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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대 최고의 포르쉐 20대.

역대 최고의 포르쉐 20대.


독일 스포츠카 제조 업체들의 붐비는 세계에서도 포르쉐는 전설적인 자동차 회사입니다. 거의 100년 동안 이 회사는 지구상에서 가장 매혹적이고 장엄한 성능의 기계를 만들어 왔습니다. 그래서 이 회사의 상징적인 911이 다른 슈퍼카들이 판단하는 기준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모델로 한 모델을 꼽기는 힘듭니다. 그래서 이 목록에서 우리는 지금까지 수집된 포르쉐 Porsches중에서 가장 훌륭한 모델 20개를 모아봤습니다. 어떤 것들은 과거의 고전적이고 어떤 것들은 조립 라인에서 핫한 것도 있지만, 그들 모두는 끔찍하게 빠른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포르쉐 918 스파이더 Porsche 918 Spyder


918 스파이더는 포르쉐가 포장한 차량 중에서 기술적으로 가장 기능적이고 인상적인 로드카입니다. 이 자동차는 맥라렌 P1이 출시되기 2년 전인 2010제네바 모터 쇼에서, 그리고 불굴의 용기를 지닌 라페라리가 폭발하기 3년 전에 처음으로 "하이브리드 슈퍼 차"라는 용어를 만들었습니다.


성능 면에서 918은 차량 몇대만 할 수 있는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그 자연스럽게 기음으로 발음되었던 4.6리터 V8엔진은 887 마력을 내고 944파운드의 엄청난 토크를 제공하기 위해 두개의 전기 모터와 함께 작동합니다. 플랫 아웃하면 4륜 구동 하이퍼 카는 불과 2.5초 만에 시속 60마일의 속도로 주행할 수 있지만, 6:57 만에 노버그 링을 주행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제어됩니다. 지금까지, 그것은 그렇게 하기에 세번째로 빠른 생산 차였습니다. 


포르쉐 356 Porsche 356



포르쉐는 1931년에 설립되었지만 실제로 1948년이 되어서야 첫 양산 차량을 출시했습니다. 그리고 그 자동차는 356이었습니다. 356는 포르쉐를 위한 분위기를 한가지 이상의 방식으로 설정했는데 포르쉐가 순수하고 가벼운 패키지로 후면 엔진 디자인을 선 보였기 때문입니다. 이 두개의 문은 스타일에 대한 모델도 만들었습니다.


356개의 다양한 변종들이 7년 동안 계속 생산되었습니다. 가장 존경 받는 것은 아마도 스트립 다운 포맷은 911 GT3와 같은 미래의 전문 모델을 미리 보여 줬기 때문입니다. 356은 쉽게 가장 수집하기 쉬운 포르쉐 중 하나이다.





포르쉐 917 Porsche 917



포르쉐는 역사상 가장 다작하는 경주용 자동차 제조사 중 하나이며 917이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입니다. 특별히 제작된 내구성 기구인 917은 1970년에 데이토나, 몬자, 스파, 브랜즈 해치에서 포르쉐에게 우승을 안겨 주었고 1970년에 르망 레이스에서 첫 종합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레이싱 카 중에 경쟁할 수 있는 이력서를 가지고 있는 차는 거의 없습니다.


917의 효력은 초경량 스페이스 프레임 섀시와 놀라운 플랫-12로부터 온 것인데, 이것은 실제로 12기통 엔진인 포르쉐가 처음으로 개발한 것입니다. 그것은 처음에는 520마력이었지만 나중에는 터보차저가 달려 있고 1000마력을 훨씬 넘게 낼 수 있도록 캔암 레이싱을 위해 조정되었습니다. 그것은 언제나 가장 강력한 경주 차들 중의 하나로 만듭니다.


전문가로서의 경력만큼이나 상징적인 이 자동차는 스티브 맥퀸이라는 다름 아닌 다른 주연의 1971년 영화 르망 레이스에 등장했습니다. 917의 여러 변형 모델들은 이 영화에서 스크린 타임을 즐겼는데, 이 중에는 역대 최고로 멋진 차들 중 하나인 청색과 오렌지 색의 Gulf-Porsche918 g가 있습니다.



