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 List 뷰티 . 패션

세계에서 가장 비싼 메이크업 브랜드 Top10

세계에서 가장 비싼 메이크업 브랜드 Top10-2018 년 

세계에서 가장 비싼 메이크업 브랜드 10 대 브랜드


10. 스매쉬 박스 Smashbox

두 형제 Dean Factor와 Davis Factor는 1996 년 Culver City에서 고급스러운 메이크업 브랜드를 설립했습니다.다양한 컬렉션에는 서바이벌 립스틱 키트 49 달러, 다중 사용 여행 프라이머 세트 22 달러, 스튜디오 스킨 쉐이핑 스틱 42 달러 및 많은 비싼 제품이 포함됩니다.





9. 누 스킨 Nu Skin

영양소와 비타민이 풍부한 노화 방지 피부 제품이 필요합니까? 그렇다면이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고품질의 자외선 차단 태양 크림을 모든 연령대의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누스킨 Nu Skin은 1984 년 유타주 Provo에서 설립되었으며 50개국 이상에서 120 만개의 배포 에이전트를 통해 큰 시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8. 오리플레임 Oriflame

Jonas af Jochnick과 Robert af Jochnick이 설립 한40 세 스웨덴 메이크업 브랜드는 영양 화장품을 제조합니다. Joichick 재단, 오리플레임 코스메티엑 BV Oriflame Kosmetiek BV, 오리플레임 코스메틱 AB Oriflame Cosmetics AB 등 많은 자회사가 있습니다. 연간 판매액은 약 15 억 달러로 추정되며 60 개국 이상에서 360 만 명의 독립 판매 대리점이 있습니다. 오리플레임 Oriflame은 지속적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비즈니스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7. 엘리자베스 아덴 Elizabeth Arden

브랜드 설립자 엘리자베스 아덴 (Elizabeth Arden)은 평판이 좋은 비즈니스 지위로 TIME 지의 표지에 처음으로 등장한 여성입니다. 스킨 케어 화장품 및 향수의 광대한 미국 제조업체 인 Elizabeth Arden 은 현재 미국 화장품 회사인 레브론 Revlon의 자회사로 2016 년 8 억 7천만 달러를 벌어 들였습니다.이 브랜드는 고품질 립스틱과 마스카라로 유명합니다.




6. 아티스트리 Artistry

아프리카 및 지중해 과일은 아티스트리 Artistry 브랜드의 미용 제품의 기본 성분입니다. 최고 수준의 혁신 성은 아티스트리 Artistry 브랜드를 가장 비싼 메이크업 브랜드 상위 10 위 안에 포함 시켰습니다. 예술성은 미스 아메리카를 후원함으로써 명성을 얻었습니다. 뉴트리 라이트 (Nutrilite) 브랜드와 암웨이 (Amway) 그룹의 제휴는 전 세계적으로이 브랜드를 광고하는 데있어 커다란 요소입니다. 2008 년 International Package design award와2007 년 Ameristar 수상자와 같은 업적은 평가를 높이는 이유입니다.





5. 에스티 로더 Estee Lauder

남성 케어 제품을 소개 한 최초의 미국 회사. 이 메이크업 브랜드는 에스티 로더 (Estee Lauder)와 조셉 라우

더 (Joseph Lauder)가 시작했습니다. 이 제품들은 고품질 립스틱과 마스카라에서부터 향수, 스킨 케어 및 모발 관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그것은 실파 세티 Shilpa Shetty, 암리타 아로라 Amrita Arora, 켄달 제너 Kendall Jenner, 빅토리아 베컴 Victoria, Beckham 등과 같은 많은 유명 인사들의 지원으로 많은 국가에서 시장을 확장 한 뉴욕에서 가장 비싼 브랜드입니다. 에스티 로더 (Estee Lauder)는 2017 년 총자산 가치가 11억 5600만 달러, 순이익이 1억 2490만 달러로 이 목록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4. 맥 MAC

토론토 기반의 화장품 제조업체는 Frank Toskan과 Frank Angelo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메이크업 Art Cosmetics (약식 MAC)는 뉴욕의 패션 도시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2016 년에 "MAC Selena"콜렉션을 선보임으로써 최근 명성을 얻고있는 상위리스트 메이크업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MAC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MAC 화장품은 2017 년 5 월부터 온라인으로 구매할수 있게되었습니다. MAC 제품 값이 비싸지만, 그것들은 확실한 아름답게 하는 품질에 대해 신뢰할만합니다.





3. 로레알 L'oreal

로레알 SA L' oreal SA, 108 세의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로 Hauts-de-seine의 Clichy에 본점을두고 파리에 등록사무실을 두고 있습니다. 매년 약 3억 1060만 달러의 이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로레알 (L' oreal)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가장 큰 판매 브랜드로, 숙련된 여성들이 제품을 사용하도록 이끌었습니다. 




2. 메리케이 Mary Kay

이 미국 회사는 1963 년 텍사스 주 애디슨에 있는Mary Kay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이 브랜드는 이후 메이크업제품의 다단계 마케팅에서 탁월합니다. 더 많은 창의력으로 기존 제품을 개선하고 이 브랜드의 권위있는 측면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새로운 제품을 혁신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노력하는 아티스트와 근로자가 많이 있습니다.메이크업 제품은이 브랜드를 세계에서 두 번째로 비싼 메이크업 브랜드로 만들기에 값이 비싸며 브랜드 가치는 3억 7000만 달러입니다.





1. 샤넬 Chanel

샤넬은 프랑스의 코코 샤넬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1909 년부터 고급스러운 샤넬 브랜드는 비싼 값 비싼의류, 액세서리 및 메이크업 컬렉션을 통해 다른 패션 또는 메이크업 브랜드를 능가 해 왔습니다. 따라서 샤넬 브랜드는 고객이 옷과 액세서리를 차분하게 보일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미화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샤넬 레 옴브레 Chanel Les 4 Ombres 멀티 이펙트 Quadra 아이 섀도우 $ 61, 샤넬 Chanel의 독특한 마스카라 $ 32, 샤넬 로지 Chanel Rouge 립 컬러 $ 37, 샤넬 Chanel 방수 아이 라이너 $ 33 등 다양한 비싼 제품이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탁월하고 신뢰할 수있는 제품으로 전세계 고객으로부터 많은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