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나의 이야기, 팁

아리조나는 세금에 대한 비트코인 Bitcoin 수령에 한 걸음 더 다가 섰다.

아리조나는 세금에 대한 비트코인 Bitcoin 수령에 한 걸음 더 다가 섰다.


아리조나 주 상원 의원은 주 주민들이 비트코인 및 기타 크립토크 통화로 세금을 지불할 수 있도록하는 법안을 통과 시켰습니다.


코인 데스크 (CoinDesk)에 의해 이전에 보고 된 바와 같이, 지난 달 한 국회의원이 법안을 제출 하면 납세자가 주세 국 (Department of Revenue)에 "세금 및 이자 및 벌금"을 지불하기 위해 비트 코인이나 기타 크립토 통화를 사용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교육부에서는 24 시간 이내에 해당 금액을 미국 달러로 환산할 수 있습니다.


공공 기록에 따르면 상원은 2 월 8 일 법안을 16-13 표로 통과시켰습니다. 이 법안은 이후 고려를 위해 주 하원에 보냈습니다.


이 법안의 성공은 상원과 하원이 궁극적으로 다른 버전을 통과할 경우 필요한 모든 화해뿐만 아니라 그 상원에서의 승인에 달려 있지만 성공적인 투표는 최종 통과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난달 상원 재정위원회 의원들은 이 법안 을 4-3 표결로 통과시켰다.


아리조나 주립대의 제프 베닝 너 (Jeff Weninger), 법안 공동 후원자 중 한 명과 여러 관련 법안의 후원자 자신 - 금주에 제출된 것이 승인되면 블록 체인 노드의 지역 및 카운티 규정을 차단할 것임을 포함하여 - 최근 Fox News 에 의하면 세금 측정은 아리조나주를 기술 이용자를 수용할 수 있는 장소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그것은 미국의 모든 사람들에게, 그리고 전 세계에 걸쳐서, 애리조나가 미래의 블록 체인과 디지털 통화 기술을 위한 장소가 될 것이라는 신호를 보내고 있는 실행중인 법안 중 하나입니다."라고 뉴스에서 밝혔습니다.


친 블록체인 기술 주의 하나인 아리조나 주는 블록체인 회사들을 아리조나로 끌어들이기 위해 가상화폐 친화정책중 하나인 세금을 비트코인으로 내는 법안을 내놨습니다. 이는 가상화폐 생태계에 많은 도움을 줄것이며, 다른 주나 나라들에게도 나비효과를 줄것으로 기대됩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