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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 벤츠 역대 최고의 자동차 순위 top 10

메르세데스 벤츠 역대 최고의 자동차 순위 top 10

역대 최고의 벤츠 자동차 순위 10

삼각 별. 후드 장식품이나 SUV의 그릴에서 튀어 나온 로고로 나타난 메르세데스 벤츠 상징은 우리가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는 최초의 현대 자동차로 그 기원을 추적할 수 있으며,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차량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고급 세단부터 택시, 트럭에서 포뮬러 원 경주 용 자동차 까지 메르세데스는 모든 것을 해냈습니다. 삼각 별 마크를 단 수많은 모델 중에서, 여기에는 항상 최고의 메르세데스 벤츠 자동차가 있습니다.



10 벤츠 파텐트 모토바겐 Benz Patent Motorwagen




벤츠 파텐트 모토바겐

기술적으로는 메르세데스 벤츠 브랜드의 생산에 선행되고 있지만, 벤츠 파텐트 모토바겐 (Benz Patent Motorwagen)는 메르세데스 (Mercedes)와 현대 자동차의 기원입니다. 1888 년, 자동차 제작자인 Carl Benz의 부인 인 Bertha Benz가 만하임 (Mannheim)에서 독일 포르츠하임 (Pforzheim)으로 운전했습니다. 여행은 내부 연소 자동차가 실용적일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09 SSK




메르세데스 - 벤츠 SSK

SSK는 1920 년대 후반과 1930 년대에 트랙을 시작으로 메르세데스의 성능 차를 만드는 업체로서의 명성을 쌓았습니다. 자동차는 언덕 오르막에서 더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짧은 휠베이스를 가진 메르세데스 - 벤츠 S ( "스포츠"용)의 발전이었습니다. SSK는 그 유명한 이탈리아 Mille Miglia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을 받았습니다. 오늘날, 독창적인 자동차는 희귀한 수집품이며 수많은 회사가 SSK 복제본을 만들것을 촉구 합니다. 모방은 진심 어린 형태의 존경입니다.



08 300 SLR




메르세데스 - 벤츠 300 SLR

첫 글자인 "SLR"은 "Sporting Leicht Rennen"이나 "Sporting Light Racing"을 영어로 표기한 것으로, 세계 경주용 자동차를 대표합니다. 1955년 제2차 세계 대전에서 메르세데스 벤츠가 여전히 만들어지고 있었던 이 차는 전설적인 운전 기사 스터링 모스로 유명한 이태리 밀리 밀리아 레이스에서 우승을 차지했지만, SLR의 경력은 짧았습니다. 그해 르망 24시에 피에르 레베르의 SLR이 관중석에 돌진해, 자동차 경기 역사상 가장 치명적인 재앙 속에서 수십명의 관객들을 죽였습니다.



07 300 SL "걸윙" 300 SL “Gullwing”




1955 메르세데스 - 벤츠 300 SL Gullwing

300SL는 2차 세계 대전 후에 메르세데스를 점프시켜 놓은 로드 카인데, 오늘날 그것은 거의 틀림없이 그 브랜드의 가장 상징적인 차입니다. 엔진이 6개인 강력한 엔진과 레이싱카가 도움이 되었지만, 가장 상징적인것은 지붕에 있는 "Gullwing"문들이었습니다. 그것들이 실제로 필요했던 이유는 SL의 공간 프레임 섀시가 기존의 도어에 충분한 공간을 남겨두지 않았고, 그것들이 자동차의 대표적인 요소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06 600




메르세데스 - 벤츠 600

1963 년에 출시된 벤츠 600 차량은 롤스 로이스 (Rolls-Royce)와 캐딜락 (Cadillac)을 돈이없는 사람들이 타는 차처럼 보이게 하기위한 메르세데스의 시도였습니다. 오늘날의 S-Class와 매우 흡사한 600 은 비용과 신뢰성에 비해 사치와 가젯을 강조했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자동차 제조 회사들이 파워 윈도우와 같은 것들을 조작하기 위해 전자 장치를 사용했던 곳에서 벤츠 600은 유압 장치가 사용되었습니다. 오늘날, 600은 독재자의 선호하는 차로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다소 논쟁의 여지가있는 유산입니다.



05 300 SEL 6.3




Mercedes-Benz 300 SEL 6.3

메르세데스 벤츠는 이 동급 대형 스포츠 세단을 만들어 성능을 높이기 위해 시중에 나와있는 가장 큰 엔진을 사용하여 미국식 멀티카 공식을 적용했습니다. 한 저널리스트에 의해 지루한 자동차를 개발한 것 때문에 놀림을 받은 후에, 공학자 Erich Waxenberger는 6미터의 V8자를 600에서 더 작은 SEL에 붙였습니다. 그 결과는 그 당시 가장 빠른 세단이었으며, 메르세데스의 현재 AMG성능 모델들의 원형이 되었습니다.



04 G 클래스 G-class




2015 Mercedes-Benz G550

Gelandewagen이라고도 하는 G클래스는 진정한 자동차 괴짜입니다. 원래 군용 차로 개발된 이 차는 교황뿐만 아니라 모험심이 강한 부자들을 위한 최고의 SUV가 되었습니다. 최초의 디자인 모델은 38년 동안 제작되었으며, 옛 느낌과 오프로드 성능이 뛰어나 인기를 끌었습니다. 메르세데스는 AMG 퍼포먼스 버전부터 "Landaulet"컨버터블 , 6 개의 바퀴가 있는 버전까지 모든 것을 G-Wagen에 더했습니다 . 2019년에 맞추어 전시장에 진열된 G클래스를 개조하는 것은 할 일이 많을 것입니다.



03 190E 2.3-16 / 2.5-16 Cosworth




Mercedes-Benz 190E 2.5-16 DTM

메르세데스 190E의 이 고성능 세단은 가장 다루기 어려운 이름으로 상을 탔습니다. 그 숫자는 이 차의 중심에 있었던 경주 회사 Cosworth로부터의 도움으로 개발 된 2.3 리터 (나중에 업그레이드 된 2.5 리터) 16 밸브 4 기통 엔진을 나타냅니다. BMWM3를 위해 개발된 190E2.3-16은 독일 자동차 경주에서 인상적인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02 SLS AMG




메르세데스 - 벤츠 SLS AMG GT 최종 판

이 SLS스포츠 카는 메르세데스의 AMG성능 부서에 의해 바닥에서부터 만들어진 최초의 자동차였습니다. 그 쿠페는 1950년대 300SL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걸윙 도어를 특징 지었지만, 메르세데스 벤츠는 또한 덜 화려한 것을 원하는 구매자들을 위해 컨버터블 또한 제공해 주었습니다. 6.2리터 8기통을 가진 힘이 센 SLS에게 근육이 발달한 구식 캐릭터를 주었습니다. 메르세데스는 751의 마력의 전기 버전도 만들었습니다.



01 AMG GT




2018 Mercedes-AMG GT R

AMG GT는 여러 면에서 SLS AMG의 뒤를 이었습니다. 메르세데스가 걸윙 도어를 거부했고, 차를 더 작게 만들었으며, 연료 효율이 더 좋은 4.0리터 트윈 터보차저 V8로 교체했습니다. 그 결과는 스릴 넘치는 성능과 인상적인 도로 매너를 제공하는 현재 판매되고 있는 가장 잘 만들어진 스포츠 카들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