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 List 해외여행

세계에서 가장 평화로운 나라 순위 top 10

세계에서 가장 평화로운 나라 순위 top 10


세상에서 가장 평화로운 나라 순위 10



모두가 평화롭고 행복한 나라에서 살기를 좋아합니다. 경제 평화 연구소 (Institute of Economics and Peace) 의 세계 평화 지수 (GPI) 보고서는 162 개국의 상대적 평화 수준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폭력 범죄의 수준, 이웃 나라와의 관계, 전쟁의 부재, 유엔 평화 유지 임무에 대한 기여, 학교 교육 등 22 가지 지표를 토대로 국가를 평가했습니다.


낮은 GPI 지수는 더 평화로운 국가임을 나타냅니다. 다음은 세계에서 가장 평화로운 10 개국의 목록입니다.



10 일본, GPI 점수 : 1.408


 일본


기술적으로 진보된 일본도 평화 유지를 위한 나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나라에서는 폭력 범죄와 살인률이 매우 낮습니다. 일본은 국내 안보를 위한 방위력을 가지고 있으며 전문 군사력은 전혀 없습니다. 일본은 또한 주변 국가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합니다.


일본은 명목 GDP (5 억 9,610 만 달러)로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경제 국가이기도 합니다. 일본에는 또한 멋진 수송 시스템이 있습니다. 일본의 여객 수송은 주로 철도를 이용합니다. 일본의 총알 기차는 최고 속도 350km / hr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 나라의 열차 평균 지연 시간은 10-16 초입니다.



09 스위스, GPI 점수 : 1.373


 스위스


깨끗한 도시, 낮은 범죄율 및 고품질의 음식으로 스위스는 가장 행복한 나라 중 하나입니다. 스위스는 최고 수준의 교육 및 의료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이러한 시스템은 국민의 재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국가 급여율이 높고 세율이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스위스는 또한 세계 최고의 세금 피난처 중 하나입니다.


스위스는 또한 세계에서 가장 친환경적인 국가 중 하나입니다. 스위스는 일반적으로 재생 가능 에너지원과 친환경 제품을 선호합니다. 이 나라에는 또한 광범위한 사이클링 루트가 있습니다.

 


08 캐나다, GPI 점수 : 1.371


 캐나다


캐나다 정부는 시민의 안전을 좋은 나라의 핵심 요소 중 하나로 여기고 있습니다.  그 나라는 살인과 범죄율이 매우 낮습니다. 경제 협력 개발기구 (OECD) 보고서에 따르면 캐나다는 10 점 만점에 7.6 점의 삶의 만족도를 기록했습니다.


캐나다는 또한 세계에서 가장 교육으로 잘 알려진 국가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 나라의 고등 교육 인구 비율은 52.6 %입니다.


캐나다 유권자 투표율은 61 %입니다. 이 데이터는 캐나다인들이 정부를 신뢰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정부는 또한 1976 년 사형을 폐지했습니다. 캐나다의 실업률도 6.6 %로 매우 낮습니다.



07 슬로베니아, GPI 점수 : 1.364


 가장 평화로운 나라


중부 유럽의 평화로운 분위기가 있는 아름다운 나라입니다. 범죄율이 매우 낮습니다. 평화로운 곳이 아니라 슬로베니아에서 조용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슬로베니아 인은 매우 친절하여 이 나라에서 관광객이 여행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06 체코, GPI 점수 : 1.360


 체코 공화국


체코 공화국은 오스트리아, 독일, 슬로바키아, 폴란드와 국경을 공유하는 작은 내륙 유럽 국가입니다. 관광은 체코의 주요 산업입니다. 프라하, 아름다운 수도인 체코 공화국은 유럽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도시 중 하나입니다.


체코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폭력이나 강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 나라의 범죄율은 매우 낮기 때문입니다. 외국인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효율적인 긴급 서비스도 있습니다.


외국인의 막대한 이주로 인해 체코는 다양한 인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결과 전국 각지의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나라를 여행하는 즐거운 여정은 저렴하고 안전한 대중 교통 시스템으로 약속되어 있습니다.



05 덴마크, GPI 점수 : 1.337


 덴마크


덴마크는 세계에서 가장 부패가 적은 행복한 나라입니다. 고도의 문해율, 선진 보건 시스템, 높은 수준의 삶과 번영으로 덴마크는 살기 좋은 나라로 덴마크를 만듭니다.


이 북유럽 국가는 또한 남녀 평등을 가진 상위 국가들 중 하나입니다. 이는 덴마크의 정치적 권한 부여, 보건 및 교육분야에서 여성의 강력한 존재를 의미합니다.


덴마크의 높은 수준의 사회 복지는 무료 교육과 건강 관리를 약속합니다. 그것은 덴마크인들이 국가에서 높은 과세로 인해 일과 삶의 균형을 이루도록 도와줍니다. 코펜하겐 (덴마크에서 인구 밀도가 가장 높은 도시)의 거주자는 학교 또는 직장에 가기 위해 자전거를 타거나 걷는 것을 선호합니다. 2025 년까지 도시를 탄소 중립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04 오스트리아, GPI 점수 : 1.265


 오스트리아


이 유럽 국가는 범죄율과 살인율이 매우 낮기 때문에 살기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오스트리아는 또한 환경 보호를위한 청결 및 엄격한 재활용 법으로 유명합니다.


자본 당 명목 GDP에 따르면 오스트리아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국가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이 나라는 높은 생활 수준과 훌륭한 수송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스트리아의 아름다움과 역사적인 건축물은 매년 수백만 명의 관광객을 끌어들입니다.



03 포르투갈, GPI 점수 : 1.258


 포르투갈


포르투갈은 세계에서 세 번째로 가장 평화 롭고 2017 년 GPI가 1.241입니다. 이 나라는 각자의 나라를 더욱 안전하고 평화로운 곳으로 만들기 위해 전년도보다 여러 분야에서 상당한 개선을 보였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외부 갈등이 눈에 띄게 감소한다는 것입니다.


많은 수의 경찰관과 보안 요원이 있어 평화로운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포르투갈의 살인 사건도 적습니다. 이 외에도 저렴한 생활비, 투명한 세금 규정, 기후 및 우호적인 사람들은 포르투갈을 살기에 가장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02 뉴질랜드, GPI 점수 : 1.241


 뉴질랜드


뉴질랜드는 진정으로 진보된 사회 진보, 낮은 구금 및 이웃 국가와의 친선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강력하고 독립적인 사법 제도와 많은 헌신적인 경찰력이 있습니다.


이 안전한 국가는 또한 세계적 수준의 교육 시스템과 고급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뉴질랜드인은 질병이나 실업의 경우 정부로부터 무료 또는 저렴한 의료 혜택을 받습니다.



01 아이슬란드, GPI 점수 : 1.111


 아이슬란드


2017년 세계 평화 지수에 따르면 아이슬란드는 세계에서 가장 평화로운 나라입니다. 한국의 식자율은 99%이며 교육에 대한 수업료는 없습니다. 아이슬란드인들도 세계적으로 잘 알려 진 사람들 중 한 명입니다. 그들은 또한 읽고 쓰는 능력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아이슬란드에는 정치, 교육, 건강, 고용 분야에서 여성이 존재합니다. 또한 이 나라는 1980년에 여성 대통령을 선출한 최초의 유럽 국가로 Vigdis Finnbogadottir이 아이슬란드의 네번째 대통령이 되었습니다. 아이슬란드는 또한, 아이슬란드 조건에서는 번성할 수 없기 때문에 모기가 없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