포르쉐 959 Porsche 959


이제 완전히 다른 것을 선보이자면 포르쉐는 주로 포장 도로에서 우세한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원래 959는 덜 포장된 도로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본질적으로 사륜 구동으로 꽉 찬 911의 발단이 되는 959는 파리-다카르 집회를 정복하기 위해 고안된 B조의 랠리 카로 시작되었습니다. 1985년 실망스러운 데뷔 후, 포르쉐는 1986년에 1위와 2위를 차지했습니다.


한 생산용 모델이 얼마 지나지 않아 출시되었는데, 그 기간 동안 이 모델은 세계에서 가장 기술적으로 진보된 자동차 중 하나였습니다. 이 자동차의 4륜 구동 시스템은 놀라운 성능을 보였는데, 실제로 911터보가 있을 때마다 4륜 구동 기능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또한 이 스포츠카는 런 플랫 타이어가 장착된 마그네슘 휠을 장착했으며, 450L플랫-6엔진이 순차 터보 차징에 이 브랜드를 선보였습니다.


959는 그 시대의 가장 진보적인 스포츠 카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가장 비싼 차이기도 했습니다. 300개의 예는 1986년에 놀라운 225,000달러에 팔렸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포르쉐가 이 차를 만드는 비용의 절반도 안 되는 돈이었습니다. 오늘날, 그들은 경매에서 100만달러를 훨씬 넘는 돈을 벌어들일 것입니다.




포르쉐 911 카레라 RS Porsche 911 Carrera RS


지금까지 919 S가 기록한 것 중 가장 많이 검색된 것 중 하나인 911CarreraRS는 아이콘 중 하나입니다. 모터 스포츠의 승인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Rennsport"모델은 그 당시 다른 919 S에 비해 가볍고 강력하며 더욱 초점이 맞춰져 있었으며, 이 자동차의 스타일은 스릴을 반영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스파르타식 선실, 딱딱한 서스펜션, 큰 브레이크 키트가 장착된 1973-1974년의 CarreraRS는 처음부터 끝까지 운전자의 차량이었다. 이는 그들이 거의 찾을 수 없는 이유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911CarreraRS의 수치는 놀랍게도 699%증가했습니다. Telegraph에 따르면 CarreraRS2.7은 차량 모델 경매에서 거의 200만달러를 벌어들인 관계로 지난 10년 동안 최고의 고전적인 자동차 투자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포르쉐 550 스파이더 Porsche 550 Spyder


550 Spyder는 포르쉐 최초의 경주 용 레이싱 카 였으므로 차량은 모터 스포츠를 통한 길고 이야기 깊은 여행에서 포르쉐의 첫 걸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포르쉐는 폭스 바겐 비틀의 후방 엔진 레이아웃을 후방 중반 엔진 설정에 다시 생각해 보았습니다. 550mm 플랫 - 4가 뒤 차축 앞에 있고 트랜스미션은 뒤에서 대신 앉아있었습니다. 이 향상된 균형과 민첩성은 엄청나게 뒤쪽 좌석을 죽였으며, 정확하게 제로 인의 억울함을 많이 잃었습니다.


그 완벽한 성능과 외견에도 불구하고, 550 Spyder는 조금 어려운 과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유명한 예는 제임스 딘 (James Dean)의 "Little Bastard"였습니다. 배우가 1955 년에 경주하는 도중에 치명적으로 추락했습니다. 오늘날 자동차는 가장 일반적인 키트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포르쉐 카레라 GT Porsche Carrera GT


지난 10년 동안 얼마나 많은 슈퍼카가 변화했는지에 대한 예가 필요하다면 918 스파이더를 2005년의 전신인 CarreraGT와 비교하기만 하면 됩니다. 두대의 자동차는 모두 매우 빠르지만 918은 다양한 작동 모드,4륜 구동을 제공하는 반면에 CarreraGT는 완전하게 고장 났다. 후륜 구동 장치, 수동 기어 박스 및 전자적 안정성 제어 장치가 장착되지 않은 605-EGT는 대부분의 구형 차량을 느리게 보이게 만들었으며, 이는 존중이 필요한 것이었습니다. 포르쉐는 그 당시 986 박스터와 카이엔의 성공을 잠식하고 있었기 때문에 카레라 GT는 여전히 포르쉐가 하드 코어 운전석 차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려 주는 역할을 했습니다. 


