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 List 일상

세계 Top 10 가장 비싼 자전거

세계 Top 10 가장 비싼 자전거

2018 년 세계에서 가장 비싼자전거 상위 10 위 목록


10. 비시클럿 드 룩스 Bicyclettes de Luxe ($34,425)


목록에있는 첫 번째 자전거는 전설적인 자전거 제조사인 Phanuel Krencker가 그의 혁신적인 디자인에 대해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Bicyclettes de Luxe는 북미 수제 자전거 쇼 (NAHBS)의 7 번째 판에서 처음으로 세계에 공개되었습니다. 자전거는 맞춤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크롬 및 탄소 섬유로 미리 만들어진 부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Phanuel은 자전거만으로는 작동하지 않았지만 프레임과 브레이크 시스템에 관해서는 많은 설계자와 협력했습니다.




09. 라이트스피드 블레이드 Litespeed Blade ($40,788)


이 신속한 짐승은 가벼운 탄소 섬유와 튼튼한 내구성을 위한 티타늄 합금으로 제작된 프레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전거에는 WRAP 기술과 최신 체인 및 스포크와 같은 최신 자전거 기술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회사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자전거는 속도를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이 자전거를 더욱 가치있게 만드는 것은 그것을 사용한 전설이며, 가장 성공적인 Tour de France 경쟁자인 Lance Armstrong 외에는 없습니다.




08. e록킷 일렉트릭 어시스트 자전거 eRockit Electric Assist Bicycle ($44,000)



이 자전거의 최고는 자전거와 오토바이 사이의 하이브리드 이므로 주어진 것입니다. 자전거는 독일의 혁신가Stefan Gulas에 의해 발명되었습니다. Gulas는 기관차가 기계적인 힘 (행상)에 의해 동력을 공급 받으면서 기관차는 본질적으로 자전거로 간주되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충분한 에너지를 저장한 후 사용자는 모터를 켜고 시속 81 마일까지 주행 할 수 있습니다.




07. 몬테인 럭셔리 골드 컬렉션 Montane Luxury Gold Collection ($46,000)


이 자전거의 가치는 금박 덮개와 그 프레임을 장식하는 1000 개의 스와 로브 스키 스톤에서 비롯됩니다. 좌석은 견면 벨벳 가죽으로 만들고 깃털은 절대 엉덩이 행복을 위해 채워집니다. 그러나 자전거는 여전히 몬테인 Montane으로부터 기대되는 최고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06. 크롬 하츠 X  서벨로 산악 자전거 Chrome Hearts X Cervelo Mountain Bike ($ 60,000)



이 자전거는 Chrome Hearts 및 Cervelo의 공동 작업으로 속도와 배송 능력이 뛰어난 인공 자전거를 제공합니다. 이 자전거의 가격은 봉제 가죽, 귀금속 및 인조 다이아몬드 사용으로 인한 것입니다.





05. 트랙 마돈 - 다이아몬드 Trek Madone – Diamond ($75,000)


이 자전거는 사이클리스트의 Arthur 왕이 탔던 자전거의 Excalibur입니다. 물론 우리는 7 개의 Tour de France 대회에서 우승 한 전설적인 Lance Armstrong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Trek Madone 7 Diamonds는 그를 위해 만들어졌으며이 희귀성은 시장 가치에 추가됩니다. 최고의 자전거 타는 사람이 사용 했음에도 불구하고이 자전거는 나이키, 트렉 자전거, 앨런 프리드먼 및 레니푸투라와 같은 스포츠에서 가장 유명한 이름으로 탄생했습니다. 목표는 어떤 조건에서도 수행 할 수 있는 자전거를 디자인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랜스가 7 번째 투어 원정에서 우승하면서 자전거가 의도한 목표를 달성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04. 오러마니아 크리스탈 에디션 골드 자전거 Aurumania Crystal Edition Gold Bikes ($ 114,000)


이 자전거는 Jaguar의 모든 차량과 동일합니다. 목표는 절대적인 고급 스러움과 함께 최고의 성능입니다. 자전거는 라이더가 편안하고 까다로운 지형을 정복 할수 있도록 설계된 주로 산악 자전거입니다.Aurumania Crystal Edition Gold Bikes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자전거 프레임을 만드는데 사용되는 24k금을 사용하여 설계되었습니다. 귀금속 이외에 600 개의 아름다운 스와 로브 스키 크리스탈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매우 편안한 가죽 시트는 라이더에게 편안한 승차감을줍니다. 이 자전거 중 10 개만 제작되어 시장 가치가 높습니다.




03. 카우스 - 트랙 마돈 Kaws – Trek Madone ($160,000)


Trek 사는 현재 자전거 업계에서 가장 유명한 회사입니다. 그들은 프로를 위해 자전거를 디자인하고 나이키와 같은 스포츠 회사들과 협력하는 것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그것을 타는 전설적인 선수들의 지위에 맞는 막을 수 없는 자전거들을 디자인합니다. 이것이 오늘날 가장 비싼 자전거가 이 디자이너로부터 나오는 이유입니다.카우스 - 트랙 마돈 Kaws - Trek Madone은 2009 년 Vuelta Leon yCastilla Race에서 Lance Armstrong이 사용한 아름다운 기계입니다.




02. 트랙 요시모토 나라 Trek Yoshimoto Nara ($200,000)


트렉은 스피드와 성능면에서 최고의 자전거를 디자인 하는 것으로 유명하지만 때로는 아티스트를 숨길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일본 작가 요시모토 나라와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최종 제품은 움직이는스피드 스타가 아니라 순수한 영감의 꾸준한 부분이었습니다. 나라는 펑크 아티스트의 마음과 영혼을 가지고 있고 부정적인 표현을 가진 아이들의 그림으로 유명합니다. 이 자전거는 Lance Armstrong이 2000년에 암을 꺾을 때 기쁘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01. 트랙 버터플라이 마돈 Trek Butterfly Madone ($500,000)


이 목록에있는 또 다른 트렉 마돈 (Trek Madone)은 트랙 버터플라이 마돈 Trek Butterfly Madone이 마음에 드는 50 만 달러에 가격이 책정 된 가장 비싼 자전거입니다. 이 자전거는 챔피언 랜스 암스트롱 (Lance Armstrong)의 또 다른 찬사이며 암이 살아 난 후에 사이클링 회로로 복귀합니다. 탁월한 디자이너 인 Damien Hirst는이 하이 엔드 성능 자전거에실제 나비를 사용하여습을 보여줍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