려 진 독특한 향기, 그리고 특히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코코 샤넬은 패션에 대한 그녀의 엄청난 공헌에 대해 작은 검은 드레스든, 완벽하게 구성된 샤넬 넘버 5의 향수이든, 타임 매거진이 선정한 20세기의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 명단에 오르는 위업을 달성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