또한 CarreraGT는 포르쉐 배지를 착용한 가장 섹시한 자동차 중 하나였기 때문에 이것은 놀라울 정도로 아름다운 것이기도 했습니다. 이국적이고 잘 균형 잡힌 이 차는 리어 엔진 통풍구와 유명 스포일러에 맞춰 멋지게 조각되어 있으며, 페라리와 램보리스 옆의 침실 포스터에 바로 들어갑니다. 2004년에 이 차는 448,000달러라는 엄청난 비용이 들었습니다.



포르쉐 986 박스터 Porsche 986 Boxster


Boxster는 종종 911의 물을 뿌린 버전이라는 이유로 두들겨 맞았지만 실제로 회사에서 출시한 가장 중요한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간단히 말하면, 포르쉐는 1990 년대 후반 986 Boxster의 성공을위한 것이 아니라면 Porsche가 주변에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 이유는 회사가 심각한 재정적 어려움에 봉착했기 때문입니다.


최근 경기 침체와 928의 판매 부진으로 포르쉐는 현금이 필요했습니다. 그것을 얻기 위해, 자동차 제조 회사는 550 명의 Spyder의 고전적인 중앙의 후부의 엔진 배치를 911 스타일의 평평한 6 개의 엔진과 결합했고, 그것을 Boxster라고 불렀습니다. 결과는? 포르쉐Porsche의 판매량이 급증했습니다.


Boxster가 없다면, 우리는 Carrera GT, 918 Spyder, Cayman 및 911 R 이 없기 때문에 포르쉐의 엔트리 레벨 모델에 많은 감사를드립니다.




포르쉐 928 Porsche 928


928이 1977 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데뷔했을 때, 포르쉐의 순수 주의자들은 소름이 끼쳤습니다. 911의 후계자로 지목된 928은 철저한 스포츠카보다 웅장한 스포츠맨이었으며 포르셰는 엔진을 전면에 깔아 놓았습니다. 


처음에는 지역 사회보다 차량에 좋았습니다. 왜? 928은 비밀리에 훌륭하기 때문입니다. 차는 당시의 다른 포르쉐에서는 사용할 수 없었던 수준의 편안함과 화려 함을 제공했으며, 실제로 뒷좌석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트랙 주변에서 911과 보조를 맞추겠습니까? 절대적으로 그렇지는 않지만 928의 조종실은 아닙니다. Carrera RS 3.0이 예고편에있는 동안 이 서킷으로 차를 몰았습니다. 그리고 316-hp V8을 탑재 한 이 회사의 첫 번째 기능은 재미있는 일입니다.



포르쉐 930 911 터보 Porsche 930 911 Turbo


포르쉐는 911이고 차량이 여전히 진화하고 있는 동안 1975년에 터보차저를 추가하는 것이 이 자동차의 가장 큰 분수령적인 순간으로 떨어질지도 모릅니다. 강제 흡기를 추가한 결과, 911이 진정한 슈퍼카 수준으로 올라갔으며, 이는 상승된 플랫-6으로 인해 260마력으로 표준 Carrera보다 거의 90배나 많은 것입니다. 그렇다, 75년 전에는 911터보 8엔진의 경우 엄청난 수준의 속도로 생산된 91만개의 엔진이 있었지만, 대부분이 911터보 8엔진으로 알려져 있는 930개의 엔진은 그 어느 때보다도 빠른 속도를 제공했습니다.


