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 List 동물

세상에서 가장 오래사는 동물 순위 top 10

세상에서 가장 오래사는 동물 순위 top 9

세계에서 가장 긴 수명을 가진 동물 순위 9


이 행성에 있는 대부분의 동물에 의한 질병, 자연의 영향, 육식 동물, 서식지, 사냥, 그리고 다른 사람의 파괴 등의 요인으로 제한된 수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더 긴 시간 동안 생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보다 탄력있는 신체 구조가 있는 특정 동물이 있습니다. Charles Darwin 시대부터 우리는 여전히 거북이를 봐왔습니다. 등 고래, 스폰지 같은 바다 동물은 로마 제국의 흥망 성쇠는 그 시대의 해적 등등과 같은 역사적 사건을 목격했습니다. 사실, 또한 불멸의 동물이 목록에 있습니다. 



09. 구덕 Geoducks <백합(白蛤)류의 일종>



이것은 주로 바닷물 지역에서 발견되는 160 년 동안 살고 있는 조개의 일종입니다. 그들은 길이가 1 미터에 이르는 사이펀과 닮은 긴 목을 가집니다. 그들은 동물의 왕국에 있는 연체 동물의 범주에 속합니다. 극도로 긴 사이펀과 단단한 껍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geoducks의 서식지는 주로 미국과 캐나다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은 다양한 상업적 목적을 위해 이 유기체를 대규모로 수확합니다.



08. 큰 도마뱀 Tuatara



투아타라 (Tuatara) - 가장 긴 수명의 동물


투아타라은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 살아남은 척추 동물로서의 프로필 때문에 공룡과 비교해도 2 억년이 넘는 시간을 살아남은 유일한 종입니다. 그들은 파충류의 범주에 와서 도마뱀을 닮았다. 그들은 최대 80 센티미터를 측정하고 최대 1.3 킬로그램의 무게를 지닙니다. Tuataras는 3 번째 눈이라고도 불리는 눈과 같은 구조의 형태로 잘 발달 된 광 수용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세 번째 눈은 그들의 일주기 리듬을 해결하는데 도움이됩니다.



07. 레드 씨 얼친 Red sea urchins



성게 - 긴 수명 동물


홍 성게는 불멸의 것으로 여겨집니다. 북미 해안 서부 지역의 태평양에서만 발견됩니다. 그들은 200 년이 넘었고, 죽마의 역할을 하는 등뼈가 있는 ​​작습니다. 이 미생물은 썰물에만 기반을 두고 파동 지역을 벗어납니다. 홍 성게의 척추는 약 8cm이고, 전체 길이는 19cm이며, 척추는 시험으로 알려진 구조와 같은 단단한 껍질 위에서 자랍니다. 그들은 동물 왕국의 극피동물문에 속합니다.



06. 보우헤드 고래 Bowhead whales



수염 고래 - 가장 긴 수명의 동물


아마도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 살아남은 포유류일 겁니다. 북극 고래는 물에서 발견되면,이 고래 중 일부는 200 년 전부터 피부에 작살, 창 및 다른 무기로 발견되었습니다. 211 년 가까이 된 가장 오래된 알려진 흰머리 고래는 실제로 푸른 고래 다음으로 두 번째로 큰 포유류입니다.


보우 고래는 광범위하게 사냥을 한 끝에 멸종 위기 종으로 분류되었으며 현재 보전을 위한 노력이 진행 중입니다. 북극 고래, 그린란드 고래 및 러시아 고래라고도 알려진이 북극 고래는 북극 및 아 북극 환경에서 번창합니다.



05. 잉어 Koi



잉어 - 가장 긴 수명 동물

 

이 생물은 200 년 동안 생존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 규모에 따라 점차 증가하는 성장 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인공 바위 웅덩이와 연못에서 발견, Koi의 많은 품종은 심지어 미국이 형성되기 전에왔습니다.


잉어는 다양한 기후와 지형에 적응할 수 있는 상태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중국과 일본의 식량과 문화의 필수 요소입니다. 이제 잉어는 수족관 좋아하는 세계입니다.



04. 거북이 Tortoises



갈라파고스 거북이 - 가장 긴 수명의 동물


앞서 언급했듯이, 거북이는 가장 오래 살아남은 척추 동물이었고, 갈라파고스 거북이는 주로 152 년 동안 가장 큰 거북이로 살아 남았습니다. 이 미생물은 남극 지역을 제외한 모든 곳에서 발견됩니다. 갈라파고스 거북은 여분의 느린 신진 대사를 가지고 있으며 최대 16 시간 동안 잠을 잘 수 있습니다. 그들은 거의 1 년 동안 음식이나 물없이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갈라파고스 군도는이 거북이와 스페인 선원이 그 이름을 스페인 약어로 사용하는 거북이라는 이름을 따서 명명했습니다. 실제로 론썸 조지 (Lonesome George)라는 유명한 152 세 거북이는 그 지역의 생물 다양성이 찰스 다윈 (Charles Darwin)의 진화론에 영향을 주었기 때문에 에콰도르 대사였습니다.



03. 대양 백합 조개 Ocean quahog



해양 quahog - 가장 긴 수명 동물


상업적 목적으로도 사용되는 대양 백합 조개는 일종의 대합이며 연구를 바탕으로 가장 오래된 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해양 백합 조개도 동심원의 증분 성장 고리를 가지고 있으며 표본은 400 년으로 계산되었습니다. 그들은 매우 긴 수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02. 남극지역 스폰지 Antarctic sponge



남극 스펀지 - 가장 긴 수명 동물


남극 스폰지는 표본이 1550 년으로 오래되어 꽤 오래 이곳에 왔습니다. 남극 해양 환경의 낮은 기온은 이 움직이지 않는 유기체의 성장에 유리합니다. 이 동물들은 성장 속도가 매우 느립니다.



01. 토리톱시스 뉴트리큘라 Turritopsis nutricula jellyfish



Turritopsis nutricula 해파리 - 가장 긴 수명 동물


해파리는 아마도 불멸의 동물이며, 촉수와 종처럼 젤리가 있는 해양 동물입니다. 그들은 여러 기관의 종이며 세계의 거의 모든 해양 생태계에 존재합니다. 해파리는 7 천만년 이상 이곳에 왔습니다. 이들 중 일부는 독이있는 반면 다른 종은 무해합니다. 일부 종은 지구상의 모든 동물 중에서 가장 독성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5 분 안에 심정을 유발할 수 있는 상자 해파리가 포함됩니다. 그들은 감각 기관이 없고 잘 발달된 신경계도 없고 척추가 부족합니다. 그들은 또한 심장과 폐가 부족하여 피부를 통해 호흡합니다.


해파리는 무척추 동물이며 98 %의 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들은 확산을 통해 호소합니다. 사실 해파리는 접촉 온도 수신과 광 수용을 위해 촉수에 신경을 가지고 반사 작용을 통해 반응합니다. 그들은 육식성이며 플랑크톤, 어류 갑각류 및 다른 종류의 해파리를 섭취합니다. 해파리의 또 다른 주목할만한 특성은 성숙한 단계에서 미숙 한 폴립 단계로 전환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장수에 대한 제한이 없으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사망을 피할 수 있으며 놀라운 재생능력을 소유 할 수 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