많은 클래식한 포르셰가 그러하듯이, 그 회사의 첫번째 터보 스트리트 자동차는 흰색 너클 자동차였습니다. 트랙션 측면에서 매우 낮은 오차 범위를 기록했으며, 이로 인해 지금은 유명하지 않지만 리프트 오프 시 오버 스티어 하는 경향이 나타났습니다. 터보의 오른쪽 페달의 엄청난 잠재력을 감안하면 경험이 부족한 운전자들이 많이 이륙해서, 무거운 꼬리가 이리저리 흔들렸고 난폭해 진다는 평판이 있습니다.




포르쉐 935 Porsche 935


935는 평평한 코와 만화 같은 펜더 플레어로 되어 있으며 포르쉐 공장에서 생산된 것 중 가장 특이하게 보이지만 가장 효과적인 경주용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1976년과 1984년 사이에 935대의 스포츠 카가 스포츠 카 경주를 장악하여, 911년의 심각한 성능의 차량이라는 평판을 쌓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차체 밑에는 911의 기본 섀시가 있습니다. 1970 년대 중반에 시행 된 규칙에 따라 제조업체는 기본 지붕 윤곽이 동일하게 유지되므로 경주 ​​용 차의 차체를 광범위하게 수정할 수있었습니다. 포르셰 엔지니어는 더 강력한 공기 기관을 만들 수있었습니다. 이것은 강력한 터보 차저 엔진과 결합되었습니다.


935개의 경주용 자동차들 사이의 격차는 생산 모델들과 특별히 제작된 프로토 타입 레이서들에 기초하여 해소되었다. 935개의 학급이 르망 레이스의 전반적 우승을 포함한 수많은 우승과 승리를 차지함에 따라, 이것은 좋은 틈새 시장으로 판명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차의 상징적인 디자인인 . 가장 극단적인 버전은 아마도 '모비딕'이라는 별명이 붙어 있습니다.



포르쉐 956/962 Porsche 956/962


956 년 출시 전 수십 년 동안 포르쉐는 꾸준히 경주에서 경쟁자로 명성을 쌓았습니다. 그러나이 차가 그것을 지배적인 힘으로 바꿨습니다.


956은 1982 년에 데뷔 한 후 962로 크게 발전하여 포르쉐는 북미 IMSA 시리즈에서 경쟁 할 수 있었습니다. 956/962는 1994 년 독일 회사 인 Dauer의 도로 주행 버전으로 Porsche의 19 번의 Le Mans 우승 중 6 번을 차지했습니다. 10 년 이상 동안 경쟁에서 승리 한 956/962는 놀랄만큼 긴 경력.


트랙에서 야만적 인 효과를 발휘하는 것 외에도, 956/962는 포르쉐의 가장 매력적인 경주 용 자동차 중 하나이기도하며 모터 스포츠 역사에서 흥미 진진한 시대를 대표합니다. 1980 년대 자동차는 그 어느 때보다 빠르지만 현대 자동차 경주와 같은 기술로 정의되지 않았습니다.




포르쉐 케이맨 GT4 Porsche Cayman GT4


미드 엔진 레이아웃, 하드 톱 바디 및 컴팩트 한 비율로 케이맨은 많은 성능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르쉐는 전통적으로이 "보급형"모델에서 군림하여 911 발가락을 밟지 않았습니다. 포르쉐는 마침내 케이먼이 2015 년에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게했습니다.


Cayman GT4는 케이맨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 한 한정판 하드 코어 성능 모델이었습니다. 포르쉐는 385-hp, Carrera S의 3.8 리터 플랫 -6 엔진, GT3의 서스펜션 및 브레이크 부품을 비롯하여 다양한 911 모델 중에서 선택 가능한 비트를 장착했습니다.


그 결과는 순전히 운전에만 집중하는 케이맨이었고, 카이맨이 처음 등장한 이래로, 자동차 애호가들은 포르쉐가 만들기를 원했습니다. 또한 터보 차지 4기통 718 시리즈의 출시를 앞두고 타고난 6기통 카이맨에게 이 노래는 딱 맞았습니다.


포르쉐 911 GT1 Porsche 911 GT1


CarreraGT가 엔진 중간급 슈퍼 차의 세계로 포르쉐를 진출시키기 전에, 919 하이브리드가 르망 레이스 성공의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기 전에 911GT1이 있었습니다. 초특급 승용차와 LeManswinning레이싱 카 둘 다 포르쉐가 만든 것과는 달랐습니다.


클릭할 만큼 기술이 발달한 "도로용 경주용 차량"에 부응하는 차량은 거의 없지만, 911GT1은 그 중 하나입니다. 경주용 자동차와 도로를 달리는 슈퍼 카 사이의 경계가 그 어느 때보다 불분명한 시대에 포르쉐는 경주용 자동차를 만들어서 도로에 운행할 수 있도록 위생 시설을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결과 911GT1의 이름에도 불구하고, 911보다 포르쉐 962 경주용 차량과 더 많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1996년에 공개된 911GT1은 카레라 GT가 나오기 전까지는 포르쉐가 만든 차량 중 가장 과격한 도로였습니다. 1998년 르망 레이스의 우승은 또한 17년 동안 포르쉐의 마지막이었습니다.



포르쉐 911 R Porsche 911 R


다른 자동차 제조 업체들과 마찬가지로 포르쉐도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고려해야 합니다. 하지만 때때로 가장 하드 코어인 팬들을 겨냥한 연애 편지를 만들어 냅니다.


4.5리터의 자연 흡기식 평행추-6엔진, 6단 수동 변속기, 그리고 최소한의 전자식 보조 장치인 포르쉐 911을 장착한 궁극적인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성능 수치도 상당히 놀라웠습니다. 3.7초 만에 시속 0마일에서 60마일 사이였고 최고 속도는 시속 200마일이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언덕을 아주 쉽게 올라갔습니다.


911R의 유일한 단점은 제한적인 생산량이었습니다. 그 차는 2016년에나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R이 만들어 낸 긍정적인 반응은 포르쉐에 영향을 준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911GT3의 수동 변속기를 복원했습니다.



포르쉐 597 야크트바겐 Porsche 597 Jagdwagen


포르쉐의 첫번째 오프로드 운전자는 원래의 카이엔이 아니라 597 야크트바겐 Jagdwagen입니다. 597은 프로젝트에 주어진 내부 명칭이며, Jagdwagen은 독일어로 "사냥용 차량"을 의미합니다. 포르쉐는 1950년대 초 서독 군대가 국가의 자동차 회사들에게 능력 있고, 조종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고, 가격이 싼 지프 모양의 프로토 타입을 보여 달라고 요청한 후 개발했다. 그 우승자는 유리한 생산 계약을 받게 될 것이었습니다.


Jadgwagen 은 356개의 엔진에서 소싱 된 후면 장착형 플랫 4엔진인 공랭식 엔진을 사용했습니다. 이 엔진은 내부적으로 설계된 4륜 구동 변속 장치를 통해 4륜에 50마력 정도의 힘을 전달했습니다. 서독 정부는 이 차를 평가했지만 너무 비싸서 포르쉐의 디자인을 선택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관계자들은 또한 이 작고, 스타트 라디오에 기반을 둔 브랜드가 제 시간에 생산을 늘릴 수 있을지에 대해서도 의심했습니다. 그 대신 군대는 자신들의 계약을 디케이 W.Munga에게 수여했습니다. 포르쉐는 이 모델을 대중에게 판매하는 것을 고려했으나 이 계획을 50개 미만의 사례로 구축한 후에 멈췄습니다.



포르쉐 928 H50 Porsche 928 H50


파나메라 스포츠 투리스모가 작년에 소개한 것은 제작 기간이 길었습니다. 포르쉐가 스테이션 왜건을 만드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스포츠 투리스모는 1987년에 건설된 스포티한 4도어 모델인 928 H50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포르쉐는 928의 축간거리를 확장하여 뒷좌석에 탑승하는 승객에게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또한 뒷좌석 접근을 더 쉽게 하기 위해 마쯔다 RX-8과 유사한 자살 후면 도어 세트를 추가했습니다.


포르쉐는 이 차를 만드는 것을 진지하게 고려했습니다. 프로토 타입은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엔지니어들이 포르쉐처럼 운전하지 않는다고 결정하기 전에 실제 테스트의 5,000마일을 기록했습니다. 그것은 대중들의 눈에 띄지 않게 그 회사의 창고에서 화장되었는데, 마침내 포르쉐가 2012년에 그것을 대중에게 보여 주기로 결정할 때까지였다.



포르쉐 989 Porsche 989


파나마의 가장 직접적인 조상으로서 989년은 포르쉐의 역사상 또 다른 측면을 보여 줍니다. 그것은 1988년 그 회사의 스포츠카의 판매가 감소하고 있고 재정적인 문제가 임박해 있을 때 만들어졌습니다. 경영진은 세단이 새로운 구매자들을 전시실로 데려오고 기존 소유주들로 하여금 그들의 안정적인 생활에 포르쉐를 추가하도록 설득함으로써 사업을 활성화시킬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979 차량은 911과 많이 비슷해 보였지만 앞바퀴나 후륜 구동 플랫폼에 앉아 있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평면 6으로 상상되지 않았습니다. 이 엔진 베이는 아우디가 그 당시 사용하고 있던 한 자매 회사로부터 파생된, 새로운 V8엔진의 본거지였습니다. 포르쉐는 메르세데스 벤츠 E124를 기반으로 노새에 엔진을 장착한 채 이 엔진을 테스트했습니다. 경영진들은 989호를 발사한 것에 대해 심각하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심지어 1990년대 중반에 출시된 제품을 내놓기까지 했습니다. 하지만 재정적인 문제로 그 계획은 무산됐습니다. 포르쉐는 1세대 파나메라가 2009년에 데뷔하기 전까지는 이 세단 부문에 손대지 않았습니다.



포르쉐 파나메리카나 Porsche Panamericana


1989년 파나메리카나의 컨셉은 포르쉐가 911을 갱신하기 위한 점검하는 방식 중 하나를 보여 주었습니다. 911Carrera4에서 시작하여,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엔지니어들은 스포츠 카와 모래밭용 차 사이의 선을 흐릿하게 하는 미래 지향적으로 보이는 몸을 디자인했습니다. 그 패널들은 무게를 줄이기 위해 탄소 섬유와 같은 복합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파나마 운하가 단지 디자인 연구일 뿐인 반면에, 이 프로젝트에 참여한 일부 디자이너들은 포르쉐 의사 결정권자들에게 이 모델을 한정판 모델로 출시하는 것을 고려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그 이유는 그것이 기계적으로 많은 붙박이 부품들을 사용했기 때문에 건설하는데 그렇게 많은 비용이 들지 않을 것이라는 점이었습니다. 포르쉐는 이를 고려했지만 재정적인 문제로 인해 그들이 부피가 작은 모델로 실험하는 것을 막았습니다.



포르쉐 미션 E Porsche Mission E


미션 E는 완전히 전기적이고 연결되어 있으며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는 신형 포르쉐를 나타냅니다. 포르쉐는 우리에게 그들의 핵심 브랜드 가치를 훼손하지 않고 그와 같은 차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다고 보장합니다. 이 컨셉은 2015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처음 선 보였으며, 생산 모델은 10년이 되기 전에 전시장에 선 보일 예정입니다.


우리는 미션 E의 디자인이 컨셉에서 제작 모델로 바뀔 때 별로 변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초기 보도에 따르면 포르쉐는 출시 당시 400,536,670마력의 등급을 받은 세 종류의 차종을 생산할 것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75,000달러에 가까운 시점에 시작할 것이며, 테슬라 모델 S가 소유한 영역에 미션 E를 두게 될 것인가는 때가 지나면 알게 될 것입니다

교차형 무한